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호텔·레지던스

방콕호텔추천-매리어트 마르퀴스 퀸즈파크 방콕호텔 셔틀서비스 시작하다.

태초 여행사 2018. 9. 17. 19:07








                              방콕호텔추천-매리어트 마르퀴스 퀸즈파크 방콕호텔 셔틀서비스  시작하다.





자료제공:태초클럽 여행사(http://www.taechoclub.com)



매리어트 마르퀴스 퀸즈파크 방콕호텔에서는 호텔 로비에서 프람퐁지상철역,엠포리움 백화점, 엠포리움스위트가 함께하는 엠포리움타워까지 무료셔틀 툭툭이를  매 30분마다 운영합니다. 이용시간은 오전7시부터 저녁11시까지이므로 사실상 하루종일 운영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매리어트 마르퀴스 퀸즈파크 방콕호텔에서 프람퐁역,엠포리움 백화점까지 사실 그다지 멀지 않습니다. 호텔앞 수쿰빗소이 22도로를 이용하면  프람퐁 지상철역, 엠포리움 백화점까지 도보로 10~12분 거리이지만 호텔내 Goji레스토랑옆으로 난 복도를 통해 호텔 뒤 벤자시리 공원을 통과하면 프람퐁역과 엠포리움 백화점까지 5분 내외의 거리입니다. 공원을 지나는 길이 지름길입니다.


무릎이 좋지 않은 어르신들, 건강상태가 좋지 않은 여행객들에게는 좋은 소식입니다. 프람퐁역을 통해 짜투착 주말시장,수쿰빗아속, 시암스퀘어,시암파라곤,랑수언등으로의 접근이 매우 쉽습니다. 엠포리움 백화점내에는 고메마켓 대형수퍼, 베이커리샵등이 위치하고 맞은 편 엠쿼티어내에는 식당가가 위치해 식사 즐기기 좋습니다.


과거 세일즈 매니저에게는 빅씨,테스코로터스 할인점, 끌롱떠이 과일시장, K빌리지, 엠포리움백화점,프람퐁 지상철 모두를 이용할 수있는 셔틀을 제안햇는데. 주변 교통체증으로 프람퐁 지상철역, 엠포리움 백화점까지만 운행하기로 결정한  것 같습니다.


참고로 매리엇 마르퀴스 퀸즈파크 방콕호텔은 기본룸 딜럭스트윈룸에 더블베드 2개가 들어가므로 12세 미만 아동 2인을 동반한 가족여행팀에게는 최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조식부페는 디너부페수준으로 화려하며, 최근에는 김치가 조식에 제공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