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쇼핑

푸켓/푸껫에서 말린과일 살 수 있는 곳

태초 여행사 2010. 7. 25. 21:31

 

 

 

 

 

 

푸켓에서 말린 과일 살 수 있는 곳은 푸켓현지인들이 주로 사는 푸켓타운과 외국 여행자들이 주로가는 파통지역에서 살 수 있다.

다음은 말린 과일을 살 수 있는곳이다.

 

 

1.푸켓타운

 

 

센탄- 푸켓현지인들이 센탄이라고 부르는 곳은 푸켓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쇼핑몰이다. 이 곳에는 센트럴 백화점과 각종 다양한 쇼핑샵들이 있다.

         1층의 수파에 가면 각종 말린 과일을 팔며, 쇼핑몰 안쪽 노점상등에서도 판다. 가격은 로빈산 백화점 1층보다 좀 비싼감이 있다.

         수퍼에서는 생과일도 파는데, 품질은 좋지만 비싼 편이다.

 

로빈산 백화점- 푸켓타운의 원조 백화점으로 규모는 센탄보다 작으나 가격이 저렴하기에 푸켓 현지인들은 로빈산을 주로 이용한다.

                      로빈산 1층에는 말린 과일을 비롯 과자류등 각종 먹거리를 대규모로 파는 곳이 있다.1층 수퍼에서도 말린 과일을 팔며, 생과일은 품질이 좋으면서

                      비교적 저렴한 편이다.

 

빅씨 할인점- 태국의 어느 할인점과 마찬 가지로 빅씨 할인점에서도 말린 과일을 구매할 수 있다. 생과일, 꿀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다.

로터스 할인점- 로터스 할인점에서도 빅씨와 마찬가지로 말린 과일을 구매할 수 있다. 빅씨, 로터스 할인점 둘다 공항 가는 길에 있다.

 

 

2.파통

 

정실론-파통에서 말린 과일을 살 수 있는 곳은 정실론내 까르푸이다. 이 곳에서 말린 과일, 생과일을 비교적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오톱/OTOP- 홀리데이인 파통 부사콘윙 정문 앞쪽으로 OTOP샵이 있다. 태국 정부가 승인한 토산품점으로 토산품 점안에서 말린과일 구입이 가능하다.

 

 

 

3.푸켓공항

 

푸켓공항 토산품점-푸켓공항안에는 보딩패스 받는 2층과 탑승 수속받고 탑승게이트 앞쪽에 말린 과일을 파는 곳이 있다. 가격은 비교적 비싼편이다.

푸켓공항 면세점-면세점에도 말린 과일을 판다. 주로 파는것은 파인애플,노란망고 말린 것등이다.

 

 

 

푸켓에 대한 자세한 안내및 푸켓호텔,투어,스파,마사지,쇼,교통편관련 문의및 예약은

푸켓여행사-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