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환전·은행

푸켓 환전소 정보

태초 여행사 2008. 6. 6. 06:14

 

 

 

1.공항-푸켓의 공항은 24시간 합니다. 그러나, 공항환전율은 좋지 않습니다.

          태국은 100달러지폐한장이 1달러 100장보다 600바트이상 더 쳐주지만 공항은 모두 같습니다.

          주말에 푸켓가는 분들은 공항에서 당장 쓸 것만 바꾸시면 됩니다.

 

 

 

2.파통-파통은 중심도로인 방라로드 주변 곳곳에 있으며, 파통비치 도로변에도 많습니다.

          그레이스랜드 리조트로 가시는 분은 후문쪽으로 200미터 정도 걸으면 차들이 많이 다니는 도로가

          나오는데 길 건너 우측에 보면 환전소가 보이며, 그 뒤 2층이 유명한 오리엔탈 타이 마사지�입니다.

         다시 길 건너에는 아룬쏨 시장이 있으며 길가의 시푸드 식당가는 비교적 저렴하면서 맛도 좋습니다.

 

         홀리데이인 리조트로 가시는 분은 부사콘윙의 경우 정문 앞 길건너에 환전소가 있으며, 메인윙의 경우

         방라로드 쪽으로 걷다보면 반타이지나 환전소가 있습니다.

 

        파통의 쇼핑센터로 뜨는 정크실론내 광장에 은행이 있으며, 주말에도 문을 엽니다.

 

 

 

3.까론-까론은 까론비치와 까타비치가 만나는 코닥 삼거리에 환전소가 있습니다.

 

4.까타-까타비치 리조트입구에서 나와 오른쪽으로 보면 환전소가 있습니다.

 

5.방타오비치(라구나단지)-라구나 단지 커넬빌리지 입구 오른쪽에 주말에도 문여는 환전소가 있습니다.

 

6.푸켓타운-푸켓타운은 센탄내에 은행이 있으며, 빅시,로터스등에도 은행이 입점되어 있습니다.

 

7.주말환전소- 주말인 토요일과 일요일  문여는 환전소는 주로 백화점과 할인점입니다.

                파통에는 정크실론내, 푸켓타운은 센탄, 빅시,로터스내 은행에서 가능하며, 라구나단지내 커넬빌리지도 가능합니다. 

 

 

8.ATM-푸켓의 세븐 일레븐마다 입구에 있으며, 왠만한 쇼핑몰에는 곳곳에 설치되어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