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호텔·레지던스

방콕호텔 - 캠핀스키 방콕호텔 전경,로비,분위기 / 태국호텔예약 태초클럽 여행사

태초 여행사 2011. 11. 9. 15:58

 

 

 

 

 

 

                              방콕호텔 - 캠핀스키 방콕호텔  

 

 

방콕호텔- 캠펜스키 호텔은 오픈하기전부터 말이 많았던 호텔이다.

이유는 투자자들이 태국을 대표하는 왕실, 군부, 재벌, 그리고 독일 호텔 재벌인 캠핀스키였기 때문이었다.

그래서 짓기도 전에 태국신문 잡지에서는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까 수 많은 뉴스가 나온 호텔이기도 하다.

 

 

캠핀스키 호텔은 방콕의 중앙인 시암 스퀘어에 위치한 독일계 프리미엄 5성급 호텔이다.한국 여행자들에게는 캠핀스키 호텔이

 생소하지만 해외여행을 많이 한 비즈니스맨들의 경우 초호화 호텔로 널리 알려져 있다. 역사 또한 오래된 호텔로 캠핀스키호텔이 설립한 해는 1897년이다.

 

방콕 캠핀스키호텔은 방콕 시암 스퀘워의 랜드마크 역활을 하는 시암파라곤 백화점 바로 뒷편에 위치하며 방콕호텔로는

보기 드물게 리조트 스타일로 지어져 수영장이 크며, 키즈클럽등 부대시설이매우 잘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캠펜스키 호텔의 장점은

고급스런 분위기, 뛰어난 서비스 마인드, 위치, 커다란 룸, 미니바 무료등이다. 조식은 프리미엄급 호텔로는 약한면이 있으나 일반 5성급 호텔보다는

 나은 면이 있다. 인터넷은 무료이나 속도가 빠른 인터넷을 사용하고자 한다면 별도로 요금을 내야 한다.

 

현재 한국여행자들의 경우 신혼여행, 골프여행객, 그리고 편리한 위치를 선호하는 가족여행객들이 주로 이용하고 있다.

특히, 1층은 거실, 2층은 룸인 복층구조로 되어 있는 듀플렉스/DUPLEX룸은 신혼여행객들에게 대단히 인기가 있다.

룸이 고급스러운데다 1층은 베란다에서 곧장 풀장으로 연결되어 있는 풀억세스룸이기 때문이다.

 

호텔의 부대시설로는 레스토랑이 유명한데 유명한 2011년 태국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뽑힌 SRABUA를 비롯 럭셔리한 레스토랑들이 많다. 

그외 스파시설역시 방콕 최고라는 평을 들을 정도이며, 휘트니스 클럽, 비즈니스 룸등이 잘 갖추어져 있다.

 

캠핀스키호텔에서 마사지를 즐기고 싶으면 만족도가 높은 시암역 2층 렛츠릴랙스 옥시 스테이션을 이용하면 좋다.

그외 인근 노보텔 시암스퀘어 호텔앞 망고탱고, 솜땀느아, 반쿤매, 하드락클럽이 가까우며, 빅씨 할인점, 나라야판 수공예품 쇼핑몰,

이세탄백화점이 있는 월텟, 프라투남 도매시장이 몰려 있는 랏차담니 거리도 걸어서 갈 수 있어 쇼핑하기에는 최상의 위치로 손꼽히는 호텔이다.

 

호텔로비는 호화롭기 그지 없을 정도로 고급대리석으로 마감했으며, 대리석과 조명이 어우러져 궁전을 연상케 한다.

복도 역시 걷다보면 중세 유럽의 성당이나 궁전을 걷는 느낌이다. 외관 역시 웅장하면서 기품이 있다.

 

 

캠핀스키 호텔은 방콕을 비록 태국 전역의 호텔을 최상의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는

태초클럽 여행사(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 문의 및 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