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북부/호텔·리조트

치앙마이 추천호텔 8곳

태초 여행사 2010. 5. 1. 01:13

 

 

 

치앙마이 지역을 분석해보면 호텔숙박지역으로는 주변에 편의시설이 가장 많은 나이트바자가 가장 좋다.

호텔들이 몰려 있기에 당연히 여행자들을 위한 각종 편의시설이 다 몰려 있다.

 

렛츠릴랙스 마사지점, 호텔부페 레스토랑, 여행사, 맥도널드, 버거킹,베스킨 라빈스, 스타벅스등등의

이름난 점포들이 있을 뿐만 아니라 치앙마이 수공예품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쇼핑몰, 로컬시장등이 함께 하고 있다.

 

그렇다면 치앙마이 지역에서 가격대비 만족도가 가장 높은 호텔은 어디인가?

다음은 태초의 경험으로 뽑은 호텔들이다. 위치,서비스, 조식등을 고려했다.

 

 

 

 

네이버- 태초의 태국정보 카페는 태국을 중심으로 세계 각국의 여행정보와 사진이 넘치고 있습니다.

태국매니아, 태국현지인, 태국여행사, 태국 전문가등 10만여명의 회원들이 참여하는 네이버 태초의 태국정보--->클릭!!!

 

 

1.센트라 두앙따완- 나이트 바자내에 있으며 비수기기준 2인1실 조식포함  1,400밧부터 시작한다.

                           위치, 조식,직원들의 서비스, 휘트니스클럽, 수영장등이 아주 좋다.

 

 

 

2.칸타리 힐즈(Kantary Hills)- 나이트 바자권역에서 벗어난 치앙마이 대학인근 님만헤민지역에 위치하고 있다.

                  님만헤민지역은 치앙마이 현지인들의 중심이라고 보면 된다. 나이트바자는 외국인 여행자들의 중심지이다.     

                  새로지은 호텔로, 가격대비 매우 뛰어난 룸, 서비스를 가지고 있다. 비수기 기준 2인1실 조식포함 1,600밧 부터 시작한다.

 

 

 

3.임페리럴 매핑- 역시 나이트 바자에서 걸어서 3분정도 거리에 있으며, 비수기 기준 2인1실 조식포함 1,700밧부터 시작한다.

 

 

 

4.르메르디안 치앙마이- 나이트바자안 수 많은 호텔중의 지존으로 가장 좋은 시설을 자랑한다.

                         치앙마이 나이트 바자안에서 두싯 D2와 경쟁하고 있으며, 객실의 크기, 위치, 직원 서비스,

                         시설등에서 더 낫다고 평가받는다.

 

 

 

5.샹그릴라 치앙마이- 나이트 바자에서는 좀 거리가 있는 창클란 로드에 위치하지만 샹그릴라의 명성이 있기에

                골프 관광객들이 많이 이용한다. 그러나, 위치의 단점이 있어서인지 뛰어난 시설, 높은 수준의

                 조식부페등에도 경영상태가 안 좋다.

 

 

6.홀리데이인 치앙마이- 위치는 매핑강변에 있어 좋은 편이 아니나 가격대비 최상의 룸, 시설, 조식, 서비스에서

                         추천할만 하다. 1박에 비수기 기준 2인1실 조식포함 2,500밧부터 시작한다.

 

 

7.두싯 D2- 치앙마이 나이트바자안에 있는 호텔로 객실의 인테리어, 직원들의 서비스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나

               객실의 크기만큼은 5성급으로서 부족한 면이 있다.

 

 

 

8.체디 치앙마이- 치앙마이 지역에서는 만다린 오리엔탈 데비 리조트 다음으로 최고의 리조트로 손꼽히는 곳이다.

                        직원들의 서비스, 품격높은 룸, 시설등은 5성급을 넘어 6성급으로 취급되기도 한다.

                        위치는 나이트 바자권역이지만 조금은 거리가 떨어진 매핑강변쪽에 있다.

 

 

 

 

   위의 호텔들은 태국 전역의 호텔을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대행해주는 타이호텔여행사(http://www.thai-hotel.co.kr)와

   태국 전문 여행사 해피타이여행사(http://www.happythai.co.kr)를 통해서 문의 및 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