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환전·은행

푸켓환전소- 수퍼리치 푸켓타운 사설환전소, 다우롱빌라인근. 한국돈 환율이 좋은 곳.

태초 여행사 2016. 3. 3. 13:25

 

 

 



푸켓환전소- 수퍼리치 푸켓타운 사설환전소, 다우롱빌라인근. 한국돈 환율이 좋은 곳.




수퍼리치 환전소는 방콕을 중심으로 푸켓, 치앙마이, 컨캔등으로 확장하고 있는 , 태국을 대표하는 사설환전소이다. 방콕 본점은 랏차담니 도로변에 위치한다. 방콕 대표쇼핑몰로 시암스퀘어에서 가까운 센트럴 월드 플라자 쇼핑몰 길 건너 빅씨 할인점 옆에 본점이 위치한다. 그외에 실롬, 수쿰빗, 랑수언 도로 곳곳에 수퍼리치 사설환전소가 위치한다.최근 방콕 지상철역, 지하철역, 공항철도역등에 간이부스가 계속 오픈중이며, 한국여행자들은 수쿰빗 아속 지상철역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방콕 곳곳에 수퍼리치 환전소가 오픈하면서 은행계 환전소들은 공황상태이다. 은행계 환전소들이 사라지는 추세이다. 환율에서  많은 차이가 있기 때문이다.



수퍼리치 환전소라고 해서 환율이 동일한 것은 아니다. 본점인 랏차담니가 환율은 가장 좋다. 다음이 각  지역에 위치한 사설 환전소이다. 가장 안좋은 곳은 지상철, 지하철, 공항철도에 위치한 간이부스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은행계 환전소보다는 환율이 좋아 인기이다. 시간,비용, 수고를 고려하면  백만원 이하에는 어느 곳을 이용해도 좋다. 단위가 백만원대 이상이면 본점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또는 수퍼리치 본점과 비슷한 환율을 보이는 수쿰빗 지상철 나나역 아래 스쿰빗소이 7 입구의 바슈(Vasu)가 환율이 좋다.



푸켓여행자들중 일부는 한국돈을 가지고 온다. 100만원 단위 아래서는 추천하기 힘들다. 이유는 한국돈을 바꾸려면 푸켓타운 사설환전소로 가야 하기 때문이다. 푸켓타운 사설 환전소가 아닌 파통비치,카론비치,카타비치, 라구나단지 커넬빌리지등에 위치한 은행계 환전소의 경우 한국돈 환율은 최악이기 때문에 권할 수 없다. 엄청난 손실이다. 푸켓타운 중앙인 로빈산 백화점, 킴스마사지 주변에는 사설 환전소가 여러곳 있다. 이 곳에서 한국돈을 비교적 좋은 환율로 바꿀 수 있다. 달러를 90%이상 우대한 환율정도의 환율로 한국돈을 바꿔주고 있다. 방콕 바슈 환전소, 수퍼리치 본점만큼은 아니지만 매력적인 환율이다. 이 역시 수백만원이상인 경우, 아니면 시티투어로 이동시에만 추천가능하다.


수퍼리치 푸켓 환전소는 푸켓타운 다우롱빌라 인근에 위치한다. 일반 여행자들이 쉽게 찾아갈만한 곳은 아니다. 시티투어도중 찾아간다면 모를까 파통,카론,카타비치에서 이동할 경우 편도 500밧,왕복 1천밧정도, 왕복 1시간 30분이상 걸리는 곳이므로 추천하기 힘들다. 푸켓타운 방향으로 시티투어 즐길 경우에만 추천한다.


환율은 푸켓타운 사설 환전소와 비슷하다. 따라서 로빈산 백화점 인근 사설 환전소에서 바꾸는 것이 여러모로 편리하다.

 



수퍼리치 푸켓환전소/SUPERRICH PHUKET EXCHANGE
                

전화 : 076-246-288

휴대폰 : 096-636-9096
팩스 : 076-246-289

주소(태국어) 52/12 ถ. เจ้าฟ้า ต.ตลาดเหนือ อ.เมือง จ.ภูเก็ต 83000

주소(영어) 52/12 Chao Fa Road. Talat Nuea, Muang, Phuket 83000

수퍼리치 푸켓 사설환전소 환율표(클릭!!!)

영업시간:오전 10시~오후 8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