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푸켓여행정보

푸켓가족여행- 태초클럽 푸켓여행사/푸켓여름휴가/푸켓추석여행

태초 여행사 2011. 4. 28. 20:18

푸켓가족여행- 태초클럽 푸켓여행사/여름휴가 푸켓여행/추석푸켓여행/태국 여름여행

 

 

푸켓은 한국인들이 해외여행 목적지로 우선적으로 꼽는 관광지이다.

푸켓은 한국 거제도 만한 크기의 섬으로, 길이는 약 60킬로미터, 폭은 20킬로미터 정도 된다.

태국의 수도인 방콕에서는 비행기로 1시간 10분 정도 소요되며 

항공편이 타이항공을 비롯, 에어아시아, 녹에어 등 매시간 간격으로 항공편이 있어 이용하기 매우 좋다.  

 

한국에서는 대한항공,아시아나 항공, 비즈니스에어,오리엔트타이 항공등의 직항이 있고.

타이항공에서는 방콕을 경유해 푸켓을 잇기도 한다.

 

푸켓의 매력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답하는 것은 쉽지 않다. 이유는 너무나 많은 매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10개가 넘는 다양한 비치, 맑은 물, 주변의 멋진 섬, 그리고 졀묘한 깍아지른듯한 암벽이 곳곳에 있는 팡아만,

그리고, 다양한 리조트,호텔, 풀빌라, 게스트하우스, 레스토랑, 바, 마사지샵, 스파시설이 풍부해 여행자들은

고르는 재미가 있는데다, 한국과 비교하면 제주도 여행경비와 크게 다를 바 없는 예산으로 멋진 해외여행이 가능하다.

 

 

그렇다면, 푸켓 가족여행으로, 푸켓 여름여행으로, 푸켓 추석여행으로 어느 여행사를 고를 것인가?

패키지 여행사는 이미 널리 알려진 여행사가 많으므로 열외로 하자.

여행의 참맛을 아는 사람들이 주로 하는 개별 자유여행 관련 여행사를 이야기해보자.

 

푸켓 개별여행사는 현재 등록된 곳만 20곳이 넘어간다.

그러나, 항상 정도를 지키며 여행객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책임을 지는 여행사는 많지 않다.

과거 어느 여행사는 오픈하고 나서 신혼 여행객들의 돈을 가지고 줄행랑을 치기도 했다.

어느 누구도 책임을 지지 않고 있다. 그리고 유야무야 끝났다. 한심한 노릇이다.

 

푸켓에는 최근 개별여행자들이 주로 이용하는 여행사로 태초클럽 여행사(http://www.taechoclub.com)를 손꼽는다.

이유는 10년 넘게 오랫동안 여행자 편에서서 여행자들에게 여행관련 호텔,투어, 스파, 마사지, 레스토랑, 교통편 등등의 정보를 제공하면서 바람직스런 여행문화를 선도하는데 앞장선 네이버 태초의 태국정보 카페가 만든 여행사이기 때문이다.

 

태초클럽 여행사는 태초의 태국정보 운영자인 태초의 지휘를 받는다.

태초클럽 여행사에서 일어나는 모든 문제는 태초가 책임을 진다.

태초클럽 여행사의 잘못이 분명하면 전액 환불은 물론, 정중한 사과와 재발 방지를 약속하며, 이 것으로 충분하지 않을경우

금전적으로 또는 다른 방법으로 여행자에게 위로를 하려고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

대충 얼어무리고, 얼렁뚱땅 해결하려 하지 않는 것이다.

 

푸켓의 풀빌라, 리조트, 호텔, 투어, 스파, 마사지, 교통편 등등에서 최상의 서비스와 가격을 제공하려고 부단히도 노력한다.

그 어느 여행사보다도 더 열심히 뛰면서 여행자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2011년 여름휴가, 가을 추석여행, 심지어는 가을 허니문 여행객들이여!

어느 여행사를 이용하겠는가?

 

오랫동안 여행자편에서 서서 일한 태초의 태국정보가 운영하는 태초클럽 여행사를 이용해보지 않겠는가?

가격 경쟁에서, 서비스 경쟁에서 결코 태국내 그 어느 여행사와 비교해도 뒤쳐지지 않는다.

 

푸켓최고의 풀빌라라고 추천되는 식스센스 생추어리, 푸켓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추천되는 두싯라구나,

파통에서 가장 리조트타운 리조트인 두앙짓 리조트, 한국 신혼여행객들에게 널리 알려진 케이프씨에나 등등에서

최상의 가격을 선보이고 있으며, 푸켓의 주요투어인 팡아만 시캐누, 피피섬 스노클링투어 등등에서도 좋은 가격을 제시한다.

 

여행자가 만들어가는 여행사, 소비자가 주도하는 여행사, 여행이 좋아 여행업에 뛰어든 젊은이들이

이끌어가는 여행사로 태초클럽 여행사(http://www.taechoclub.com)를 감히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