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투어·쇼

푸켓 시밀란섬 스노클링투어/태초클럽여행사/허니문여행사

태초 여행사 2011. 2. 25. 13:39

 푸켓 시밀란섬투어/태초클럽여행사/허니문여행사/태초클럽/신혼여행 전문 여행사/태초클럽/푸켓여행사

 

 

 

 

 

 

푸켓시밀란 섬투어 안내

 

 

푸켓에서 가장 인기있는 투어중 하나는 시밀란섬 투어이다.

시밀란섬은 푸켓섬 북쪽에 위치한 섬으로 푸켓에서 미니밴으로 1시간 30분정도 달리면 나오는 팡아 카오락 탑라무선착장에서

스피드보트로 1시간 15분 정도 달리면 나오는 섬이다.

 

시밀란이라는 뜻은 말레이어로 숫자 9를 의미하며, 9개의 섬으로 이루어졌다고 해서 시밀란섬이라는 명칭을 사용했다.

이 곳이 주목받는 이유는 비치의 모래들이 산호가 부서져 만들어진 모래로 밀가루같은 느낌을 줄정도이며,

바다의 물빛은 인도양 몰디브를 능가한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맑고 푸르기 때문이다.

 

시밀란섬은 태국 서해안 안다만해가 우기철(4-10월)에는 바다가 잔잔하지 않아 스피드보트를 운행하기 어려워

보통 5월초까지만 스노클링과 다이브투어가 가능하고 다시 10월 말경에 오픈한다.

 

푸켓여행사 태초클럽에서는 시밀란섬 전문 여행사중 평가가 좋은 여행사의 여행상품을 골라 시밀란섬 투어를 판매한다.

태초클럽에서는 시밀란섬 스노클링투어, 시밀란군도내의 섬으로 최근에 오픈한 타차이섬의 스노클링투어,

그리고, 푸켓 다이브업체인 도깨비 스쿠버의 시밀란 스킨스쿠버 여행상품을 판매한다.

 

 

 

시밀람섬투어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오전6시에서7시 호텔로비 픽업

오전9시경 푸켓 북단 카오락 탑라무 선착장도착

오전9시30분 경 스피드보트 승선

오전10시45분경 시밀란섬 지역 스노클링 시작

 

정오경 부페식사(타차이섬은 바베큐식사)

 

오후1시경 스노클링과 휴식(타차이섬은 타차이섬 코코아넛게 생활탐방투어와 스노클링 및 휴식)

 

오후5시에서 6시경 탑라무 선착장 도착

오후7시30분에서 8시경 푸켓호텔도착

 

시밀란섬 투어는 젊은 여행객들, 건강이 좋은 여행객들은 추천하나 건강이 좋지 않은 여행객들, 노약자들, 어린이들은 추천하기 어렵다.

아침일찍 일어나야 하기에 식사가 쉽지 않은데다 오랜시간 미니밴 탑승, 오랫동안 스피드보트 탑승때문에 여행이 쉽지 않다.

그리고 투어 끝나면 늦은 시간이라 하루가 다 가는 일정이다.

 

 시밀란섬 스노클링투어, 타차이섬 스노클링투어, 스킨스쿠버 상품등은 푸켓풀빌라, 리조트, 투어,스파,쇼,교통편등등에서

최상의 가격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푸켓여행사-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 을 통해서 문의및 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