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파타야 여행정보

파타야여행- 파타야4박5일 추천일정

태초 여행사 2015. 6. 12. 02:20

 

-파타야비치, 에이원 더 로열크루즈 파타야리조트 앞


 


 

                                                   파타야여행- 파타야4박5일 추천일정 

 

 

 


 

태초클럽 여행사(http://www.taechoclub.com) 예약상품:


 


 

1. 공항-파타야 왕복픽업

2.알카자쇼

3.티파니쇼

4.산호섬투어

5.농녹빌리지 투어

6. 파타야 요트트어

7.기타 파타야 1일 투어

 

 


1일차



새벽에 방콕공항도착하는 경우


새벽에 방콕 공항도착하는 경우는 보통 공항인근 저렴한 호텔에서 1박하고 아침 10시경 호텔에서 공항픽업받아 공항도착후 벨트래블 서비스를 이용 파타야호텔로  이동하거나, 방콕미터택시 또는  여행사 픽업서비스를 통해  파타야호텔로 이동하는 것이 보통이다.  


 방콕공항에 도착하면 입국수속시간과 짐찾는시간으로 보통 1시간 이상 소요 된다. 미터택시, 여행사 픽업이용 수완나품 공항에서 파타야로 가는 경우 보통 1시간 30분, 돈므앙공항에서 파타야로 가는 경우 보통 2시간 소요 된다.  새벽 1~2시에 공항 도착해서 입국수속밟고 파타야로 이동하면 호텔에는 보통 4~5시에 도착한다. 물론, 새벽에 체크인해도 호텔비용이 전혀 아깝지  않은 경우, 공항에서 바로 파타야 호텔로 가는 것도 좋다. 태국은 늦은저녁, 새벽시간이라도 호텔체크인은 문제없이 가능하다.



아침,낮, 저녁시간에 방콕공항도착하는 경우



공항에서 바로 파타야 호텔로 직항한다. 수완나품공항에서 파타야까지는 차로 1시간 30분, 돈므앙공항은 차로 2시간에서 2시간 10분 정도 소요되다. 파타야까지는 수완나품공항이 돈므앙공항보다 가깝다. 수완나품공항에서 파타야 갈 때는 아래와 같은 교통수단을 사용할 수 있다.




수완나품공항에서 파타야 이동 교통편



1. 벨트래블서비스: 공항1층으로 가면 카운터가 있다. 약 2시간 30분 소요.


출발시간은 오전 6:00. 9:00. 11:00. 오후 13:00. 15:00. 17:00. 19:00이다.편도 250밧.


전화  Tel. 038-370 055-6 (Pattaya office).


 www.belltravelservice.com


-벨트래블 서비스




2. 롱르앙버스: 벨트래블 서비스 옆에 위치한다.약 2시간 30분 소요.


출발시간은 오전 7:00~ 오후 10:00 까지 매시간 있다. 요금은 134밧.


파타야에서 수완나품 공항(출국장 4층)까지 32인승의 코치버스가 운행된다. 소요시간은 보통 2시간이다. 출발지점은 롱르앙사무소로  좀티엔비치(데파싯도로/ Thepprasit Road 교차로 북쪽에 위치한   Pan Pan 레스토랑 반대편)데파라야 도로( Thapphraya Road) 상 푸드마트 수퍼마켓 앞에 위치한다.



- 롱르앙 서비스




3. 공항미터택시: 보통 1300~1500밧선에 흥정한다. 톨게이트비 포함인지 아닌지 분명히 할 필요가 있다. 운전사마다 이야기가

                          다르다. 일제 토요타 비오스 1500cc를 이용한다. 약 1시간 30분 소요.


4.  여행사 픽업 : 여행사 픽업은 1500밧 정액이며 톨게이트비 포함이다.

                        일제 토요타 캠리 2000cc 를 이용한다. 약 2시간 30분 소요. 


5.  시외버스 : 수쿰빗 에까마이버스 터미널로 가는 미터택시(약 300~350밧비용)를 타고 에까마이 버스 터미널에서 시외버스를

                    타고 파타야 북부버스 터미널로 이동한다. 공항-버스터미널:약 40분소요. 방콕 버스터미널-파타야북부버스터미널

                    약 2시간 소요.







파타야에서 첫날은 호텔 체크인후 호텔 주변 쇼핑몰,식당가, 마사지샵을 이용하면서 편안한 일정을 갖는 것이 보통이다.3박일정이 너무 아쉽다고 느껴지면 저녁에 알카자쇼, 티파니쇼, 빅아이쇼(성인쇼)등을 보고, 저녁11시부터 분위기가 무르익는 유흥가 파타야 워킹스트릿, 헐리우드 나이트클럽(파타야 빅씨뒤), 스타다이 나이트클럽(파타야북부 나끌루아비치지역)을 가기도 한다.

주말인 경우 파타야 주말시장인 데파싯야시장을 찾아 쇼핑을 하기도하다.

-알카자쇼, 파타야를 대표하는 트랜스젠더쇼이다.

