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맛집·카페

방콕카페-바닐라가든(바닐라카페), 아름다운정원이 돋보이는 일본스타일 카페

태초 여행사 2018. 2. 1. 08:22

 

 

 

 



방콕카페-바닐라가든(바닐라카페), 아름다운정원이 돋보이는 일본스타일 카페




에까마이(Ekkamai)는 수쿰빗 대로변에 접하는 지역으로 방콕동부버스 터미널이 위치한 지역이다. 전통적으로 방콕 중산층이상의 사람들이 거주하는 지역으로 방콕의 명소로 통하는 통러와 가깝다. 에까마이는 통러와 더불어 일본인들 집단거주지역이므로 일본 레스토랑,카페,술집이 유난히 많은 지역이기도 하다. 통러,에까마이 거리를 걷다보면 일본어로 쓰여진 일식레스토랑,카페,술집을 찾기는 어렵지 않다. 어느 골목에 들어서면 이 곳이 일본인지 태국인지 분간이 안갈정도로 일본어를 곳곳에서 볼 수 있을 정도이다.


방콕 중심가가 쇼핑몰,백화점내 레스토랑,커피숍이 발달해 있는데 반해 에까마이는 곳곳에 예쁜 정원을 가진 레스토랑,카페가 있어 도시생활에 지친 샐러리맨들, 또는 방콕 중심가의 교통체증,네온사인에 지친 여행객들을 반갑게 맞이해준다. 입구부터 고급스러우면서 자연친화적인 카페들이 통러,에까마이 골목 곳곳에 있다. 이 곳에서 소개하는 바닐라 가든 카페도 그중 하나이다. 바닐라 가든은 바닐라 카페, 바닐라 베이커리숍이라고 불리우기도 한다.


바닐라 가든 카페는 커피를 메인으로 하는 음료, 갓구운 빵, 그리고 수많은 책들이 함께하는 라이브러리가 특징이다. 물론, 서재의 책들은 주로 요리,음료관련 서적들이다. 바닐라 가든 오너의 취향이 느껴지는 서적들,원목이 뿜어내는 자연스러움, 그리고 카페에서 은은히 풍기는 커피향기에 한두시간 모든 것을 잊고 휴식취하기에 좋다. 자연,휴식,사색이 함께하는 곳이기에 방콕의 지성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매일 새로운 빵을 매 시간마다 내놓으므로, 아직 열기가 식지 않은 빵을 맛보는 멋진 베이커리 샵이기도 하다.




바닐라가든(Vanila Garden)




주소: 53 Ekkamai Soi 12 Sukhumvit Soi 63
전화: +66 2 381 6120
영업시간: 7am – 10pm
지상철역 BTS: Ekkam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