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환전·은행

푸켓환전소- 라구나단지(방타오비치) 밸류플러스(Value+)사설환전소,한국돈 바꿀 수 있는 곳.

태초 여행사 2018. 2. 14. 23:12

 

 

 

 



푸켓환전소- 라구나단지(방타오비치) 밸류플러스(Value+)사설환전소,한국돈 바꿀 수 있는 곳.




반안트리푸켓,앙사나라구나,아웃리거라구나 푸켓비치리조트, 두싯타니 라구나,카시아푸켓등이 위치한 라구나단지 로컬상가지역에 밸류플러스(Value+)사설환전소)가 오픈했다. 태국에서 환율이 가장 좋은 사설환전소중 하나로 유명하다. 수완나품 공항 지하 1층 공항철도 매표소옆에 위치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태국에서 가장 환율이 좋다는 수쿰빗소이 7 바슈, 센트럴월드 쇼핑몰 길 건너편 빅씨랏차담니 할인점 옆 수퍼리치 환전소 본점과 환율이 비슷하다.



밸류플라스 (Value+)사설환전소)가 한국여행객들에게 주목받는 이유는 한국돈 5만원권을 좋은 환율로 환전해주기 때문이다. 고액달러 100달러의 환율도 공항환전소, 거리의 은행계 환전소보다 훨씬 좋은 환율로 환전해준다. 바트화가 남을 경우에도 좋은 환율로 한국돈으로 바꿔 주기 때문에 여러모로 환전에서 편리하다. 라구나단지내 리조트를 이용할 경우에는 카네이션 마사지 무료셔틀을 이용해서 마사지를 즐긴후 환전하면 편리하다. 빌라 마켓 할인점 입구 건너편 시암서퍼클럽 앞 주차장 구역에 위치한다.


영업시간 오전10:00~ 오후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