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방콕사진

방콕호텔- 밀레니엄 힐튼 리버사이드 방콕호텔 예약 태초클럽 여행사

태초 여행사 2011. 11. 1. 10:51

 

 

 

 

태국  방콕, 파타야, 푸켓, 코사무이, 크라비, 카오락, 코창, 후아힌, 치앙마이, 신혼여행,기족여행,배낭여행,호텔,리조트,풀빌라, 투어, 쇼, 스파, 마사지, 교통편 등등 태국여행에 관한한 태국 여행사 - 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은 홀세일러로서 또는 전문여행사로방콕과 푸켓에 사무실을 두고, 여행객들에게 최상의 가격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콕은 관광국가를 내세우는 태국 수도로, 전세계로부터 오는 여행객들이 항상 많은 도시이다.

늘 외국관광객들이 많아 방콕은 세계 호텔경연장이 되고 있다. 유명호텔체인 힐튼, 콘라드, 쉐라톤, 르메르디앙, 메리엇, 웨스틴, 페닌슐라, 캠펜스키, 세인트 레지스,라마다, 소피텔.하얏트, 인터콘티넨탈, 르네상스를 비롯 태국의 5성급 호텔인 두싯타니, 센타라 그룹등이 태국 관광시장에서 치열하게 경쟁을 하고 있다.

 

어느 호텔이 절대적으로 뛰어나지 않기에 여행객들은 각자의 주머니 사정에 맞게, 각자 여행 컨셉에 맞게 호텔을 고른다.

방콕에서 멋진 전망, 강이 주는 여유로움, 멋진 곡선을 가진 디자인 감각이 돋보이는 호텔, 멋진 전망대를 가진 호텔을 고르라면 당연히 밀레니엄 힐튼 호텔이 손꼽힌다.

 

밀레니엄 힐튼 호텔의 장점은 전망, 부대시설, 조식,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이다. 그에 더하여 강건너에 위치한 리버시티 쇼핑몰 앞에서 매일 밤 진행하는 디너크루즈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훼리호를 이용해 건너면 바로 차오프라걍 디너크루즈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강건너에 위치해 불편하다고 느낄지 모르나 호텔에서 지상철이 지나는 사판탁신 역까지 무료셔틀보트를 운행하기에 교통면에서 불편함이 별로 없다.

 

방콕호텔, 투어, 스파 등에서 최상의 가격을 보여주는 태초클럽여행사에 현재 좋은 가격으로 예약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