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호텔·레지던스

방콕호텔- 바이욕 스카이호텔 바이욕타워 안내/방콕전망대/Biyoke Tower Bangkok/TaechoCLUB

태초 여행사 2011. 7. 5. 20:16

 

 

  바이욕 스카이호텔 바이욕타워 안내

 

 

버이욕 스카이는 소유주 `판렛 바이욕'(泰 토지개발주식회사 사장)의 이름을 딴 이 빌딩은 94층이지만 높이는 4백65미터로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로 간주되고있으며 7백개의 호화 객실을 갖춘 특급 호텔중심으로 건설됐기 때문에 `바이욕 스카이 호텔'로도 불리어지고있다.

바이욕 타워Ⅱ 빌딩 건설담당 매니저인 추차이 자런라타나웡씨는 이 건물은 10년전인 87년에 설계돼 완공까지 만6년이 걸렸으며 40억바트(지난2일 관리변동환율제 실시이후 기준으로 한화 약 1천2백억원)가 투입됐다고 말했다.

방콕시 프라투남남 지역의 2천평 대지위에 건설된 이 빌딩의 연건평은 17만9천4백 ㎡이며 9백대의 차량을 일시에 주차시킬 수 있는 10개의 주차시설과 1천4백명이 함께 식사를 할 수 있는 회전식당과 전망대, 방송국 송신탑 등이 설치돼있다.

 

바이욕타워는 방콕 바이욕스카이 호텔 꼭대기에 위치한 탑(tower)를 말한다.

입장료는 300밧이다.

 

방콕시내를 보는 방법은 실내에서 망원렌즈를 가지고 보는방법이 있고  다른 하나는 윗층으로 가는 계단을 통해 회전전망대로 가서 야외에서 방콕을 보는 것이다. 높은곳에 위치하기 때문에 고소공포증이 있는 여행객들은 방콕시내를 보기가 쉽지 않다.

야외전망대는 가만히 있으면 360도로 돌아가게 되어 있다.

 

바이욕 스카이호텔, 바이욕 스카이호텔 디너부페와 런치부페는 태국여행사- 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 문의 및 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