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투어·쇼

푸켓투어- 팡아만 시카누 1일 투어/파트리 투어 안내/푸켓허니문 태초클럽 여행사

태초 여행사 2011. 11. 4. 11:52

 

 

 

                푸켓투어- 팡아만 시카누 1일 투어/파트리 투어 안내

 

 

팡아만은 태국이 자랑하는 해상국립공원으로 한국인이 가장 자랑하는 한국의 한려해상 국립공원과 비슷하다.

열대우림 지역의 국립공원이라 오묘한 아름다움과 바다동굴, 바다동굴을 지나 나오는 별천지같은 아름다운 지역을 시캐누를 타고

즐기는 투어이므로 한국의 한려해상국립공원과는 완전다르다.

 

팡아만 시캐누 투어는 어린이, 노인모두다 즐길 수 있는 투어로, 푸켓에서 1년내내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투어이다.

 

푸켓 허니문, 가족여행, 호텔, 리조트, 풀빌라, 투어, 스파,쇼, 교통편 등등에서 최상의 가격과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푸켓여행사-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서 예약및 문의를 할 수 있다. 

 

 

팡아만 투어
가격
- 성인 1300바트
- 아동 800바트
설명
 
팡아가 생성된 것은 1만 오천년 전 약 4억평의 면적의 바닷가에 지각변동으로 인해 잔잔한 바다에서 120여개의 섬들이 기괴한 석회암 절벽의 모습으로 탄생된 곳이다.
거기에 바다에서 자생하는 맹글로브 정글 숲으로 이루어져 있다. 베트남의 하롱베이나 중국의 계림과 모습이 흡사하다.
배를 타고 유람 하듯이 편안하게 그 아름다움을 즐기는 팡아투어는 중구의 계림이나 베트남의 하롱베이에는 없는 동굴 탐험이 있다. 팡아만 씨카누는 팡아만 투어의 최고의 하이라이트.
절벽과 바다수면에 작은 동굴이있는데 씨카누를 타고 동굴안으로 잠깐 들어가면 전혀 때묻지 않은 정글을 볼 수있는 프로그램이다.
이 투어의 장점은 날씨가 좋지않더라도 파도는거의 없고 잔잔하며 흐리거나 비가 올때 더더욱 장관을 이루는곳이다.
 
팡아만 개요
팡아는 아름다운 해변과 더불어 수많은 국립공원을 지닌 지역입니다. 바다 위로 기암괴석이 우뚝 솟아 있는 아오 팡아 국립공원 등 여기저기 흩어진 섬에서는 씨카누를 비롯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파니 섬은 약 500세대의 무슬림 어촌 마을입니다. 놈 싸오와 탈루라는 쌍둥이 섬이 근처에있고, 그 섬의 내부는 침식이 되어 배들이 거대한 석순으로 뒤덮인 동굴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핑 깐 섬등 다른 섬들이 인근에 위치했으며 못섬 이라는 별명이 붙은 카오 타푸는 못이 바다 속으로 빠져들어간것 같은 형상을 하고 있습니다. 토한 카오 락 람 루와 씨 팡아 국립공원 등지에서는 그린 투어가 가능합니다.
 
팡아만 해양국립공원
팡아만 해양 국립공원은 1981년 4월 29일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이 공원은 팡나 시내와 타쿠아 텅사이에 있고, 약 4억 평방미터 정도의 면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 방문객들은 팡아만의 독특한 조경을 보려고 들러는데, 12ㅐ개의 외딴 섬들이 모여 기괴한 장관을 연출합니다. 팡아의 유래를 살펴보면 팡은 부러지다는 의미이고 아는 코끼리의 상아를 의미합니다. 더 자세하게 말하자면 코끼리가 이곳을 지나가다 넘어져서 상아가 부러졌다는 의몰 통합니다. 팡아만에는 수백개의 섬들이 기이하고 신비스런 모습을 우똑 서있습니다. 이 밑에는 여러개의 동굴이 존재하고 있으며 이곳에는 수많은 종류의 야생 조류와 서식처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팡아만의 제임스본드 섬
제임스 본드 섬은 그 본래의 이름이 사무칠정도로 영화의 덕을 톡톡하게 보았습니다. 이 섬의 태국어 이름은 카오 핑 칸 섬ㅇ며, 게눈섬 또는 못섬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수백개의 석회암 바위들이 다양한 형상으로 환상적인 바다 풍경을 연출해 내고 있는 팡아만에 위치해 있는 섬입니다. 1976년경에 제임스 본드 섬으로 이름이 바뀌게 되었는데, 그 이유는 로저무어 주연의 007시리즈 영화 황금총을 가진 사나이의 야외 촬영 묻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일정
08:00 호텔 픽업
08:45 아우 포 부드에서 팡아만으로 출발
09:45 파낙 아일랜드에 도착 씨카누를 이용하여 맹글로브 동굴 탐험 / "뭇"동굴 탐험
12:15 제임스 본드섬으로 이동
12:40 선상 뷔페 점심 식사
13:30 홍 아일랜드에 도착 카누를 이용한 동굴 탐험
15:00 나카 아일랜드 또는 라와 아일랜드에서 수영, 카누 스스로 체험 및 자유시간
16:00 아우 포 부두에 도착 각 호텔로 픽업 서비스.
픽업
빠통 까론 까따 푸켓타운 무료 그외 유료
까말라 라구나단지 1인 200바트
나이양 마이카오 1인 400바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