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풀빌라

푸켓풀빌라추천-왜, 푸켓 식스센스 생츄어리 풀빌라인가?

태초 여행사 2011. 3. 8. 18:15

 

푸켓풀빌라/푸켓신혼여행/푸켓여행사/태초클럽/푸켓허니문/태국신혼여행/태국허니문/푸켓풀빌라/푸켓신혼여행/푸켓여행사/태초클럽/푸켓허니문/태국신혼여행/태국허니문

 

 

 

 

푸켓풀빌라추천-왜, 푸켓 식스센스 생츄어리 풀빌라인가?

 

 

 

푸켓 풀빌라로 최고는 당연히 2011년 푸켓 허니문 풀빌라 시장을 지배하는 푸켓식스센스 생추어리 풀빌라이다.

분위기,가격, 식사, 프로그램,직원서비스등등에서 지금까지 봐왔던 모든 풀빌라를 잊어도 좋다.

 

푸켓전문여행사-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은 세계적인 6성급풀빌라 체인인 식스센스와

푸켓여행사로는 단독으로 계약을 맺어 유럽마켓에 주는 요금의 30%가 할인된 요금으로 한국 신혼여행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식스센스 생츄어리 풀빌라 홈페이지(http://www.sixsenses.com/SixSensesSanctuaryPhuket/)를 한번 구경만해도

기존의 푸켓,코사무이,코창에 있는 풀빌라와 비교하면 현저한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게된다.

 

과거 한국 허니문 시장에서는 반얀트리로 통했다.

그 다음이 트리사라,파빌리언, 스리판와,르네상스등이 뒤를 이었고,

그 다음으로는 쉐라톤 그랑데, 두싯타니,더 쇼어, 파레사등이 뒤를 이었고,

그 다음으로는 찬다라,말리사,아웃리거,메타디등이 뒤를 이었다.

그외 잡다한 풀빌라들이 있다.

 

그러나, 2011년 들어와서 푸켓 허니문 시장의 최고 풀빌라로 등극한 것은 세계최고의 풀빌라로 평가받는 식스센스 생츄어리 풀빌라였다.

기존의 풀빌라가 단지 럭셔리로 승부를 걸었다면 푸켓 생츄어리 풀빌라는 럭셔리의 단순함을 뛰어넘은 환경, 행복, 건강,자연을 추구하는

자기만의 색을 강렬하게 추구하는 철학이 있는 풀빌라인 것이다.

 

 

 

 

 

 

 

 

왜 식스센스 생츄어리 풀빌라가 우수한가?

 

1.위치- 식스센스 생츄어리 풀빌라는 푸켓공항에서 차로 25분이면 충분히 도달하는 아오포그랜드마리나에서 다시 스피드보트를 타고 6-7분 가면 다다르는

나카야이 섬에 있다. 이 지역은 청정지역으로 생츄어리라는 이름에 걸맞게 깨끗하고 편안한 휴식이 가능한 지역이다. 별천지이다.

푸켓의 중심인 파통지역이 공항에서 차로 50분에서 1시간 걸리고 카론,카타가 더 멀다는 것을 감안하면 위치에서 매우 뛰어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2.가격-식스센스 생츄어리풀빌라가격은 4월15일까지는 1박에 23,000밧으로 우리돈 90만원, 4월16일부터는 21,000밧으로 우리돈 80만원정도이다.

가격만 놓고보면 저렴하지 않다. 물론, 세계최고의 풀빌라라는 명성을 감안하면 비싼 것은 아니다. 그렇지만 한푼이라고 아껴야 하는 신혼여행객들에게는 부담이 가는 것은  당연하다. 그렇다면 푸켓 식스센스 생츄어리 풀빌라가 비싼 것인가? 그렇지 않다. 이유는 무엇인가?

 

푸켓 식스센스 생추어리 풀빌라의 1박 가격에는 2인 전일식사(풀보드)로 3끼의 식사가 포함되어 있다. 일반 풀빌라가 조식만을 주는 경우가 대분이다.

심지어는 대부분의 풀빌라들이 객실이 적어서 셋트메뉴로 끝낸다. 그러나, 식스센스 생츄어리 풀빌라의 식사는 아침의 경우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부페식이고 점심은 코스요리에 부페가 결합된 형식이라 식사의 다양성이 보장된다. 저녁은 대부분 시푸드 부페로 캔들 디너라 환상적인 분위기가 보장이 된다.

결국, 식스센스 풀빌라 1박요금에서 2인 점심, 저녁의 식사비로 적어도 4천밧 이상이 절약된다. 6성급의 식스센스 식사정도 하려면 솔직히 1인당 1천5백밧이 들어간다. 그만큼 식스센스 식사의 질은 풀빌라로는 세계 최고이다.

 

풀빌라 1박 요금에는 1인당 5천밧에서 7천밧정도의 스파프로그램을 2인에게 제공되는 것이 포함되어 있다. 식스센스 풀빌라가 세계 최고의 스파리조트라는 것을 푸켓 식스센스 생츄어리 풀빌라 스파타운을 보면 충분히 알 수 있을 것이다. 스파시설부분만 보아도 푸켓의 왠만한 호텔크기 수준이다.

