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쇼핑

푸켓타운 센탄/센트라 페스티벌/쇼핑몰/쇼핑센터/푸켓 센탄/푸켓 백화점

태초 여행사 2010. 8. 14. 01:05

푸켓타운 센탄/센트라 페스티벌/쇼핑몰/쇼핑센터/푸켓 센탄/푸켓 백화점/푸켓타운 백화점

 

 

 

 푸켓 최대의 백화점은 어디인가? 라는 질문에 푸켓을 잘 아는 이들은 당연히 푸켓타운 외곽의 센트라 페스티벌(태국인들은 간단히 센탄이라고 함)을 이야기 할 것이다. 사실, 푸켓 센트라 페스티벌 즉, 센탄이전에는 푸켓타운 중앙의 로빈산 백화점이 최대 백화점이었다. 그러나 센트라 그룹에서 센탄을 지으면서 푸켓 쇼핑의 무게중심이 센탄으로 옯겨진 것이다. 그러다가 푸켓현지인이 아닌 여행자들의 중심지인 파통에 정실론이 지어지면서 푸켓타운과 파통으로 쇼핑이 양분되었다.

 

물론, 파통의 정실론이 백화점, 할인점, 쇼핑몰,호텔등으로 이루어진 복합 건물로는 더 큰 규모가 맞지만 쇼핑만 생각할 때에는 푸켓타운 센탄이 더 나은 것은 분명하다. 센탄은 3층으로 된 복합쇼핑몰로, 센트라 백화점외에 1층에는 대형수퍼마켓, 나라야가방 쇼핑몰 ,각종 다양한 의류,보석점, 공예품등이 있으며 2층에는 의류, 잡화, 가전제품,은행등등이 3층에는 시즐러 패밀리레스토랑,MK수키, 후지일식점등의 식당가,푸드코트, 영화관등이 있고, 중앙 광장쪽에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택시영업을 하는 택시부스가 있다.

 

푸켓타운 센탄은 쇼핑은 물론, 식사등등이 가능한 곳으로 푸켓을 찾는 이들이 한번쯤은 들르는 곳이며, 특히 마지막날 시티투어 코스로 빠지지 않는다.

인근에는 새벽 비행기를 타는 여행객들이 좋아하는 다라호텔, 체림스파마사지점이 있고, 옆으로는 빅시 할인점이 도보 5분거리에 로터스가 도보로 15분 정도 거리에,

오이시 부페가 있는 인덱스건물이 10분거리정도에 있다.

 

센탄 중앙의 택시영업을 하는 부스에서는 공항까지 30분/500바트, 파통까지 25분/400바트, 로빈산 백화점까지 10분/200밧, 까론까지 40분/500밧, 까타까지 30분/400밧정도를 받는다.  

 

푸켓에 대한 자세한 안내및 푸켓호텔,투어,스파,마사지,쇼,교통편관련 문의및 예약은

푸켓여행사-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