피피섬/피피·푸켓섬인근 리조트

피피섬 호텔/리조트-피피아일랜드 카바나/Phi Phi Island Cabana Hotel

태초 여행사 2010. 9. 1. 22:40

피피섬 호텔/리조트-피피아일랜드 카바나 호텔/Phi Phi Island Cabana Hotel

 

 

 

 

피피섬 호텔-피피아일랜드 카바나 호텔/Phi Phi Island Cabana Hotel은 푸켓과 피피를 잘 아는 사람들이라면

안타까운 생각이 드는 호텔중 하나일 것이다. 이유는 무엇일까?

 

피피섬 다운타운에서 가장 좋은 위치와 전망, 수영장을 가지고 있으면서 숙박객들로부터 끊임없이 컴플레인을

받는 호텔이기 때문이다. 태초도 몇 번 추천했다가 욕먹은 적이 있었다. 이런 호텔 처음 봤다는 것이 그들의 평이었다.

그래서, 도대체 무엇이 문제인가 세계적인 호텔 평가사이트와 사왔디닷컴, 아시아룸즈등의 호텔 평가란을 보았다.

 

문제가 심각한 호텔이 아닐 수 없었다. 이 호텔에서 문제시 되는 것은 다음과 같은 것들이다.

 

1.호텔이 너무 낡았고, 관리가 너무 안되어 있다.

2.호텔 건물이 3층인데, 엘리베이터가 없어 노인들이나 아이를 동반한 여행객들에게는 불편하다.

3.객실청소상태가 좋지 않다.

4.객실 바닥이 카페트인데다 너무 오래되어 냄새가 난다.

5.객실 비품이 손상된 곳이 너무 많다.

6.직원들이 불친절하다.

7.조식이 가격대비 너무 좋지 않다.

8.수영장 관리가 엉망이라 지저분하고 물에서 냄새가 심하다.

9.도난사고가 빈번하다

10.중국 패키지 손님들이 너무 많아 시끄럽다.

 

이렇게 좋지 않은 컴플레인을 끊임없이 듣는데도 나아질기미가 없어 푸켓 여행사들은 피피 카바나호텔을 추천하기가

겁이나는 것이다. 그러나, 카바나호텔의 장점은 앞서 말했듯이 분명 있다.

 

위치, 전망에 관한한 피피섬 최고이다. 그래서 일부 여행자들은 피피카바나에 후한 점수를 주기도 한다.

결국, 피피카바나 호텔이 좋은 곳인가 아닌 것인가는 개인의 기호차이인 것으로 봐야할 것이다.

 

피피섬 호텔들은 섬의 특성상 푸켓 호텔들과 비교하면 같은 가격일 경우 등급이 1-2개 떨어지는 것이 사실이다.

피피섬에서 편리한 생활을 원하면 다운타운에 있는 호텔에 묵어야 하는데 대부분 시설이 생각보다 좋지 않다.

그나마 괜찮은 것이 피피 팜트리호텔,피피호텔 등을 이용하는 것이 좋고, 리조트 다운 리조트는 피피섬의 외곽인

램통비치에 위치한 피피아일랜드 빌리지, 피피홀리데이인, 제볼라 호텔등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특히, 피피섬을 신혼여행으로 가는 여행객들은 피피카바나를 피하고 가장 추천을 받는 아일랜드 빌리지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푸켓관련 질문이나 푸켓호텔,투어,레스토랑,바,스파,마사지예약및 문의는

푸켓여행사-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