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맛집·카페

방콕호텔부페- 바이욕스카이호텔 디너부페/방콕호텔추천/방콕호텔예약/태초클럽

태초 여행사 2011. 7. 5. 16:42

 

 

바이욕 스카이호텔 소개

 

바이욕 스카이호텔에 대한 수식어는 너무나 많아 일일히 열거하기 힘들다.

방콕 랜드마크, 방콕전망대, 방콕부페호텔 등등...

 

바이욕 스카이호텔의 장점은 우선 조식부페, 위치, 전망, 서비스 마인드 등을 들 수 있다.

바이욕 스카이호텔의 조식부페는 방콕 5성급 호텔 수준을 이미 넘어섰다. 물론 분위기는 5성급이 나을 수 있지만

가짓수, 맛에 관한한 바이욕 스카이호텔 조식부페를 당해낼 수가 없다. 조식부페는 방콕 최고이다.

점심부페, 저녁부페는 숙박객에 한하여 50%할인된다.

 

위치 역시 방콕호텔중 상위권에 위치한다. 이유는 주변이 모두다 방콕을 대표하는 쇼핑몰, 백화점, 도매시장이기 때문이다.

주변에는 시암스퀘어, 월텟, 프라투남시장, 플래티넘 쇼핑몰, 게이손플라자, 나라야판, 빅씨 할인점 등등 없는 것이 없다.

이들 방콕의 대표적 쇼핑몰을 바이욕스카이호텔에서는 매시간마다 무료서틀 버스로 돈다. 심지어는 공항철도역인 마카산역까지

무료로 툭툭이를 운영하고 있다. 교통비가 많이 세이브된다.

 

전망은 방콕에서 가장 높은 빌딩이므로 방콕 시내가 다 보인다. 별도로 스카이 라운지를 갈 필요는 없다.

미니바에서 맥주하나 놓고 이야기하면 스카이 라운지 바 분위기가 난다. 심심하면 숙박객들에게 무료인 전망대나 전망대 라운지에 가서 무료 음료를 즐기면서 라이브를 즐길 수 있다. 이 것만해도 1인당 300-500밧 세이브된다. 

 

서비스 마인드는 과거에 일부 컴플레인이 올라왔지만 지금은 극히 드물다. 심지어는 미모의 한국인 엘리트 여성이 매니저로 있어

한국인들의 필요를 돌보고 있다. 한국시장을 매우 중시하는 호텔이므로 한국인 여행객들은 편하게 보낼 수 있다.

 

현재, 방콕호텔예약 전문 여행사- 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에서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

조식,위치를 중시하는 여행객들에게는 방콕에서 추천 1순위이다.

 

 

 

 

바이욕스카이호텔 디너부페 소개

 

바이욕 스카이호텔 부페는 방콕을 대표하는 부페로 널리 알려져 있다.

주중에 가도 사람들이 많을 정도로 인기이다. 이유는 가짓수가 일반 호텔 디너부페의 두배정도이기 때문이다.

분위기는 일반 5성급 호텔의 아늑한 분위기는 아니다. 손님들이 많기 때문이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바이욕 스카이호텔에서는 두개층으로 나누어 운영한다. 76-78층은 패키지 여행객들을 위한 좌석이고, 82층은 개별 여행객들을 위한 좌석으로 분위기가 더 좋다. 76-78층은 성인요금이 650밧, 어린이 400밧이고 82층 크리스탈 부페는 성인 790밧, 어린이 450밧이다.

태초클럽 여행사에서 예약해 바우처를 가지고 갈 경우 호텔로비인 18층에서 바우처를 보딩패스로 교환할 수 있다.

저녁부페 시간은 오후6시부터 10시까지이다.

 

어린이의 기준은 키가 120센티미터이하인 경우이고 넘으면 성인으로 분류한다. 80센티미터 이하 유아는 무료이다.

개인이 직접가면 부페요금은 1040밧이고, 숙박객은 50%할인해서 520밧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