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맛집·카페

방콕맛집-스모킹퍼그(Smoking Pug), 미국 스타일 바베큐로 유명한 맛집,

태초 여행사 2018. 1. 29. 13:38

 

 

 

 

 



                         방콕맛집-스모킹퍼그(Smoking Pug), 미국 스타일 바베큐로 유명한 맛집,





스모킹퍼그(Smoking Pug)는 "담배피우는 퍼그"라는 의미의 이름만큼이나 개성이 넘치는 멋진 레스토랑이다. 2015년 2월, 지상철 살라댕역 인근에 오픈한 후, 방콕거주 유럽인들, 방콕을 찾는 유럽인,미국인들에게 소문나 방콕 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수많은 방콕소개 사이트,신문,잡지, 여행정보 책자에서 소개를 한 탓에 늘 사람들로 붐빈다.


스모킹 퍼그는 정통 아메리칸스타일의 바베류를 선보이는 레스토랑이다. 대식가들이 많은 미국 사람들 특성에 맞게 푸짐한 식사를 기본으로 한다. 수라웡도로 타와나호텔(Tawana Hotel)옆에 위치한 레스토랑으로 다나(Dana)와 다니엘(Daniel) 부부가 고객을 맞이한다. 다나(Dana)와 다니엘(Daniel) 부부는 2011년 중국 청도에서 바베큐 레스토랑을 경영했으나 중국공기오염으로 정부가 바베큐음식점들을 단속하면서 청도레스토랑을 중국인에게 팔고 방콕으로 이주해 현재의 자리에서 바베큐레스토랑을 열었다.


다나(Dana)와 다니엘(Daniel) 부부는 방콕 유명 바베큐 레스토랑을 철저히 조사했다.근 1년동안 방콕 바베큐레스토랑을 찾아 다니면서 맛과 분위기, 서빙하는 모습들을 조사했다. " 우리는 여러 레스토랑을 찾아 다녔죠. 대체로 무난했으나 '맛에서 바베큐향이 약했고, 분위기는 산만했어요. 다수의 레스토랑에는 스크린을 벽에 붙이고 축구를 보여주었는데 정통 바베큐레스토랑이라기 보다는 스포츠바에 가까웠습니다."라고 자신들의 경험을 말했다.


2년간의 조사후, 부부는 살라댕 지상철역인근에 작지만 결코 가볍지 않은 바베큐 레스토랑을 열었다. 고급 스피커인 보스(Bose)제품을 이용 멋진 음악을 들려주며 고객들을 활기차게 맞이한다. 실내는 다소 어둡다. 미국스타일 바베큐 레스토랑 분위기를 살린 것이다. 한국의 아웃백 스테이크 레스토랑보다는 조금 환한편으로 생각하면 맞다.


스모킹퍼그에서 판매하는 스테이크,햄버거등의 요리는 대부분 소고기는 미국산, 돼지고기와 기타 육류는 태국산이다. 요리가격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태국3~4성급 호텔 가격과 비슷하다. 5성급 호텔보다는 저렴하다. 바베큐 폭립 하프가 대략 600밧. 롱이 1000밧정도이다. 스테이크, 바베큐폭립,햄버거 등등 다양한 육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팟퐁야시장 길건너편에 위치하므로 인근 팟퐁야시장,유흥가, 스파,마사지점등을 이용하기 좋다.






스모킹퍼그(Smoking Pug)



1. 영업시간: 오후5시~12시

2.휴무일:월요일(영업안함)

3. 예산; 1인당 600~1200밧(음료포함), 신용카드 사용가능

메뉴:https://www.smokinpugbbq.com/menu


4,.전화:66-83-029-7598

​5.주소:  타와나 호텔(Tawana Hotel) 옆, 88 Surawong Road, 

6.지상철역: BTS살라댕(Saladaeng). 팟퐁 야시장 건너편

7.홈페이지: https://www.smokinpugbbq.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