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호텔·레지던스

방콕서비스아파트호텔- 센터포인트 수쿰빗소이 10 방콕호텔 딜럭스룸

태초 여행사 2015. 2. 24. 18:03

 

 

 

방콕서비스아파트호텔- 센터포인트 수쿰빗소이 10 방콕호텔 딜럭스룸

 

 

센터포인트 수쿰빗소이 10 방콕호텔은 서비스아파트 호텔로 방콕의 중앙인 수쿰빗 아속인근 지역에 위치한다. 총 객실수 189개의 4성급 호텔이다. 두개의 윙으로 되어 있으며, 룸들은 딜럭스룸부터 시작해 1,2,3 베드 스위트룸까지 다양하다, 건물 외관은 300개가 넘는 객실을 보유할만한 호텔이지만 대부분의 룸들이 스위트룸 구조이므로 방은 호텔 규모대비 많지 않다. 주 고객은 일본, 유럽,미국,호주 고객들이다. 호텔 매니저와 장시간 의논하면서 느낀 것은 한국인들은 다들 그랑데 센터포인트 터미널 21, 그랑데 센터포인트 랏차담니로만 가므로 센터포인트 수쿰빗소이 10으로 오는 손님은 많지 않다고 말하고 있다.

 

호텔이 위치한 곳은 수쿰빗소이 10 안쪽 깊숙한 곳으로 수쿰빗 대로변까지 약 400미터 정도이다. 지상철 나나역까지 약 650미터, 지상철 아속역까지 약 900미터 정도, 코리아타운 수쿰빗 플라자까지 약 700미터이다. 위치상 매우 좋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호텔뒤가 공원으로 아침에 공원산책하기에 그만이다. 호텔 부대시설로는 수영장, 휘트니스클럽, 키즈클럽, 라이브러리, 비즈니스센터, 미니마트, 라운지 무료커피숍, 옥상 정원등이 있다.

 

딜럭스룸은 일반 원룸 아파트와 매우 흡사하다. 룸 크기 38sqm로 일반 호텔 딜럭스룸 크기이다. 룸에는 침실, 주방, 욕실이 있다.  룸에는 안전금고, 책상, 의자, 커피포트, 커피와 차셋트, 2인용 식탁, 다림길 기구등이 있고 주방에는 전자렌지, 세탁기, 전기가열기구, 냄비, 후라이팬, 칼도마, 수저셋트, 식기, 그릇등 주방기구가 완비되어 있다. 욕실에는 세면도구, 욕조와 욕조위에 샤워시설이 있다.

 

 

 

센터포인트 수쿰빗소이 10 방콕호텔은 항공권,ROH, 가족여행, 신혼여행, 호텔, 풀빌라,투어,스파,쇼,디너부페 등등에서 최상의 요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 문의및 예약이 가능하다.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앱, 모바일 홈페이지로도 예약이 가능하다 태초클럽 여행사는 제 3사무소인 푸켓의 경우 푸켓파통 로열파라다이스호텔 1층에 여행사&라운지를 운영중이며  현지에서 호텔,투어,쇼,스파,마사지,디너부페,픽업서비스등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