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힌 리조트- 인터컨티넨탈 후아힌 프리미어 킹베드룸 55sqm
인터컨티텐탈 후아힌에 하루 숙박했습니다. 제공된 룸은 프리미어 킹베드룸입니다. 널직한룸, 고급스런 분위기, 그리고 리조트 분위기가 물씬나는 발코니는 정말 좋습니다. 인터컨티넨탈 후아힌은 두개의 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인윙인 비치윙과 도로 건너 블루포트 쇼핑몰과 같은 건물인 블루포트윙이 바로 그것입니다. 메인윙이 비치와 가깝고 수영장,시설이 다양해 블루포트윙 대비 인기입니다. 룸도 조금 더 비쌉니다.
프리미어 킹베드룸은 비치윙에 위치합니다. 저녁 수영장 모습은 이국적이고 고급스럽습니다.현재는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손님 90%이상은 태국인입니다. 룸 자체는 환상적인데 요즘 추세인 원두커피캡슐과 커피머신은 없습니다. 차와 커피가 조금 약한 느낌입니다. 인터컨티넨탈에서 놀라고 감동을 주는 부분은 조식입니다. 이번 후아힌 여행 조식 끝판왕은 인터컨티넨탈 후아힌입니다. 유럽인 매니저 둘이 열심히 관찰하고 직원들에게 지시 내리는 모습은 인상깊습니다.
룸내의 인터넷 속도는 매우 빨라 만족합니다. 조용하고 침대는 정말 좋습니다. 잠을 깊이 잘 수 있습니다. 욕실도 좋고 룸도 좋고 발코니도 좋고 그야말로 휴양하기에는 최상의 환경입니다. 저녁에는 건널목을 건너거나 육교를 이용해서 블루포트 쇼핑몰내 식당가를 이용해서 식사 가능하고요. 푸드코트도 다른 쇼핑몰 푸드코트대비 고급스럽습니다. 단 가격은 다른 푸드코트에 비해 비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