그만큼 식스센스풀빌라는 스파 시설이 기존의 반얀트리등 스파를 내세우는 곳과는 하늘과 땅차이수준이다.

 

1박요금에 2인에게 주어지는 80분 스파 프로그램을 감안하면 풀빌라 요금에서 적어도 1만밧이상이 절약된다.

 

결국, 1박 요금에서 2인 식사요금(4천밧 이상)과 2인스파프로그램요금(1만밧 이상)을 감안하면 1박요금은

푸켓의 허접한 풀빌라 요금보다도 더 저렴하다는 결론이 나온다.

 

 푸켓식스센스 풀빌라 2박, 푸켓리조트 2박을 생각한다면 푸켓신혼여행은 4박 여행비용은 1인당 항공권포함 150-180만원정도에 가능하다.

 

 

3.룸

 

 

 

- 푸켓 풀빌라중 푸켓식스센스 생츄어리 풀빌라리조트보다 더 큰 곳이  없고, 풀빌라 룸 역시 푸켓식스센스 생츄어리 풀빌라보다 더 큰 곳을 찾기 어렵다. 거대한 나카야이섬을 푸켓식스센스 생츄어리풀빌라가 차지하고 있는데 반하여 객실은 61개에 불과하다. 이 정도 규모면 솔직히 태국에서 제일 많은 객실을 가진 파타야 엠버서더호텔보다도 더 많은 객실을 가질만도 한 규모이지만 푸켓식스센스가 추구하는 것은 완벽한 휴양이기에 그들은 룸을 더 늘리지 않았다.

스파시설 규모만 봐도 일반 리조트 규모크기일정도이다.

 

 

 

 

풀빌라룸은 450sqm으로 거의 150평 크기이다. 태국 풀빌라들이 대부분 300sqm를 넘어가지 않는다.

푸켓의 이름난 풀빌라들은 솔직히 250sqm 이하이다. 대부분 80평이하라는 것을 감안하면 푸켓 식스센스 생츄어리 풀빌라룸의 쾌적성을 어느정도 상상 할 수 있다.

 

 

 

 

4.수영장

 

 

 

푸켓의 풀빌라들이 대부분 4-6미터 수준의 풀을 가지고 있어 한번 풍 들어가고 마는 수준이지만 푸켓 식스센스 생추어리 풀빌라의 풀은 적어도

8미터 이상이다. 기존 풀빌라들과 차원이 다르다.풀은 항상 물이 흐르는 구조이므로 락스냄새등이 전혀 나지 않는다.

식스센스가 얼마나 완성도를 높이기위해 애쓰는지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5.리조트 분위기

 

 

 

 

식스센스 생츄어리 풀빌라의분위기는 푸켓의 풀빌라들과 차원이 다르다.

아오포그랜드 마리나에서 식스센스 전용 스피드보트를 타고 6-7분 달리면서 여행이 얼마나 멋진 것인지 엿보게 하는 느낌을 맛볼 수 있다.

시작부터 가슴을 설레게 만든다. 전용보트에서 제공하는 식스센스가 준비한 맛있는 고급쿠키, 환경을 고려한 멋진 생수병등등...

리조트에 도착하는 순간, 그야말로 별천지에 온 느낌이다. 몰디브를 다녀온 여행객들은 몰디브같은 느낌을 어느정도 받을 받을 것이다.

 

 

푸켓의 은둔지로 불리우는 나카야이섬을독차지한 드넓은 부지위에 보이는 푸켓식스센스풀빌라 리조트...

자연을 거스리지 않으면서도 고급스럽게 꾸며놓은 푸켓 식스센스 생츄어리 풀빌라를 초저녁시간에 보면 아마 감탄을 금치 못할 것이다.

놀랠만한 스파시설, 멋진 정원들, 풀빌라동을 멋지게 배치해 환상적인 리조트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다.

 

 

 

 풀빌라동으로 가는 길목 곳곳에는 허브와 약초, 채소등을 심을 것을 볼 수 있다.

모두다 손님들을 위해 재배하는 유기농 식물들이다.

 

 

6.직원서비스 마인드

 

푸켓 식스센스 생추어리 인스펙션을 위해 3번이나 푸켓 식스센스 생추어리 풀빌라를 방문했다.

태국 전역에 걸쳐, 수많은 호텔, 리조트, 풀빌라를 다녀보았지만 푸켓식스센스 생츄어리풀빌라 직원들만큼 아름다운 얼굴을 보지 못했다.

리조트내 전 직원이 이러게 하나같이 밝은 미소를 품고 공손하게 그리고 친절하게 하는지 알 수 없을 정도이다.

 

그렇기에 영국의 모 신문에서는 푸켓 식스센스 생츄어리 풀빌라 직원들을 이렇게 표현했다.

 

"Sweet pool villa, Sweet people"

"아름다운 풀빌라, 아름다운 사람들"

 

푸켓식스센스 생츄어리 풀빌라직원들의 향기나는서비스를 받아보는 것도 멋진 여행경험이 될 것이다.

푸켓 식스센스 생츄어리의 직원수는 손님들 수의 1.5배를 유지한다고 하는 것을 보면 얼마나 손님들을 위하는지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