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호텔·레지던스

방콕호텔-라마다플라자 메남리버사이드 방콕호텔 클럽라운지 네오라운지(Neo Lounge), 먹을 것이 많다.

태초 여행사 2015. 10. 30. 11:32

 

 

 



방콕호텔-라마다플라자  메남리버사이드 방콕호텔 클럽라운지 네오라운지(Neo Lounge), 먹을 것이 많다.





라마다플라자 메남리버사이드 방콕호텔은 방콕 차오프라야강변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 총 객실수는 525개이다. 한국여행자들에게는 비교적 생소한 5성급 호텔이지만 방콕호텔로서는 꽤 알려진 호텔이다. 시푸드부페로 명성이 있는 호텔로 2011-2012년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이후 5성급 브랜드인 라마다플라자로 새롭게 탄생했다. 호텔룸은 5성급으로 약한면이 있다. 4성급내지 4.5성급 수준, 부대시설은 5성급으로 볼 수 있다. 장점은 강변에 위치한 리조트 스타일 호텔로 호텔비가 비교적 저렴하다는 것이다. 겨울성수기 1박당 2인조식포함 2800밧이다.


라마다플라자 메남리버사이드가 최근 주목받기 시작했다. 이유는 아시아티크 야시장때문이다. 거리가 약 600미터로 걸어서 10분분이다. 아시아티크 야시장의 레스토랑,바, 환전소, 쇼핑몰, 마사지샵, 칼립소쇼등등을 즐기기에는 최상인 호텔이다. 밤이 즐거운 호텔중 하나이다. 물론 호텔주변에는 2시간에 500밧대 마사지샵,저렴한 식사가 가능한 로컬레스토랑, 편의점등이 위치해 호텔생활하기 좋다. 호텔에서는 매 30분마다 사판탁신 선착장까지 무료셔틀보트를 운영한다. 10분정도 소요된다. 사판탁신 선착장에서는 왕궁,사원가는 수상버스와 디너크루즈가 출발하는 리버시티 선착장으로 가는 무료셔틀보트를 이용할 수 있다. 2층 지상철을 타면 실롬살라댕 팟퐁야시장거리, 시암스퀘어로 어렵지 않게 연결된다. 사판탁신 선착장옆 샹그릴라 호텔앞에는 로빈산 방락점, 재래시장, 마사지점들이 있어 호텔생활을 즐기기에 좋다.





클럽라운지 네오(Neo)


클럽라운지 네오는 라마다플라자 메남리버사이드 호텔 장점중 하나이다. 클럽라운지 상당수가 구색맞추기에 급급한 경우가 있으나 라마다플라자 메남리버사이드는 전혀다르다. 일단 먹을 것이 많다. 음식들도 정성이 가득하다. 라마다플라자 메남리버사이드가 식당업 부분에서 강한 탓에 클럽라운지도 먹을 것이 많은 것이다. 호텔이용 요령중하나는 클럽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클럽룸을 선택해서 클럽라운지를 제집삼아 이용하는 것이다. 클럽라운지 먹거리만으로도 훌륭한 저녁식사가 가능하다. 와인,칵테일등 다양한 알콜음료 역시 빼놓을 수 없다. 스시,캘리포니아롤, 태국요리,튀김,각종 디저트, 생과일주스등등이 제공된다.





라마다플라자 메남리버사이드 방콕호텔은 항공권,ROH, 가족여행, 신혼여행, 호텔, 풀빌라,투어,스파,쇼,디너부페 등등에서 최상의 요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 문의및 예약이 가능하다.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앱, 모바일 홈페이지로도 예약이 가능하다 태초클럽 여행사는 방콕 수쿰빗아속 사무소(터미널21인근 더키호텔방콕입구옆), 푸켓파통 로열파라다이스호텔 1층에 여행사&라운지를 운영중이며  현지에서 호텔,투어,쇼,스파,마사지,디너부페,픽업서비스등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