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호텔·레지던스

방콕서비스아파트호텔-센터포인트 수쿰빗소이 10 방콕호텔 1베드룸 스위트

태초 여행사 2015. 2. 24. 20:47

 

 

 

방콕서비스아파트호텔-센터포인트 수쿰빗소이 10 방콕호텔 1베드룸 스위트

 

 

 

센터포인트 수쿰빗소이 10 서비스 아파트는 주방이 완비된 서비스아파트 개념의 호텔로 총 객실수는 189개이다. 호텔 등급은 4성급이다. 방콕 중심가 수쿰빗에 위치한 호텔로 두개의 건물로 된 고급 아파트이다. 호텔이 위치한 수쿰빗소이 10은 수쿰빗 수많은 골목(소이)중에서 가장 조용하고 깨끗한 지역으로 유명하다. 방콕 같지 않은 조용한 분위기이다,. 호텔 뒤에는 공원이 위치해 아침에는 산책이 가능하다.

 

호텔의 특징은 조용하고 고급스럽다는 것이다. 주 고객은 일본, 유럽, 호주, 홍콩, 싱가폴 고객들이다. 한국인 여행자들은 찾아보기 힘들다. 호텔의 부대시설은 수영장, 휘트니스클럽, 비즈니스센터, 미니마트, 키즈클럽, 라이브러리, 레스토랑,바 등등이 있다.

 

1베드룸 스위트는 룸,거실(주방), 욕실로 이루어진 룸으로 딜럭스룸(38qm)의 딱 두배 크기인 76sqm이다. 룸에는 안전금고, 책상, 의자. 오디오, DVD가 구비되어 있고, 거실에는 소파, 테이블, 대형냉장고, 세탁기, 전기가열기구, 전자렌지, 식기, 냄비, 후라이판, 커피포트,커피와 차셋트등이 있다. 욕실에는 세면도구, 욕조, 샤워부스가 있다.

 

 

센터포인트 수쿰빗소이 10 방콕호텔은  항공권,ROH, 가족여행, 신혼여행, 호텔, 풀빌라,투어,스파,쇼,디너부페 등등에서 최상의 요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 문의및 예약이 가능하다.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앱, 모바일 홈페이지로도 예약이 가능하다 태초클럽 여행사는 제 3사무소인 푸켓의 경우 푸켓파통 로열파라다이스호텔 1층에 여행사&라운지를 운영중이며  현지에서 호텔,투어,쇼,스파,마사지,디너부페,픽업서비스등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