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호텔·레지던스

방콕호텔-더 헤리티지 방콕호텔 수피리어룸 ,총논시역 옆

태초 여행사 2015. 3. 2. 16:41

 

 

 

[방콕호텔]더 헤리티지 방콕호텔 수피리어룸 ,총논시역 옆

 

 

 

더 헤리티지 방콕호텔은 방콕 지상철역 총논시역 옆에 위치한 4성급 호텔로 총 객실수는 110개이다. 실롬, 사톤 지역의 호텔중

호텔비가 비교적 저렴하고 교통이 좋아 여행객들에게 추천되는 호텔이다. 호텔 로비,부대시설, 룸은 디자인 감각을 중시하는 인테리어로 마감을 해 20-30대 젊은 여행객들에게 우선적으로 추천된다.

 

호텔 주변에는 아이레지던스 실롬, 트리니티 실롬,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실롬이 위치해 스파,마사지샵, 편의점, 레스토랑등은 곳곳에 위치한다. 트리니티 실롬 호텔 앞의 쇼핑몰도 호텔 이용객들이 주로 찾아가는 곳이기도 하며. 로컬시장이 인근에 위치해 쇼핑, 과일 구입하기 좋다. 실롬 지역의 인기지역인 팟퐁 야시장이 멀지 않아 쇼핑, 유흥을 즐기기에도 좋다.호텔 부대시설로는 수영장, 휘트니스클럽, 비즈니스센터, 스파샵, 연회실, 회의실,레스토랑,바등이 있다.

 

수피리어룸은 룸 크기 24sqm로 그다지 크지는 않다. 그러나 2인이 이용하기에는 불편이없다. 24sqm임에도 공간에 여유가 있어

엑스트라베드 하나 더 넣어도 여유가 있다. 룸에는 안전금고, 책상,의자, 커피포트, 커피와 차셋트, 무료인터넷 와이파이가 제공되고, 욕실에는 세면도구, 샤워부스가 있다.

 

총논시 역을 통해 시암스퀘어, 사판탁신역, 수쿰빗 아속, 센트럴 플라자인근 칫롬역등으로의 이동이 매우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