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호텔·레지던스

방콕 호텔- 사톤 헤리티지 호텔 조식부페

태초 여행사 2010. 9. 25. 01:49

방콕 호텔- 사톤 헤리티지 호텔 조식부페

 

 

 

 

 

사톤 해리티지호텔의 조식부페는 5성급 호텔로서 손색이 없다.

보통 5성급 호텔들의 조식당에서는 비교적 고가인 치즈가 4-5종류 보인다. 5성급 호텔들의 주 고객인 유럽인들의 까다로운 식성을 고려한 배려인 것이다. 그리고, 최근 유럽사회에 불고있는 유기농 바람에 힘입어 건강식으로 많이들 준비하는데, 사톤 헤리티지 호텔의 조식당도 그러한 변화에 맞춘 흔적이 역력하다. 그외 일반 호텔에서 볼 수 있는 요리는 거의다 갖추고 있다.

 

5성급 호텔 조식에 잘 나오지 않는 훈제연어, 당도높은 고급과일, 건강을 배려한 호박요리등은 보기도 좋고 맛도 좋다.

또한 베이커리류가 구색 맞추기가 아닌 다양한 종류로 아침식사를 풍성하게 해준다.

한국인들에게는 고명이 풍부한 쌀국수가 인기이다. 고추가루와 갖은 양념을 넣으면 한국음식이 생각나지 않는다.

 

 

 

나는 이 날 이 여성을 잊을 수 가 없었다. 화장기 하나 없는 얼굴로 그야말로 천사같은 얼굴이었다.

손님들에게 맜있는 쌀국수를 만들어 주기위해 미소진 얼굴로 연신 뜨거운 국수를 만들어 내는 모습은

하나의 감동이었다. 아마 다음에도 사톤 헤리티지 호텔에 묵게되면 조식당에 이 여성을 찾지 않을까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