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파타야 여행정보

파타야여행- 2016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명소안내/파타야신년맞이행사안내

태초 여행사 2015. 12. 30. 02:54

 

 

 

 

 

 




파타야여행- 2016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명소안내/파타야신년맞이행사안내





파타야는 태국을 대표하는 휴양지답게 새해맞이 행사를 대대적으로 한다. 파타야 새해맞이 행사는 태국 관광청이 주관하기 때문에 엄청난 예산이 투여되어 볼 것이 많은 행사로 유명하다. 한 때 파타야비치를 고려한적이 있으나 비치도로변으로 주요 호텔들이 위치해서 소음에 문제가 있고, 파타야 비치 도로를 막을 경우 파타야 교통혼잡이 극심할 수 있기 때문에, 교통을 고려해서 매년 파타야 비치 남쪽 발리하이 선착장 인근 공터에서 실시한다. 발리하이 선착장에서 실시하는 새해맞이 행사가 사실상 파타야 대표 새해맞이 행사이다. 12월 29일~31일까지 3일간 행사가 진행되는데 태국을 대표하는 가수들, 뮤지션들이 참여하다.  여행객들은 파타야비치 남쪽 워킹스트릿 끝자락에 위치한 발리하이 선착장으로 이동하면 멋진 신년맞이 행사를 구경할 수 있다.


 


1.비치



파타야의 주요비치는 파타야비치와 남쪽의 좀티엔비치가 있다. 두 개의 비치는 성격이 판이하게 다르다. 물론 파타야비치가 메인비치에 해당한다. 파타야비치에 비하면 좀티엔비치는 상가가 발달해있지 않다.좀티엔비치 지역은 파타야비치지역대비 여행객들도 상대적으로 매우 적은 편이다. 따라서 새해맞이 행사는 파타야비치에서 주도한다. 파타야 비치 도로변에는 25일부터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해 연말 분위기를 돋운다. 29일부터는 새해맞이 전야제로 곳곳에서 행사를 실시한다. 파타야비치 남쪽 발리하이 선착장인근 공터에서는 다양한 쟝르의 가수들이 나와 저마다 음악성을 자랑한다. 태국음식 축제를 비롯 외국 관광객들이 좋아할만한 행사들을 거행한다.




파타야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메인 행사는 발리하이 선착장에서 거행한다. 29-31일까지 3일간 실시되며,파타야에서가장 규모가 크면서 볼 것이 많은 행사이다. 새해맞이 행사들이 곳곳에서 열리나 규모면에서 발리하이 선착장 행사와 비교하기에는 무리일정도로 소규모행사이다



좀티엔비치는 비치도로변의 리조트들에서 제각각 멋진 새해맞이 행사를 실시한다. 규모가 큰 디바리 좀티엔비치등등의 리조트들에서는 노래,춤, 라이브밴드 연주등을 통해 숙박객및 인근지역 호텔 숙박객들에게 파타야에서 새로운 해를 맞이하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준비하기도 한다.



 

 


 




2. 주요명소




쇼핑몰



-센트럴페스티벌 쇼핑몰


파타야비치지역을 대표하는 쇼핑몰은 당연히 센트럴 페스티벌 파타야이다. 센트럴페스티벌 파타야에서는 앞의 공터에서 힐튼 파타야, 쇼핑몰 고객들, 파타야여행객들을 대상으로 멋진 카운트다운 행사를 펼친다. 따라서 파타야 남쪽 발리하이 선착장을 가기 쉽지 않을 경우 센트럴페스티벌 쇼핑몰앞에서 거행되는 카운트다운 행사에 참여하면된다.



 

 




-빅씨 할인점


빅씨 할인점앞에서도 카운트다운 행사를 실시한다. 노래, 춤, 라이브 밴드 연주등의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로열가든 플라자


로열가든 플라자 역시 소규모로 카운트다운 행사를 할 예정이다.


 


 




워킹스트릿


워킹스트릿내의 아니트클럽,바들 역시 다양한 형태의 카운트다운 행사를 펼친다.



농녹빌리지



파타야 대표 테마파크인 농녹빌리지는 오후7시부터 노래,춤등 다양한 공연, 디너부페, 폭죽놀이 그리고 200명이상의 공연팀이 빛과 소리를 이용한 멋진쇼를 제공한다.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행사이름은  "카우보이 나이트파티 '이다.



 

 





3.호텔.




파타야를 대표하는 센타라그랜드 미라지, 힐튼파타야, 로열클리프, 하드락 파타야, 아마리오키드파타야, 쉐라톤파타야, 두싯파타야,케이프다라, 시암앳 시암디자인 파타야, 센타라모더스, 센타라 그랜드 프라탐낙등등의 리조트에서는 호텔내에서 갈라디너부페, 다양한 형태의 파티를 통해 새해맞이 행사를 실시한다. 호텔내의 갈라디너부페는 일반 디너부페대비 3~5배의 요금을 받으므로 주의할 필요가 있다.



 

 

-시암앳 시암디자인 파타야 루프탑바



 

 

-센타라그랜드 미라지 카운트다운 행사 안내



 

 

-힐튼파타야 허라이즌 바



 

 

-하드락 파타야 하드락카페





4. 나이트클럽



파타야를 대표하는 스타다이(Star Dice), 헐리웃(HolyWood), 클럽 인솜니아 파타야(Club Insomnia Pattaya),  808클럽. 파이어클럽(Pier Club), 믹스클럽(Mix Club)등등에서는 카운드타운등 다양한 새해맞이 행사를 실시한다. 유명 DJ, 유명가수, 댄서들이 나와 멋진 공연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