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암·후아힌/호텔·리조트

Six Senses Huahin Resort Facilties/TaechoClub-식스센스 후아힌리조트 부대시설/후아힌 허니문/태초클럽

태초 여행사 2011. 5. 21. 15:41

 

 

후아힌 풀빌라 리조트중 으뜸은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식스센스 후아힌 리조트이다.

 

후아힌 지역은 방콕의 서남쪽에 위치한 중부지역으로 방콕에서 차로 2시간 30분 정도 걸리는 위치에 있다.

원래 조용한 어촌이었으나 왕의 별장이 위치한 이후로 태국인들의 관심을 받기 시작했으며, 반대편 방향의 파타야가 지나친

상혼과 환락가로 물들어가는 것에 대한 반발로 여행객들이 꾸준히 몰리는 성격을 가진 지역이다.

 

그러나, 후아힌의 한계성은 분명히 있다. 일단 바다물색이 바닥의 진흙성분으로 서해안과 매우 비슷하다.

그리고, 다양한 레스토랑, 바가 부족해 여행의 즐거움인 다양한 음식과 분위기를 즐기는데 한계가 있다.

대부분의 여행객들은 후아힌 나이트 바자를 중심으로 식사, 마사지,쇼핑을 즐기는 것에 지나지 않는 것이다.

그러나. 최근에 후아힌 지역에 세계적 호텔체인들이 속속들이 모습을 보이고 있으므로 앞으로의 잠재력은 무궁무진하다고 볼 수 있다.

 

식스센스 앤 에바손 후아힌 리조트는 후아힌의 중심에서 차로 30분 정도 더 타고 들어가야 하는 프란부리/Pranburi 지역에 위치한다. 리조트는 비치와 그다지 멀지 않다. 푸켓파통의 홀리데이인 파통 리조트 처럼 비치가 도로 하나두고 바다 비치를 마주보고 있을 정도로 가깝다. 비치의 폭은 좁아 멋진 비치를 가진 것은 아니며, 후아힌의 특성상 바닷물은 맑지 않다. 한국의 서해안과 비슷한 모습과 느낌을 전달한다.

 

식스센스 앤 에바손 후아힌 리조트는 부대시설이 비교적 충실한편이다. 식스센스그룹답게 다양한 스파시설이 눈에 띄고,

1일투어도 자체적으로 운영한다. 특히 어린이들을 배려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이 곳에서는 식스센스 리조트의 부대시설을 소개하고자 한다.

 

식스센스 부대시설은 식스센스 리조트의 특성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가족여행과 허니문여행을 위한 최적 리조트라는 이미지를 주려는 듯 리조트 곳곳에 그런 모습이 엿보인다.

어린이를 위한 키즈클럽을 충실히 운영하고 있으며, 키즈클럽옆에는 아이들이 즐겁게 놀 수있는 놀이터와

멋진 아름다운 풀장이 있다. 어린이를 위한 풀장을 별도로 아름답게 만든 경우는 태국 리조트에서 찾아보기 힘들다.

 

또한 첫번째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식스센스 고유의 색감을 살린 수영장이 비치가에 위치한다.

안정감이 일품인 수영장은 기존 5성급 리조트에서 찾아보기 힘든 색으로 마감을 했다.  

스파시설은 후아힌지역에서 당해낼  수 없는 멋진시설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스파프로그램으로

숙박객을 유혹한다.

 

 

후아힌 식스센스 에바손 후아힌 리조트는 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 예약및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