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암·후아힌/호텔·리조트

후아힌리조트추천-쉐라톤후아힌리조트 입구,전경,로비/후아힌리조트예약 태초클럽/Sheraton Huahin Resort/Taechoclub

태초 여행사 2012. 7. 1. 13:02

 

 

 

 

 

후아힌리조트추천- 쉐라톤후아힌 입구,전경,로비/후아힌 리조트 예약 태초클럽/Sheraton Huahin Resort/Taechoclub

 

 

후아힌은 방콕에서 약 200킬로미터 떨어진 태국 중남부 휴양지이다. 방콕에서 차로 2시간에서 2시간 30분 정도 걸리는 위치에 있다. 방콕에서 후아힌 가는 방법은 항공,버스,택시,호텔셔틀버스,기차 그리고 여행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미니버스가 있는데, 방법은 지상철역 빅토리마뉴먼트(Victory Monument)라고 불리우는 역에서 내려 후아힌지역으로 가는 미니버스를 타는 것이다. 요금은 1인당 180밧이다.

 

후아힌의 개발은 1920년대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시작은 태국남부지역의 개발과 관련이 있는데 이유는 후아힌 지역이 태국남부 춤폰, 수랏타니, 핫야이 지역으로 가기위한 관문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태국 남부 기차노선이 개발되면서 후아힌은 자그마한 어촌에서 왕의 별장이 있는 휴양지로 바뀌었고, 2000년대 들어와 세계적인 리조트 체인인 쉐라톤,힐튼, 메리엇, 하얏트, 인터컨티넨탈,홀리데이인,식스센스등이 그리고 태국 호텔체인인 두싯,센타라, 아난타라,베란다등이 들어섬에 따라 유럽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관광지중 하나가 되었다.

 

한국에서는 2000년대 초반 후아힌 바람이 불었으나 에바손, 식스센스 리조트의 말도 안되는 횡포로 인해 후아힌 바람이 꺽이기도 했다. 그러나, 최근에 후아힌 지역에는 가격대비 매우 훌륭한 초특급 리조트들이 들어섬에 따라 여행정보가 빠른 여행객들이 후아힌으로 이동하는 현상이 감지되고 있다. 특히, 파타야의 유흥적인 요소가 마음에 안드는 태국 부유층들, 유럽인들이 후아힌을 많이 찾는다. 후아힌의 매력은 저렴한 숙박료로 최고의 리조트를 즐길 수 있다는 것, 물가가 저렴하다는 것, 조용한 분위기라는 것, 가격이 착하면서 맛좋은 레스토랑들이 많다는 것, 후아힌 현지인들의 생활이 녹아있는 나이트 바자를 즐길 수 있다는 것, 그리고 2-3박하기에 좋은 1일 투어나 관광지가 있다는 것이다.

 

쉐라톤 후아힌 리조트는 후아힌지역으로 들어가는 초입에 위치해 방콕에서 택시, 호텔셔틀버스,미니밴등으로 이동하기에 좋다. 택시로는 1대당 2천밧정도에 흥정가능하고, 호텔셔틀버스는 스쿰빗 웨스틴 그랑데에서 1인당 700밧으로 갈 수 있다. 미니벤을 빅토리마뉴먼트역에서 탈 경우 후아힌 시계탑까지 가는 것이 아니라 그 전에 있는 쉐라톤 후아힌앞에서 내려달라고 하는 것이 요령이다. 미니밴은 1인당 180밧에 불과하다.

 

후아힌 가는 교통편 자료(http://cafe.naver.com/thaiinfo/160490) 쉐라톤 후아힌(http://deals.sheraton.com/Sheraton-Hua-Hin-Resort-1590/so.htm)은

총 객실 240개의 중형급 리조트로 세계적인 5성급 호텔체인인 스타우드 계열이다. 후아힌 지역에서는 540미터 길이나 되는 라군 스타일의 수영장을 가지고 있고

대부분의 룸들이 시뷰 또는 라군뷰라 뷰에 관한한 최고라는 평가를 받는 리조트이다. 물론, 쉐라톤 후아힌은 서비스마인드, 부대시설, 룸, 조식부페,비치접근성, 분위기는 5성급이라고 말하기에는 부족한 그 무언가가 있다. 흔히 말하는 프리미엄 5성급 또는 6성급으로 봐도 좋을만한 환경을 가지고 있다.

 

쉐라톤 후아힌 리조트가 처음부터 멋진 리조트로 만들게된 이유중 하나는 오너가 바로 스쿰빗 5성급 호텔인 웨스틴 방콕호텔의 오너와 같다는 데 있다. 즉, 오너가 호텔업에 대한 남다른 안목이 있었기 때문에 후아힌에서는 최고의 리조트라고 불리우는 쉐라톤 후아힌 리조트를 만든 것이다.

 

쉐라톤 후아힌 리조트는 일종의 "숨겨진 보물"이다.

 

한국인 여행자들이 대부분 파타야,푸켓,코사무이를 찾지만 여름휴가 기간의 유명한 리조트들이 다들 아시아인들로 북적이는 이유로 제대로 쉴 수 없는데 반하여 쉐라톤 후아힌은 느긋한 분위기로 최상의 환경을 제공한다. 시설물 어느 하나 명품아닌 것이 없다. 키즈클럽은 지금까지 가본 키즈클럽중 최고이다. 키즈클럽 안에 멋진 키즈풀이 별도로 있을 정도이다.

 

수영장은 멋진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540미터나 된다. 수영장은 거의 24시간 이용가능할 정도이다. 비치가의 리조트 레스토랑과 바는 실력있는 라이브 가수들이 즐겁게 해준다. 만약 기업에서 인센티브나 단체관광을 간다면 후아힌에서 유일하게 있는 리조트내 나이트클럽 바가 운영된다. 거의 고급 극장식 나이트클럽이다. 리조트내 클럽라운지, 스파, 헤어살롱, 휘트니스클럽 등등...

 

3-4박하기에는 최상의 환경을 제공하기에 방콕 웨스틴 방콕에서 2박하고, 셔틀버스를 타고 쉐라톤 후아힌에서 2박을 한다면 금상첨화이다, 물론 쉐라톤 그랑데 호텔에서 2박을 해도 좋다.  2012년 여름휴가를 방콕- 후아힌으로 계획해보는 것도 태초의 판단으로는 최상의 선택이 아닌가 싶다.

현재 쉐라톤 후아힌리조트에서는 2박 프로모션(http://taechoclub.com/info/detail.php?number=1136&category=899&s_num=3&stype=)을 실시중이다.

 

 

쉐라톤후아힌 리조트는 방콕,후아힌 리조트,투어,스파,골프 여행에서 최상의 가격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태초클럽여행사(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서 문의및 예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