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방콕사진

방콕호텔-소피텔방콕수쿰빗호텔에서 바라본 수쿰빗소이 2~6, 플런칫,와이어리스,랑수언야경

태초 여행사 2016. 7. 11. 11:52

 

 

 

 

방콕호텔-소피텔방콕수쿰빗호텔에서 바라본 수쿰빗소이 2~6, 플런칫,와이어리스,랑수언야경





소피텔 방콕 수쿰빗 호텔은 수쿰빗소이 13과 15사이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 길 건너편에는 멋진 공원, 코리아타운 수쿰빗플라자가 위치한다. 태초클럽 방콕 사무소가 위치한 타임스퀘어빌딩도 마주보고 있다. 옆에는 로빈산백화점, 터미널21쇼핑몰, 지상철역 아속역, 지하철역 MRT역도 위치한다. 핼쓰랜드 아속점도 멀지않다. 수쿰빗소이 15안쪽 맨하탄 호텔 1층에는 진생 한식당이 위치해 식사하기 좋다.


소피텔방콕 수쿰빗은 룸,부대시설,조식,서비스 마인드에서 좋은 평가를 받는다. 목욕용품은 럭셔리룸에서는 미국옥시탕제품을, 럭셔리클럽룸이상에서는 명품 에르메스를 제공한다. 1층의 베이커리샵은 오후 6시 이후에는 할인해서 판매하기도 한다.


호텔 주변에는 즐길만한 것이 많다. 길 건너 수쿰빗소이 12에는 라바나스파가 있다. 태초클럽을 통해 모닝프로모션을 이용하면 거리의 마사지샵 수준으로 스파,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수쿰빗소이 12안에는  도이창커피,캐비지앤 콘돔 레스토랑도 있다. 호텔 옆 로빈산 백화점 지하에는 탑수퍼마켓, 푸드코트,.MK수키점이 위치한다. 웨스틴 그랑데수쿰빗호텔 8층 일식당 키소(Kisso)의 점심 벤또 셋트 620밧(spg멤버시, 멤버가 아니면 700밧정도)가 정갈하고 풍성하게 나온다. 웨스틴그랑데 수쿰빗 호텔, 쉐라톤그랑데수쿰빗호텔의 애프터눈티도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다.



소피텔방콕 수쿰빗호텔의 르아파르트(L'Appart) 야외라운지에서 바라보는 일몰뷰는 멋있다. 수쿰빗소이 2~6, 플런칫 지역, 와이어리스도로, 랑수언 지역의 콘도, 호텔이 눈에 들어온다. 일몰시 따뜻한 색감의 풍경은 볼만하다.


소피텔방콕 수쿰빗호텔은 10월31일까지 2+1프로모션을 한다. 태초클럽 홈페이지(클릭!!! )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2박요금으로 3박이 가능한 프로모션이다. 1박당 4200밧이 조금 넘는다. 이 요금에는 2인조식,세금,봉사료가 포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