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스파·마사지

푸켓/푸껫 파통/빠통 마사지업소 정보

태초 여행사 2009. 6. 14. 12:57

 

푸켓에는 좋은 마사지업소들이 많다.

푸켓 여행자들의 중심지인 파통에는 오리엔탈 타이 마사지점과 렛츠릴랙스가 있고,

푸켓현지인들의 중심지인 푸켓타운에는 메트로폴마사지점이 있다.

까론까타에는 까타 트로피칼가든 리조트앞에 텁럽마사지샵이 있다.

 

여기에서는 푸켓 파통지역의 마사지점들을 이야기하고자 한다.

푸켓관련 의문사항에 대한 자세한 문의및 푸켓호텔,투어,스파,마사지,교통편등등에 대한 문의및 예약은 

태초클럽 여행사(http://www.taechoclub.com)에서 가능합니다.

 

 

 

 

1.오리엔탈타이 마사지점: 위치는 디바나파통리조트로 들어가는 초입에 있고, 아룬쏨시장입구 건너편에 위치한다.

 네이버 태초의 태국정보카페가 오리엔탈타이 마사지점을 소개하면서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실시했고, 따라서 한국의 자유여행객들이 아주 저렴하게 이용했다. 과거 마사지점들의 시설과는 달리 널직하고 실력이 좋았기 때문에 금새 소문이 났다. 그러나, 일부는 별로인데 하고 고개를 흔들기도 한다. 이유는 마사지사중 일부는 수준미달인 경우도 있기 때문이다. 가장 실력이 좋은 이는 6번이다. 2번도 훌륭하다. 어느 마사지점이던지 1번은 항상 중간이상이다. 이 세명중 하나를 고르는 것이 요령이다. 만약 이 세명이 이미 손님을 맞이하고 있다면 40대내지 50대에서 좀 뚱뚱한 아줌마가 좋다. 이 것은 어느 마사지샵을 가도 마찬가지이다. 얼굴이 이쁘거나, 몸이 마른 타입의 마사지사는 힘이 그다지 없다.

 

만약, 반드시 1,2,6번중 한명의 마사지사를 통해 마사지를 바고 싶다면 원더풀푸켓 여행사에 하루전에 예약하는 것이 좋다.

가격은 2시간에 600밧이고, 태초클럽여행사를 통해 예약할 경우 500밧에 가능하다.

 

  

2.렛츠 릴랙스 마사지점: 위치는 방라로드 로열파라다이스 호텔앞쪽과 홀리데이인 부사콘윙 입구에서 방라로드로 100미터 저도가다보면 우측 도로변에 있다.

 

렛츠릴랙스는 세계 여행정보 책자에 많이 소개된 마사지샵이다. 현재 방콕, 푸켓, 파타야, 치앙마이등에서 성업중이다. 시설은 호텔급이고, 마사지사들의 실력도 대부분 좋은 편이다. 그러나, 가격은 센편이다. 할인도 쉽지 않다.

2시간 40분짜리 오일마사지와 발마사지등을 포함한마사지는 850밧이고, 2시간 전통마사지는 1000밧이다. 치앙마이에서는 600밧이다.

시설은 오리엔탈 타이 마사지점과 비슷한 수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