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호텔·레지던스

방콕호텔-켐핀스키/캠펜스키호텔 풀엑스룸/방콕럭셔리호텔/Kempinski hotel

태초 여행사 2011. 3. 13. 17:42

 

 

방콕호텔-켐핀스키/캠펜스키호텔/방콕럭셔리호텔/Kempinski hotel은 방콕의 중앙인 시암스퀘어 시암파라곤 백화점뒤에 위치한

방콕에서 가장 호화스런 호텔중 하나이다.

 

방콕호텔업계에서는 강변의 만다린 오리엔탈호텔, 페닌슐라호텔,사톤의 수코타이호텔을 흔히 6성급호텔, 방콕 프리미엄급호텔이라는 명칭을 사용해서 기존의 5성급 호텔과 구별짓기도 한다. 이제 방콕을 대표하는 호텔들에 캠핀스키호텔이 추가되었다.

 

방콕에 캠펜스키라는 호텔이 들어선다고 하자 한동안 방콕호텔업계와 여행업계에서는 시끄러울정도로 대단한 돌풍을 몰고 왔다. 투자자들은 태국왕가, 독일 캠펜스키그룹,그리고 태국의 대표적인 재벌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한다.

 

유럽 독일계호텔 체인으로 유럽에서는 럭셔리 5스타호텔로 널리 알려져 있어,캠펜스키라는 브랜드 하나만으로 모두가 인정하는

호텔이기도 하다. 방콕 켐펜스키호텔은 태국에서 가장 높은 부동산가격을 자랑하는 방콕중앙에 위치한 "방콕의 대표적인 리조트"로 불리우기도 한다. 그 만큼 넓은 부지위에 휴양지의 리조트가 부럽지 않은 수영장, 키즈클럽, 휘트니스클럽등등을 보유하고 있다.

 

총 객실은 303개로 이중에는 신혼여행객들이나 가족여행객들의 시선을 이끄는 풀억세스룸이 22개나 된다.

98개의 초호화 레지던스와 42개의 스위트룸이 있어여행객들의 선택의 폭이 넓다.

 

태초의 1박 경험으로는 룸의 컨디션,시설은 방콕의 대표적인 호텔로 손색이 없었다.

특히, 룸의 모든 미니바에 있는 콜라, 세븐업, 맥주,소다수등등을 무료로 충분히 제공하는 것은 매우 좋은 서비스로 감동적이었다. 무료로 제공되는 양질의 과일, 뛰어난 질을 자랑하는 욕실비품 역시 매우 훌륭하다.

 

방콕의 경쟁관계에 있는 오리엔탈호텔, 페닌슐라 호텔과 비교하면 위치,룸의 쾌적성, 미니바무료,수영장등에서 앞선다.

떨어지는 것은 전망정도에 불과하므로 현재 페닌슐라 가격을 고려하면 매우 저렴한 가격이라 할 수 있다.

 

종합적으로 이야기하면 방콕 캠펜스키호텔은 위치,룸,수영장,부대시설에서는 방콕 프리미엄 5성급호텔에서

가장 낫다는 평가를 내리는데 별 문제가 없으나  시작단계에서 엿보이는 조식당, 부속레스토랑 등에서

직원들의 매끄럽지 않은 서비스는 개선해야할 부분이다.

 

그러나,위치,룸의 크기, 디자인감각,조식등 모든면을 고려하면 캠펜스키호텔이 제시하는 프로모션가격은 매우 좋은 가격임은 틀림없다. 신혼여행, 골프여행,남과 다른 여행을 추구하는 여행객들에게는 추천이다.

 

방콕 럭셔리 호텔 캠펜스키는 방콕호텔예약 여행사인 태초클럽여행사(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서 예약및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