 

- 티파니쇼, 게이쇼로 알카자쇼와 경쟁관계이다. 쇼의 구성은 알카자보다 한수위라는 평가를 받는다




쇼핑몰


파타야쇼핑몰: 파타야 비치소이9 센트럴 페스티벌(가장 규모가 크며 식당가가 다양하다)

로열가든플라자: 매리엇 파타야리조트와 붙어있는 쇼핑몰로 입구에는 비행기가 건물에 박힌 조형물이 있다.

                       쇼핑할만한 곳은 없고 식당가가 발달해 있다. 패스트푸드점이 고루 입점해있다.

파타야북부 빅씨 할인점: 파타야 북부의 대표적인 쇼핑몰로 알카자쇼장이 가깝다. 할인점,쇼핑샵, 식당가가 있으며 주변에는

                      경복궁,더 비빔밥등의 한식당이, 알카자쇼장에는 만수정이, 알카자쇼장 길 건너편골목안에는 한우리가있다.

 

-센트럴페스티벌 쇼핑몰, 백화점, 쇼핑몰, 식당가, 대형수퍼가 같이 있다.

 

-로열가든플라자. 비행기 조형물이 인상적인 쇼핑몰, 식당가가 강하다.

 

-빅씨 파타야 북부





맛사지샵


렛츠릴랙스 파타야:파타야 북부 돌고래상, 두싯파타야리조트 입구에 위치.

핼쓰랜드파타야:파타야 북부 버스터미널 인근

아유타야:파타야 비치 소이 5, 풀하우스 한식당 인근

거리의 맛사지샵들: 시설이 좋은 곳을 찾아 마사지를 즐길 경우 무난하다.

 

-렛츠릴랙스 마사지샵, 퍄타야 북부 돌고래상, 두싯파타야 리조트 입구 에 위치한다.

 

 

- 핼쓰랜드 파타야, 태국을 대표하는 마사지샵, 태초클럽을 통해 호텔예약하면 무료예약대행서비스를 해준다. 수쿰빗 아속 태초클럽 사무소를 통해 2시간 마사지 쿠폰, 400밧에 가능하다.


 


 

2일차



오전 9:00 산호섬 투어

            여행사 상품을 구입하는 방법과 개인이 직접 교통편을 구해서 가는 방법이 있다. 태국여행경험이 없으면

            여행사 상품 구입이 낫고, 태국어나 영어가 어느 정도 가능하면서 태국 여행경험이 있다며 파타야 비치 남쪽

            발리하이선착장까지 성테우를 이용해서 간 다음 30밧 훼리보트를 타고 산호섬으로 가서 즐길 수 있다.

            산호섬에 도착하면 항구에서 오토바이들이 고객들을 비치로 싫어나르려고 대기하고 있다. 오토바이 이용해도 좋고

            아니면 조금 걸어서 가는 것도 좋다.



            *산호섬은 말이 산호섬이지 산호는 거의 죽어 있다. 섬의 해변, 바다,해양스포츠를 즐긴다는 마음으로 가는 것이 좋다.

             산호섬에는 레스토랑 곳곳에서 락커를 운영하므로 개인 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다. 락커1개당 100밧씩 받는다.


      



-산호섬

 

- 산호섬지도





 오후 1:00 산호섬에서 파타야로 출발

 오후 2:00 식사 & 휴식


 오후 6:00  알카자쇼 또는 티파니쇼 구경

 오후 8:00 식사


 오후9:00 마사지 1~2시간


 오후 11:00  젊은이들은 스타다이, 헐리웃, 워킹스트릿 구경



-스타다이 나이트클럽, 파타야 북부 나끌루아비치 지역에 위치.

 

 

- 헐리웃 나이트클럽, 파타야 북부 빅씨 할인점 뒤에 위치한다                                                                                                                                            

 

 - 워킹스트릿, 파타야 대표 유흥가이다. 밤 11시부터 새벽 2시가 피크

 

 




3일차



오전 9:00    농녹빌리지& 파타야 수상시장 구경


*농녹빌리지는 파타야에서 남쪽으로  약 22킬로미터 떨어져 있으며 소요시간은 대략 30-40분 이다. 여행사에서 픽업,입장권,식사가 포함된 투어를 판매한다. 파타야 처음 여행하는 경우 좋다. 1~3인 여행에는 여행사에서 투어 입장권을 구입하는 것이 좋고, 4인 이상일 경우 성테우와 흥정해서 농녹빌리지를 가는  것도 좋다. 성테우와 흥정할 경우 편도 차 1대당 400~600밧정도에 흥정하고, 왕복일 경우 차 1대당 700~1000밧에 흥정한다. 파타야로 돌아갈때까지  대기시간이 얼마냐에 따라 흥정하는 요금이 달라진다. 보통은 편도만 해결하고 돌아갈 때에는 농녹빌리지 입구의 성테우 운전사들과 흥정해서 돌아간다.



파타야 수상시장은 파타야 시내에서 남쪽으로 약 9 킬로미터 정도 떨어져 있으며 소요시간은 대략 15-20분이다. 성테우와 흥정할 경우 편도 차 1대당  300밧정도에 흥정한다. 농녹빌리지 구경후 성테우운전사와 파타야 수상시장까지 흥정해서 이동하는것이 보통이다.  이 경우 보통 차 1대당 300~400밧정도에 흥정한다.





