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사무이·꼬따오/꼬사무이·팡간·따오

코팡간해변- 핫유안(Haad Yuan)비치 안내/풀문파티장소 핫린인근 비치

태초 여행사 2014. 12. 25. 15:18

 

 

코팡간해변- 핫유안(Haad Yuan)비치 안내/풀문파티장소 핫린인근 비치

 

 

 

코팡간은 풀문파티로 유명하다. 태국정부에서 풀문파티만큼은 예외로 한다고 할 정도로 세계 각국에서 온 젊은이들이 자유를 만끽하는 지역이다. 어느 유명신문은 "태국의 해방구"라는 표현을 사용할 정도로 모든 것이 허용되는 지역이기도 하다. 풀문파티가 있는 날은 코사무이, 코따오에서 온 여행자들로 바글거리는 곳이 코팡간 지역이고, 이중 핫린은 풀문파티의 중심이다.

 

핫린의 풀문파티는 시끄러운 음악소리가 특징이다. 풀문파티도 즐기고 싶고, 섬의 한적한 분위기도 느끼고 싶은 이들은 이웃

핫유안을 찾는다. 참고로 태국어에서 핫(Haad) 은 해변을 의미한다. 핫유안은 바꿔 말하면 유안비치이고, 핫릿은 린비치가 되는 것이다.

 

핫유안 비치는 코팡간 지역에서 가장 한적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풀문파티가 없으면 그야말로 비치에는 몇 사람 보이지 않는다.

비치 중앙에는 파리야리조트& 빌라가 위치하고, 옆으로 미니마트, 택시서비스, 스킨수쿠버샵, 빅블루 레스토랑겸 바, 과일점,그리고 핫유안의 자랑인 암벽위의 뱀부바가 위치한다. 뱀부바의 과일주스, 과일, 커피, 태국요리는 상당히 수준급이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식사의 질, 음료의 질 대비 가격이다. 매우 저렴해 행복하다. 핫유안에서 머물경우 이곳에서 식사, 음료를 해결하면 된다.

이 곳에서는 인터넷 와이파이가 무료로 제공되어 이메일, 인터넷 서핑이 가능하다.

 

코사무이, 코따오로 이동할 경우, 비치의 택시 서비스를 이용, 통살라해변으로 이동하면 된다. 통살라에는 코사무이, 코따오 가는 티켓을 판매하는 여행사, 부스가 많다. 물론, 통살라는 코팡간 교통의 중심지 답게 다양한 레스토랑,바, 여행사, 편의점, 마사지샵, 호텔, 게스트하우스가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