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맛집·카페

푸켓해산물레스토랑/식당들의 거리- 라와이비치도로

태초 여행사 2011. 2. 21. 00:55

 

푸켓해산물레스토랑/식당들의 거리- 라와이비치도로/ 푸켓해산물레스토랑/식당들의 거리- 라와이비치도로


 

 

푸켓해산물레스토랑/식당들의 거리인 라와이 비치는 아래지도에서 알 수 있듯이 푸켓남단 동쪽에 위치한다.

푸켓의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프롬텝곶에서 차로 5분거리에 불과하며 푸켓타운까지는 차로 20분정도, 파통지역까지는 40분정도 소요된다. 

 

라와이비치는 여행자들이 쉽게 찾아갈 수 있는 곳이어서 그런지 외국 여행자들이 다른 지역과 비교하면 많지 않은 분위기이다.

다만 푸켓거주 외국인들과 푸켓을 잘 아는 여행자들이 찾아올 뿐이다. 이지역을 찾는 사람들 대부분은 푸켓거주 태국인들이다. 

 

라와이 비치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라와이비치지역은 비치가의 해산물 레스토랑에서 차려놓은 돗자리와 태이블이 즐비하다.

다른 비치들은 대부분 외국인들이 점령했지만 라와이비치 지역만큼은 태국인이 점령한 듯한 분위기이다.

 

이 곳에서 파는 해산물은 도미등의 물고기,오징어,새우,조개등이며 푸켓에서 맛볼 수 있는 해산물은 이 곳에서도 맛볼 수 있다.

가격은 파통지역의 해산물레스토랑 대비 50-70%선이다.

레스토랑들은 대부분 허르스름하지만 해산물은 갓잡은 듯이 싱싱하고 맛도 좋은 편이다.

도로변에는 아침부터 이산음식인 무양이라고 불리우는 돼지구이, 까이양이라 불리우는 닭구이 그리고 태국식 샐러드인 솜땀등을 팔기에

다양한 태국음식을 비교적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요리가격은 보통 60밧에서 300밧사이이며, 해산물은 100그램단위로 저울에 재서 가격을 매긴다음 요리해서 준다.

이 곳에서는 다른 지역과 비교해 조개종류가 다양한 것이 특징이다.

 

여행자라면 시티투어에 라와이비치 방문을 넣어서 라와이비치 지역의 해산물 레스토랑을 즐기는 것도 좋다.

왓찰롱,프롬텝곶,코끼리 타는 곳인 아일랜드 사파리,푸켓동물원,칸엥레스토랑등이 차로 10분이내의 거리에 있다.  

 

푸켓리조트,투어,스파,쇼,교통편등등을 최상의 가격과 서비스로 제공하려고 노력하는

푸켓여행사-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서 문의및 시티투어를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