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방콕사진

방콕호텔- 방콕호텔중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는 멋진 리조트형 호텔 라마다 스윗 스쿰빗호텔

태초 여행사 2011. 11. 1. 12:53

 

 

 

 

태국  방콕, 파타야, 푸켓, 코사무이, 크라비, 카오락, 코창, 후아힌, 치앙마이, 신혼여행,기족여행,배낭여행,호텔,리조트,풀빌라, 투어, 쇼, 스파, 마사지, 교통편 등등 태국여행에 관한한 태국 여행사 - 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은 홀세일러로서 또는 전문여행사로서 방콕과 푸켓에 사무실을 두고, 여행객들에게 최상의 가격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콕은 태국의 수도로서 알려지기 보다는 세계적인 관광도시로 알려지는 경향이 있다.

관광의 중요요소인 다양한 항공편, 쇼핑, 호텔, 투어, 매력적인 관광지가 방콕에는 너무 많기 때문이다.

 

방콕을 찾는 한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호텔은 어디인가?

방콕을 찾는 한국인들은 주로 쇼핑하기에 좋은 곳, 주변에 마사지샵들이 많은 곳, 레스토랑, 바등 저녁시간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지역을 찾는 것이 보통이다. 그러나, 아이들, 노인들을 동반한 경우 빼놓을 수 없는 포인트는 주변에 한식당이 많은 호텔이다.

 

방콕의 한인 타운은 방콕 중앙인 스쿰빗 소이 12에 위치한다.

방콕 식당으로 유명한 명가, 가보래, 아리당, 장원 등등의 한식당이 이 곳에 약 20여개 몰려 있다. 최근에는 한류 열풍으로 한국인외에 태국인들이 몰려 오는 추세이다. 스쿰빗소이 12에 위치하면서 무료인터넷, 뛰어난 서비스 마인드, 멋진 리조트형 수영장으로 눈낄을 끄는 호텔이 있다. 바로 라마다 스위트 호텔이다.

 

가격대비 최상의 룸조건, 도심속의 정원같은 느낌을 주는 라마다 스윗은 객실이 100개가 안되는 아담한 호텔로 그만큼 손님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방콕 호텔, 투어, 스파, 쇼, 디너 크루즈등에서 최상의 가격을 선보이는 태초클럽에서 현재 프로모션가로 여행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