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암·후아힌/쇼핑·환전

후아힌쇼핑-베네치아 후아힌 쇼핑몰, 이탈리아 베네치아를 지향하나 추천하기 어려운 테마파크

태초 여행사 2016. 11. 1. 17:43

 

 

 

 

 





후아힌쇼핑-베네치아 후아힌 쇼핑몰, 이탈리아 베네치아를 지향하나 추천하기 어려운 테마파크






더 베네치아 후아힌은 차암과 후아힌을 잇는 페카셈도로(Petchkasem Rd) 도로변에 위치한 테마파크를 지향하는 쇼핑몰로 쇼핑몰,식당가,각종 놀이시설, 곤돌라를 이용한 베네치아 수로 탐험등의 시설을 가지고 있다. 후아힌 F&N 아울렛 쇼핑몰에서 남쪽으로 약 1.8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하며, 차암과 후아힌 경계지역에 위치하고 있다. 인근에는 쉐라톤후아힌,두싯타니 후아힌 리조트등이 위치한다.


후아힌 산토리니, 방콕 아시아티크 쇼핑몰들이 태국인들과 외국인들에게 인기를 끌자, 그에 고무되어 더 베네치앙 후아힌이 계획되었으며 총 73,600sqm의 부지, 2,000대이상의 차를 주자할 수 있는 주차장, 동시에 3천명이상의 여행객이 수용할 수 있는 시설을 자랑하고 있다.  테마파크에는 태국전통 수공예품,기념품, 악세사리,의류,피혁제품,신발류등등을 판매하는 상점들, 태국중국,일본,한국,이탈리아, 프랑스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웨딩촬영관련 소품,사진관등이 있다. 그외 곤돌라,유럽스타일 마차타기,미니기차,3D 아트갤러리,미니유럽,환타시 랜드등의 시설이 있다.


더 베네치아 후아힌이 오픈한 후 수많은 태국인들, 외국인들이 다녀갔다. 더 베네치아 후아힌 쇼핑몰의 야경사진은 로맨틱한 분위기, 유럽을 그리워하는 태국인들의 취향에 맞아 호기심에 수많은 사람들이 다녀간 것이다. 그러나, 더 베네치아 후아힌의 모습은 낮과 밤이 다르다. 어느 태국인은 더 베네치아 후아힌에 대해 " 사진발에 속았다. 야경이 화장한 여성이라면 낮의 풍경은 화장을 하지 않은 민낮의 여성모습 그대로이다. "라고 평을 했다. 더 베네치아 후아힌의 모습을 정확히 짚어주는 표현이다. 더 베네치아 후아힌은 저녁에 찾아갈 경우, 밤의 어두움과 조명으로 곳곳에 드러나는 단점들을 적당히 가릴 수 있다. 그러나, 낮에가면 엉성한 시설물들이 그대로 드러난다. 흔히 말하는 디테일에 상당히 문제점이 있는 쇼핑몰이다.


태국 곳곳에 만들어지는 테마파크 중에 완성도 높은 테마파크를 찾기는 어렵다. 오랜기간. 충분한 자본을 들여 하나의 작품을 만든다는 생각으로 계획을 한  테마파크를 찾기 어렵다. 대부분 땅부자들인 지역유지들이 '돈좀 벌어보자'는 천박한인식이 반영된 곳들로 오래지 않아 망하거나 주인이 바뀌는 것이 특징이다. 이들 땅 부자들은 도로가 놓여져, 지역개발이 이루어져 갑자기 큰 돈을 만진 사람들이 많다. 비가 많은 태국특성상 관리에서도 문제가 드러나 보통 3~4년 지나면 급격히 노후화된 모습을 보여주는 것도 태국 테마파크가 가진 한계이다.



더 베네치아 후아힌은 입장료도 태국인의 물가를 고려하면 싸지않다. 상당수는 입구부터 느껴지는 쇼핑몰의 허접함에 실망을 하고, 입장료에 다시한번 충격을 받아 발길을 돌리곤 한다. 태초는 세번 방문했는데 상당수는 다들 발걸음을 돌렸다. 그들의 입에서는 " 별것도 없는 것이 입장료는 왜, 이렇게 비싸'하는 말들이 나왔다. 현재 더 배네치아 후아힌은 영업이 쉽지 않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아마 문닫거나 아니면 주인이 바뀌거나 해야할 상황일지 모른다.


현재 상황으로는 추천하기 어려운 쇼핑몰이다. 안가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다.



 

1.홈페이지

 

http://www.theveneziahuahin.com/home


 

2.위치

 


1899  PHETCHAKASEM  ROAD , T.CHA AM , PHETCHABURI 76120


 

3.전화번호

 


+66(0)3244-2823 - 4



 

4.영업시간


Mon - Sun 10:00 - 2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