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호텔·레지던스

방콕호텔-라마다플라자 메남리버사이드 방콕호텔 클럽라운지 조식부페

태초 여행사 2015. 10. 31. 12:06

 

 

 



방콕호텔-라마다플라자 메남리버사이드 방콕호텔 클럽라운지 조식부페





라마다플라자 메남리버사이드 방콕호텔은 세계적호텔그룹인 라마다호텔그룹의 대표브랜드인 5성급 라마다플라자를 사용하는 호텔이다. 라마다플라자호텔은 제주도 시내에도 있는 호텔이므로 한국인들에게 어느 정도 알려진 호텔이다. 세계 각국 대도시나 휴양지에서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는 지명도가 높은 호텔이기도 하다. 총 객실수는 525개로 객실수가 많아 다양한 부대시설, 화려한 식당가. 멋진 조식을 즐길수 있는 호텔이다.



라마다플라자 메남리버사이드는 한국여행객들에게는 그다지 알려져 있지 않은데 이유는 위치 때문이다. 차오프라야강변에 위치해 사판탁신 선착장에서 무료셔틀보트가 아닐 경우, 일반미터택시외에 가는방법이 없었기 때문에 다소 더 알려진 감이 없지 않아있다. 수년 전만해도 한국 대형패키지 여행사들이 많이 사용하는 호텔중 하나였는데 이유는 당시 호텔비가 저렴한반면 조식이 잘나오는 방콕외곽의 호텔이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2011-2012년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이후 5성급 라마다플라자 호텔 브랜드로 갈아타면서 이미지 변신을 꾀하고 있다.


한국여행객들에게는 최근 "방콕강변의 저렴한 5성급호텔" "아시아티크호텔" " 가격대비 룸,부대시설, 조식이 좋은 호텔"이라는 소문이 나면서 서서히 주목받고 있다. 태초클럽에서는 겨울성수기 프로모션으로 11월1일부터 3월 31일까지 2인조식,세금,봉사료 포함 2800밧에 판매하고 있다.  



클럽라운지 조식부페



라마다플라자 방콕호텔의 클럽라운지 조식당은 7층에 위치한다. 일반 조식당은 1층 강변가에 위치한다. 클럽라운지 조식당은 분위기는 최상이다. 그러나 가짓수는 일반 조식당에 비해 많지 않다. 엄선된 느낌이 강하다. 조식의 가짓수는 일반 조식당에 비해 많지 않으나 셋팅이 고급스럽고, 요리의 재료,질은 매우 높은 수준이다. 일반조식당을 택할 것인가 아니면 클럽라운지 조식당을 택할 것인가의 문제는 결국 "양과 질"  어느 것을 택할 것인가와 흡사하다. 클럽라운지 헤택을 받는 룸들은 대부분 상위등급의 룸이므로 주 이용객들은 유럽인, 일본인들이다. 조식당의 번잡함보다는 조용히 식사하고 싶은 욕구가 강한 사람들을 위해 만든 별도의 조식공간이므로  당연히 가짓수는 일반 조식당대비 많지 않다. 클럽라운지 이용객수가 한정되어있고,클럽층 주 이용객들인 유럽인,일본인들의 경우 간단히 먹는 습관이 있으므로 가짓수는 많지 않다.



라마다플라자 메남리버사이드 방콕호텔은 항공권,ROH, 가족여행, 신혼여행, 호텔, 풀빌라,투어,스파,쇼,디너부페 등등에서 최상의 요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 문의및 예약이 가능하다.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앱, 모바일 홈페이지로도 예약이 가능하다 태초클럽 여행사는 방콕 수쿰빗아속 사무소(터미널21인근 더키호텔방콕입구옆), 푸켓파통 로열파라다이스호텔 1층에 여행사&라운지를 운영중이며  현지에서 호텔,투어,쇼,스파,마사지,디너부페,픽업서비스등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