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환전·은행

푸켓환전소- 파통 방라로드,정실론 쇼핑몰인근 소이 산사바이 밸류플러스(Value Plus) 사설환전소

태초 여행사 2018. 2. 15. 01:50

 

 

 

 

 

 


푸켓환전소- 파통 방라로드,정실론 쇼핑몰인근 소이 산사바이 밸류플러스(Value Plus) 사설환전소





파통비치 방라로드 정실론 쇼핑몰 인근 소이 산사바이  밸류플러스(Value Plus) 사설환전소는 푸켓여행자들의 중심인 파통비치 중앙에 위치해 최근 주목받고 있다. 파통비치에는 그동안 사설환전소가 없었다. 정실론 쇼핑몰,방라로드,해변도로등에 위치한 환전소는 은행계 환전소이다.


푸켓 사설환전소는 주로 푸켓타운 로빈산 백화점 주변에 위치한다. 매야이 환전소, NC+ 환전소등도 로빈산 백화점 주변에 위치한다. 파통비치 지역에는 사설환전소가 없어 한국돈을 환전하고 싶어도 환전할 수 없었다. 은행계 환전소에서 한국돈 환율은 최악이었기 때문이다. 파통비치 지역에 5개의 밸류플러스 사설환전소가 설치됨에 따라 한국여행객들은 한국돈을 부담없이 환전이 가능하다. 밸류 플러스 환전소는 고액권 5만원, 고액달러 100달러가 환율이 좋다. 사설환전소는 고액권일수록 환율이 좋다.


파통비치 중앙인 방라로드,정실론 쇼핑몰에서 약 150~200미터에 불과하므로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다. 도보로 2~4분 거리이다. 영업시간은 오전10:00~오후 4:00 이다. 연중무휴로 영업한다.



홈페이지

http://www.valueplusexchang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