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맛집·카페

푸켓 카타/까타비치 레스토랑 안내- 카타비치 지역 설명/태초클럽

태초 여행사 2013. 4. 30. 14:46

 

 

 

 

 

푸켓 카타/까타비치 레스토랑 안내- 카타비치 지역 설명/태초클럽

자료제공- 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

 

카타비치는 푸켓 남단에 위치한 해변지역으로 한국여행자들에게 널리 알려진 지역입니다.

비치에 소음과 안전에 문제가 있는 보트들이 거의 보이지 않아 편하게 비치를 즐길 수 있어 좋습니다.

 

카타비치 지역은 클럽메드 리조트가 카타비치 중앙을 차지하고 있어, 단지 몇개의 리조트만 해변에 접하고 있습니다.

클럽메드 리조트는 위치,부대시설, 조식부페,서비스 마인드는 좋으나 룸은 거의 3성급 수준이므로 부러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카타비치 지역의 중심은 카타비치 리조트입니다.

카타타니 리조트는 카타비치 지역 유일한 5성급 리조트이나 위치는 카타비치 깊숙한 곳입니다.

 

카타비치 리조트앞으로 가면 카타비치 지역에서 필요한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환전, 편의점, 레스토랑, 교통편(공항, 파통,푸켓타운등으로의 이동편), 푸켓타운으로가는 성테우버스등을 이용하기 좋습니다.

 

다음은 카타비치 지역에 대한 간단 설명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레스토랑 :

카파니냐- 이탈리아 레스토랑으로 피자,스파게티등등의 요리를 제공합니다. 만족도가 높습니다.

보트하우스- 고급레스토랑입니다. 카타비치 뷰, 선셋뷰는 매우 좋아 오후 6시경 테라스 자리로 예약하는것이

요령입니다. 신혼부부, 커플에게 굿입니다. 음료200-300밧, 식사 1인당 음료포함 800밧에서 1천500밧

임피아나 프라이빗풀빌라내 선셋레스토랑- 분위기가 매우 고급스럽습니다.

태초클럽에서 예약하면 저렴하고 좋은 자리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투쉐프- 보트하우스 맞은편에 위치합니다. 1인당 예산은 음료포함 500밧 전후입니다.

바레이빌라 레스토랑- 태국전통 문양의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태국요리 전문 레스토랑입니다.

카타마마 - 카타비치에서 저렴한 식당으로 오션뷰입니다. 가격이 저렴한 것이 특징이며, 태국요리, 양식 가능합니다.

1인당 예산은 음료포함 200-300밧

자오종- 카타타니 리조트앞에 위치한 로컬 레스토랑입니다. 태국요리,시푸드 가능합니다. 1인당 예산은 200-300밧

몸트리스 키친- 태국요리, 양식 둘다 가능한 고급레스토랑입니다. 임피아나 프라이빗풀빌라 옆에 위치합니다.

1인당 예산은 음료포함 1천밧 내외입니다.

트로피칼 가든 리조트앞 식당가- 다양한 시푸드 레스토랑, 태국요리점등이 위치합니다.

1인당 예산은 300밧 전후입니다.

카타비치 리조트 앞 식당가- 다양한 음식점이 위치합니다. 1인당 200밧내외의 예산이들어갑니다.

트로피칼가든 리조트앞 식당가- 텁럽마사지점, 까타마마 레스토랑인근 지역으로 태국요리, 시푸드를 판매하며

1인당 예산은 음료포함 300-400밧입니다.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카페: 카타비치 지역에서는 보트하우스, 임피아나 프라이빗풀빌라 선셋레스토랑

몸트리스 키친, 카타뷰포인트 가는 길 중간의 애프터비치 바겸 레스토랑이 좋습니다.

 

마사지/스파:

텁럽마사지- 카타비치 지역에서는 알려져 있으나 시설은 열악합니다.

트로피칼가든 리조트 앞과 메타디 리조트 들어가는 골목안쪽에 위치합니다.

2시간에 전통마사지 600밧

아이비스 리조트 앞 마사지 샵들- 텁럽 마사지샵보다 시설이 좋습니다. 가격은 비슷합니다.

 

은행/환전소: 카타비치 리조트 주변에 위치합니다.

 

편의점: 카타비치 리조트 앞 몇 곳이 위치합니다.

 

푸켓타운행 성테우버스: 카타비치 리조트앞에서 매 30분마다 출발하며, 푸켓타운 라농시장과 올드타운 앞에서

정차합니다. 1인당 비용은 30~35밧

 

교통편: 푸켓공항, 푸켓타운, 파통비치, 프롬텝곶 지역등으로 개인적인 교통편은 카타비치 리조트내의 교통편이나

카타비치 리조트 입구 건너편에서 항상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