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쇼핑·환전

태국 그랜드 세일 "패스포트 특혜(Passport Privileges)" 프로모션 시작

태초 여행사 2018. 12. 4. 01:29







  태국 그랜드 세일 "패스포트 특혜(Passport Privileges)" 프로모션 시작





태국 관광청(TAT)과 공공 및 민간 부문의 사업자들은 해외에서온 여행자들을 위한  "패스포트 특혜(Passport Privileges)" 프로모션과 함께 연말 태국 그랜드 세일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시작하고 있다. H.E. Weerasak Kowsurat 관광체육부 장관은 "이번 프로모션은 태국 공공 및 민간 관광객을 위한 '특별 연말 선물' 시리즈 중 첫 번째로 현지 관광객들이 구매욕을 자극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러한 상황에 따라 출입국 관리국은 20개국에서 온 여행자들에게 2개월간의 비자 발급을 허가한 후 관광객들에게 이중 입국 및 재입국 비자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Weakeras는 덧붙였다. 2018년 11월 15일부터 2019년 1월 15일까지  태국 그랜드 세일 프로모션 기간동안 방콕 백화점과 상점에서 이미 이용할 수 있는 기존 프로모션에 대한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그것은 태국 여행기간 쇼핑을 즐기는 사람들로부터 관광 수입을 증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관광객들을 위한 연말 특별 홍보를 위해 TAT에 참여하는 곳은 내무부, 재무부, 태국 소매상 협회, 나라이 인터트레이드, 무역, 쥬얼리 축제 클럽이다. TAT 지사인 Yuthasak Supasorn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TAT는 우리의 전략적 파트너뿐만 아니라 제조업체와 협력하고 있으며, 선도적이고 인기 있는 브랜드 판매업체, 쇼핑 몰, 커뮤니티 몰, 그리고 신용카드 회사들의 권한"을 제공한다.

"물론, 해외 관광객들은 매년 12월 축제 시즌이 시작되기 전, 태국 그랜드 세일 프로모션기간에 믿을 수 없는 할인을 즐길 수 있다."라고 유타삭이 말했다. 이 소식을 전하기 위해 아세안, 동아시아, 남아시아 지역의 모든 TAT 사무소는 각국 블로거를 초대해 사전 홍보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 TAT는 또한 수공예 태국 섬유, 화장품, 가전제품, 태국 최고 브랜드 등 관광객이 선호하는 인기 제품의 '세일즈'도 홍보하고 있다. 또한 쇼핑 몰과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백화점에서 '쇼핑 이벤트'를 홍보할 계획이다.

'Passport Privileges(패스워트 권한)'에 대한 세부 정보와 함께 공항 관광객을 위해 브로슈어, 바우처를 제공될 예정이다. 공항 출입국 관리소에 영어와 중국어로 된 홍보 카드가 설치되어 있으며, 이 카드에는 여행객들이 특권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QR 코드가 포함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passportprivileges.tourismthailand.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