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호텔·레지던스

방콕 총논시 지상철역옆 더 헤리티지 방콕 호텔 코너스튜디오룸

태초 여행사 2015. 3. 3. 13:04

 

 

 

방콕 총논시 지상철역옆 더 헤리티지 방콕 호텔 코너스튜디오룸

 

 

더 헤리티지 방콕 호텔은 이름을 보고 문화유산과 관련이 있는 호텔인가 하고 조사를 해보았지만 관련은 없다. 방콕 중심가인 실롬 지역에 위치한 4성급 호텔로 총 객실수는 109개이다. 지상철역 총논시역 옆에 위치한 호텔로 위치에서는 매우 좋은 점수를 받고 있다. 호텔 주변에는 아이 레지던스 실롬,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실롬, 글로우 트리니티실롬 호텔이 위치하고, 글로우 트리니티 실롬 호텔과 같은 계열이 트리니티 쇼핑몰이 위치해 쇼핑하기좋다, 인근에는 재래시장이 위치한다. 인근 지역이 실롬 팟퐁 야시장이므로 쇼핑과 유흥이 가능하다.

 

지상철 총논시역을 통해  시암스퀘어, 사판탁신, 수쿰빗 아속으로의 접근이 비교적 쉬어 방콕을 즐기기 좋다. 여행자들의 평 역시

저렴한 요금, 편리한 위치를 장점으로 내세운다. 단점은 카페트, 그리고 룸안 곳곳에서 나는 담배냄새이다. 담배냄새를 싫어한다면 더 헤리티지 방콕은 추천하기 힘들다.

 

코너 스튜디오룸은 룸 크기 38sqm로 널직하다. 룸이 침실과 거실이 분리되는 것 같은 구조의 스위트룸 구조이다. 룸안에는 대형 냉장고, 안전금고, 간이 세면대등이 위치해 편리하다. 책상도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구조로 좋다. 룸에는 무료와이파이 인터넷, 1인용 소파가 제공되며, 욕실에는 세면도구, 샤워부스가 있다.욕조는 없다.

 

더 헤리티지 방콕호텔 관련 문의및 예약은 태초클럽여행사(http://www.taechoclub.com)를 통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