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쇼핑·환전

방콕야시장- 아시아티크 야시장 구내지도

태초 여행사 2015. 5. 2. 20:12

 

 

 

 


 

방콕야시장- 아시아티크 야시장 구내지도



 

아시아티크 야시장은 정확한 명칭은 아시아티크 더 리버프론트(Asiatique The Riverfront)이다. 강변에 접하는 것을 강조하는 이름이기도 하다. 아시아티크 야시장에는 4개의 잉(Ing)이 있다고 한다. 바로 쇼핑(Shopping), 다이닝(Dinning), 시잉(Seeing), 엔조잉(Enjoying)을 일컫는 말이다. 쇼핑,식사,볼거리, 즐길꺼리가 있어 저녁한 때 즐겁게 보낼 수 있는 곳으로 널리 알려져있다.


 

1500개이상의 쇼핑샵, 태국,중국,일본,유럽,미국, 인도 요리등을 맛볼 수 있는 식당가, 칼립소쇼, 무에타이쇼, 그리고 즐길거리로 영국 런던아이같은 전망대 아시아티크 스카이, 영화관 와이맥스등이 위치한다.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주 목적은 쇼핑이다. 야시장내의 수많은 기념품점들, 악세사리점들, 패션소풍점 등을 방문해 이국적인 물품들을 보고 구입하기 위함이다. 그다음 트랜스젠더쇼인 칼립소쇼, 무에타이 라이브를 즐긴다. 식사하기에는 추천하기쉽지 않다. 이유는 사람이 너무 많아 정신이 없기 때문이다. 사람이 많아 대우 받는 느낌을 전혀 가질 수 없다. 


아시아티크 야시장을  간다면 사전에 구내지도를 보고 위치를 대충알고 가면 좋다. 가는 방법은 지상철을 타고 사판탁신 역에서 하차한후 1층 선착장으로 이동해서 무료셔틀 보트를 타고 가는 것이다. 물론 미터택시를 타고 갈 수 있으나 오후 8시 이전에 갈 경우 교통체증으로 시간, 비용에서 많은 손실이 있다. 미터택시를 탄다면 오후 9시이후에 가는 것이 요령이다. 카오산로드에서 갈 경우에는 저녁 9시까지 운행하는 투어리스트 보트를 타고 가는 방법이 있다.



아시아티크 야시장내 칼립소쇼, 무에타이 라이브는 방콕 수쿰빗 아속 터미널 21 쇼핑몰 입구 인근에 위치한 태초클럽 여행사(http://www.taechoclub.com)를 통해 문의 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