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투어·쇼

푸켓쇼-사이몬쇼/사이몬카바레쇼/게이쇼/트랜스젠더쇼

태초 여행사 2011. 2. 18. 00:26

 

푸켓쇼-사이몬쇼/사이몬카바레쇼/게이쇼/트랜스젠더쇼

 

 

 

 

 

푸켓의 밤을 재미있게 보내는 방법중 하나는 푸켓의 멋진쇼들을 감상하는 것이다.

푸켓에는 태국의 문화를 엿볼 수 있는 예술성이 있는 판타시쇼와 태국방콕,파타야등에 있는 게이쇼와 유사한

사이몬 카바레쇼가 있다. 푸켓 여행자들은 흔히 푸켓 게이쇼 또는 푸켓 트랜스 젠더쇼라고 부르기도 한다.

 

하루에 두번 오후7시 30분과 9시 30분 각각 두번 있으며 입장료는 성인 700밧 VIP석은 코너석으로 100밧 더 비싸다.

1991년 쇼 공연을 시작으로 역사가 20년 가까이 된 쇼로 태국의 3대 게시쇼라는 명칭이 붙어 있을 정도로 널리 알려진 쇼이다.

쇼 공연에는 50명이 넘는 여장 남자들인 트랜스젠더들이 등장하며,쇼의 진행은 흥겨운 음악에 맞추어 빠르게 진행되므로

무료하거나 지루하지 않다.

 

쇼의 공연에는 각국 여행자들의 입맛을 맞추려는 의도가 강한데 이러한 특성은 방콕 칼립소쇼, 파타야 알카자,티파니쇼와

다를 바가 없다. 한국인들이 푸켓을 많이 찾는 이유탓인지 사이몬쇼에서도 한복을 입은 여장남성들이 부채춤을 제법 멋지게 추기도한다.

 

 

 

 

쇼가 끝나면 쇼에 출연한 트랜스젠더들이 관광객들과 같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시간이 있는데

같이 사진을 찍을 경우에는 이들 트랜스젠더들에게 1-2달러 주는 것이 예의이다. 이돈이 그들의 주 수입원이기 때문이다.

 

푸켓 사이몬쇼장의 위치는 푸켓 파통 남단에 위치하며 파통에서 카론으로 가는 언덕초입우측에 위치하고 있다.

 

 

푸켓쇼-사이몬쇼는 푸켓리조트,풀빌라,스파,투어,쇼,마사지등등에서 최상의 가격과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최선을 다하는 푸켓여행사-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서 예약을 저렴하게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