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여행사

푸켓호텔/푸켓리조트 예약/푸켓여행사- 왜, 태초클럽 여행사인가?

태초 여행사 2012. 5. 8. 02:41

 

 

 

                         푸켓호텔/푸켓리조트 예약/푸켓여행사- 왜, 태초클럽 여행사인가?

 

 

태초클럽여행사(http://www.taechoclub.com)는 2011년 1월에 오픈했지만, 푸켓자유여행의 대명사가 될 정도로 푸켓여행에 관한한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푸켓여행사중 가장 많은 호텔을 판매하고 있으며, 가격, 프로모션의 질에서 푸켓 자유여행사와는 현격한 차이가 있습니다.

 

이는 푸켓자유여행사중 보기드물게 홀세일러로서 일반 여행사에게 호텔방을 판매하기도 할정도로 발군의 실력을 보이기 때문입니다. 태초클럽은 일반여행사와 기업들에 호텔방을 판매하는 홀세일러로 TTT여행사를 설립했으며, 여행자들에게는 다양한 호텔들에서 더좋은 요금의 호텔을 선보이기위해 현재 다각도로 연구중입니다.

 

푸켓의 대표적인 5성급 호텔들은 사실 자유여행사들에게는 호텔방을 잘 주지 않습니다. 아직은 패키지 여행사들과 비교하면 물량이 적기 때문입니다. JW매리엇, 센타라그랜드카론, 홀리데이인 파통, 밀레니엄 파통, 르네상스, 인디고펄, 웨스틴 시레이베이 리조트,두싯타니 라구나 리조트, 라구나홀리데이클럽등이 대표적인 호텔들로 이들은 일반 자유여행사들에게 컨택을 주지 않거나 주더라도 높은 요금으로 주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있는 두앙짓 파통, 카타비치리조트, 임피아나푸켓리조트,그레이스랜드, 반타이비치 리조트등도 자유여행사들에게는 좋은 요금을 잘 주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태초클럽 여행사의 물량은 이미 왠만한 패키지 여행사의 물량을 넘어섰습니다.

 

 

이제는 상당수의 푸켓호텔들에서는 태초클럽을 주목하고 있습니다. 과거에 태초클럽 여행사가 호텔들을 찾아다닐 적에는 실권이 별로 없는 호텔 매니저들이 나왔지만, 지금은 대부분 다이렉터 어브 세일즈나 제네럴매니저급들이 나오는 경우가 많으며, 심지어는 호텔 오너가 나서기도 할 정도로 태초클럽 여행사의 호텔방 판매량은 일반 자유여행사와는 차원이 다릅니다.

 

현재, 태초클럽여행사는 곧, 신용카드를 받을 계획입니다.

신용카드를 5월 15일 이내로 받게되면 푸켓호텔판매량은 급격하게 늘어나 푸켓지역에서의 호텔가격이나 프로모션에서 일반 자유여행사와 경쟁자체가 어렵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태초클럽 여행사의 적수는 푸켓의 한국인 운영 자유여행사들이 아닙니다.

태초클럽은 한국시장에서 아고다를 능가하는 호텔예약전문 사이트를 구축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푸켓지역뿐만 아니라 태국전역의 호텔에서 태초클럽 여행사 호텔 가격은 아고다 호텔가격보다 낫습니다.

아고다 호텔 가격은 세금, 봉사료, 조식불포함인 경우가 대부분이며, 포함된다해도 가격면에서 태초클럽 여행사를 당해낼 수 없습니다.

태초클럽 여행사 호텔가격은 2인조식부페, 세금, 봉사료 포함가격으로 더 이상 들어가는 비용이 없습니다.

 

더우기 아고다 여행사는 한국여행사가 아니므로 한국정부에 세금을 내지 않고 있습니다.

태초클럽은 한국과 태국 양국에 여행사 법인이 있으며, 양국에 합법적인 여행사로서 세금을 내고 있습니다.

 

푸켓여행을 계획한다면 푸켓리조트, 풀빌라, 투어, 쇼, 스파, 교통편등등에서 최고의 경쟁력을 가지고 있는 태초클럽 여행사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있게 말해도 좋을만큼 다양한 호텔에서 좋은 가격과 프로모션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