 

-파타야 수상시장





오후  식사, 휴식




오후 6:00


쇼핑몰 쇼핑& 식사. 마사지 또는 스파




 오후 11:00  젊은이들은 스타다이, 헐리웃, 워킹스트릿행





4일차




4일차는 여행팀의 성격에 따라 일정이 달라질 수 있다. 활동적인 성격의 소유자라면 1일 투어로 파타야 요트투어등 1일 투어를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저녁에는 식사와 마사지를 즐기면 적당하다, 조용한 성격의 여행자라면 리조트내 수영장에서 편안한 하루를 보내는 것이 좋다. 물론 수영장 휴식하면서 리조트 인근 스파,마사지, 맛집을 즐기면서 여유롭게 보내는 것이 좋다. 유아,초등학교저학년, 노약자를 모시고 온 여행팀에게는 후자가 맞다.




1.활동적인 성격의 소유자들이 함께하는 일정



오전 8:00  1일 투어 픽업


*투어에서는  점심, 음료,과일제공등이 포함되어 있다.



오후5:00 호텔도착



4일차 투어로 최근 인기가 있는 파타야 요트투어, 산호섬 1일투어등을 이용하는 것도 좋다. 태초클럽 여행사에는 다양한 파타야 1일 투어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태초클럽 여행사 1일 투어 상품 안내(클릭!!!)


 

 

 

파타야 요트투어







2. 조용한 성격의 소유자 또는 유아,노약자를 동반한 가족 여행팀의 경우




- 휴식을 고려하는 경우


오전


수영장 휴식




- 교육을 고려하는 경우



오전 카오키여우 야외동물원(Khao Kheow Open Zoo) 구경


카오키여우 야외동물원은 파타야 여행사를 통해 차량을 예약해서 다녀오는 경우, 성테우 운전사와 흥정해서 다녀오는 경우가 있다. 카오키여우 야외동물원은 파타야 중심부에서 약 50킬로미터 떨어진 방콕방향으로 가는 도중에 보이는 시랏차 지역에 위치한다. 성테우와 흥정해서 다녀올 경우 보통 왕복교통편으로 흥정하는데 보통  5시간 기준 2천밧~ 2천500밧정도에서 흥정한다.



 



 

-카오키여우 야외동물원 구내지도

 


오후 

 

 식사,  휴식. 스파,마사지,쇼핑몰 구경 ,파타야 비치 산책



 

5일차



오전 수영장 휴식


 

정오 12:00 체크아웃


 

파타야 여행을 5박이상 원할 경우


*파타야에서 5박이상을 원할 경우에는 보통 코사멧,코창을 넣어 2~3박을 더 즐기기도 한다. 이 경우 파타야 산호섬은 굳이 갈 이유는 없다. 산호섬보다는 코사멧,코창의 바다가 훨씬 낫기 때문이다. 코사멧은 파타야에서 차로 40분 거리에 위치한 라용반페항에서 훼리보트를 타고, 코창은 차로 2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한 뜨랏 선착장에서 훼리보트를 타고 들어간다. 코창 선착장에서는 각 비치로 가는 픽업트럭개조 성테우버스등이 있어 교통편를 제공한다. 코사멧은 섬의 정취를 느끼기에 좋으나 스노클링, 스킨스쿠버하기에는 조금 부족하다. 그러나 코창은 남쪽 방바오 선착장을 이용, 컨티키 스노클링투어등을 이용하면 멋진 4개섬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다.


 

-코사멧

 

-코창




 

파타야 4박 5일여행 호텔 체크아웃이후의 일정



1. 파타야를 더 즐기고 싶은 경우


이 경우는 호텔 프론트에 짐 맡기고 파타야 진리의 성전, 미모사파크, 미니시암, 황금절벽사원등을 시티투어하면서 식사,마사지를 즐기다 비행기 탑승시간 4시간 정도 앞두고 수완나품 공항으로 가는 것이 보통이다. 돈므앙공항은 5시간 앞두고 가는 것이 보통이다. 주말, 공휴일에는 차가 막히는 경우가 종종 있으므로 1시간 정도 앞당겨 가는 것이 보통이고, 송크란, 러이끄라통의 경우는 2~3시간 더 일찍 출발하는 것이 요령이다.



 

2.방콕으로 가는 경우


방콕의 명동인 사암스퀘어 시암파라곤에 도착해서 지하 대형수퍼에 짐 맡기고 시암파라곤, 마분콩, 시암스퀘어 원 빌딩등에서 쇼핑,식사해결후 시암스퀘어원 빌딩내 렛츠릴랙스 스파, 노보텔 시암스퀘어 호텔주변의 스파,마사지점에서 마사지를 즐기다 비행기 탑승시간 3시간 전에 짐 찾아 공항으로 간다. 돈무앙공항도 3시간전에 출발한다.


 

-시암파라곤 백화점

 

-마분콩 쇼핑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