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호텔·레지던스

방콕호텔추천- 방콕 지역별 추천호텔

태초 여행사 2011. 5. 28. 01:22

 

 

방콕호텔추천- 어느호텔을 이용할 것인가?

 

방콕은 호텔도시라는 별칭이 있을정도로 호텔이 넘치는 도시입니다.

한국과 달리 방콕호텔들은 대부분 조식포함, 2인 1실 기준가격으로 표시하고 있습니다.

방콕호텔의 특징은 한마디로 말하면 "가격대비 세계최고의 만족도를 가진 호텔"이라는 것입니다.

최근에는 호텔들이 계속 지어져 세계적인 경제신문에서 방콕은 "세계 주요도시중 호텔경쟁이 가장 치열한 도시" 로 일컬어지고 있으며

따라서, 대부분의 호텔이 어쩔 수 없이 대대적으로 프로모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상당수의 호텔이 2+1 프로모션을 실시하거나 아니면

1박 가격을 매우 저렴하게 선보이고 있어 잘 살펴보면 저렴한 가격으로 멋진 호텔에서 숙박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태초가 추천하는 방콕호텔들입니다.

 

 각 호텔들에 대한 문의및 예약은 방콕호텔예약 전문 여행사-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 가능합니다.

 

 

1. 수완나품공항인근

공항인근 호텔은 새벽비행기로 방콕에 도착하는 경우, 그리고 이른 아침 코사무이, 푸켓, 크라비, 치앙마이, 태국인접국가로 이동하려는 여행객들을 위한 용도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좋은 시설을 가진 룸보다는 저렴하게 가볍게 이용할 수 있는 호텔이 주를 이루며, 공항픽업무료는 기본으로 하고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더 수완나품 코티지- 공항픽업을 기본으로 하며 1박당 조식부페 포함 1000밧. 조식과 룸을 고려하면 통타라 보다 낫습니다.

통타라 - 공항픽업기본으로 하면 어메리칸조식 포함 750밧, 호텔이라기 보다는 게스트하우스입니다.

 

 

2.스쿰빗 지역

스쿰빗 지역은 한국 서울의 종로 정도에 해당하는 지역으로 방콕 번화가중 가장 많은 호텔이 자리잡은 곳입니다.

이 지역은 공항 고속도로에서도 가까워 쉽게 공항으로 연결이 되며, 인근에 마사지샵, 레스토랑, 바, 쇼핑몰, 환전소등이 넘치며.

러시아워 시간에는 지상철을 이용할 수 있어 숙박하기에 최상의 지역이라는 평가를 받는 지역입니다.

 

라마다 스윗- 방콕의 번화가 스쿰빗소이 12에 위치하며 주변에 코리아타운 스쿰빗 플라자, 마사지샵, 지상철역등이 가까워 한국인 이용객들이 가장 많은 호텔중 하나이며, 직원서비스 마인드, 조식, 수영장, 룸 분위기에서 최고의 평점을 받고 있습니다. 인터넷도 역시 무료이다. 현재 태초클럽 방콕에서 최상의 요금을 선보이며 프로모션중에 있습니다.

 

래디슨 스윗- 스쿰빗소이 13에 위치한 래디슨 스윗의 경우 룸컨디션은 5성급을 능가하는 수준으로 직원서비스 마인드, 조식, 분위기에서 최상입니다. 인터넷 무료이며. 핼쓰랜드 마사지샵과 태초클럽 방콕 여행사와 가까워 태초의 태국정보 회원들이 아주 좋아하는 호텔입니다. 인터넷 무료.

 

프레지던트 파크호텔- 스쿰빗에서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4성급 호텔입니다. 모든룸은 주방을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고 인터넷이 무료이기에 내집 같은 편안함을 주려는 의도가 엿보입니다. 1박당 2인1실 기준 1300밧정도에 제공되는 수피리어룸은 1인 여행자들에게는 가격이 매우 저렴해 가장 추천할만한 룸으로 손꼽히고 있고, 이그제큐티브 스튜디오, 딜럭스룸은 가격대비 매우 좋은 룸 컨디션을 가지고 있어 일본 여행객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는 호텔입니다. 스윗룸은 스쿰빗 지역의 4성급 룸 가격으로 가격대비 최상의 룸 컨디션을 가지고 있고, 별도의 추가비용없이 클럽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클럽라운지에서는 음료수, 맥주, 간단한 빵 제과류, 과일, 마른 안주, 인터넷, 팩스등을 아침부터 저녁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쿰빗소이 24 골목입구에는 엠포리움 백화점이 있고, 지상철역 프람퐁역이 있으며, 나라야가방 쇼핑몰이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특히 주변지역에는 아시아허브 어소시에이션등 마사지샵이 많아 어른들을 모시고 가는 가족여행팁이나 비즈니스 여행에서 많이 이용됩니다. 인터넷 무료입니다. 그러나 조식을 중시 여기는 분들에게는 비추입니다. 조식을 빼고는 가격대비 최상의 룸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레지던트 말레스 호텔- 스쿰빗 소이 11에 위치한 5성급에 가까운 룸 컨디션을 가진 호텔로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는 이미 5성급을 넘어섰다는 평이 세계 주요호텔정보 사이트에서 흔히 볼 수 있을 정도로 방콕에서 매우 친절한 호텔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룸 컨디션은 5성급과 비교해 뒤쳐지지지 않으며, 조식또한 매우 좋습니다. 주변에는 베드서퍼클럽을 비롯 마사지샵, 레스토랑, 바등이 많습니다. 멘체스터 유나이티드클럽바가 있어 축구팬들이 주로 찾는 호텔이기도 합니다.

 

메리엇 스쿰빗 24 이그제큐티브 레지던스- 방콕 호텔중 한국인 만족도 1위, 태초의 태국정보 회원 만족도1위로 인정받는 5성급호텔로

현재 프로모션중에 있습니다. 룸의 크기가 기존 호텔과 비교하면 거의 한배 반 수준이며, 조식좋고, 직원 친절하고, 분위기 화사하고, 주변에 마사지 샵이 많고, 골목입구에는 엠포리움 백화점과 나라야 가방 쇼핑몰, 그리고 지상철역 프람퐁역이 있어 모든 면에서 편리하고 시설이 좋아 칭찬이 넘치는 호텔입니다.

 

블레스 레지던스 스쿰빗소이 33 - 스쿰빗소이 33에 위치한 레지던스계열의 호텔로, 최근에 오픈해 분위기, 시설이 좋으며, 룸의 구성이 기본적으로 거실과 룸이 분리된 스위트룸으로 구성되어 있어 룸이 큽니다. 일반 호텔룸크기 거의 두배정도라 어린이를 동반한 4인 가족이 이용하기에는 매우 좋습니다. 소파가 커서 엑스트라베드가 별도로 필요하지 않을 정도이며, 단지 조식비용만 별도로 내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인터넷이 무료이고, 커다란 냉장고, 전자렌지, 가스렌지 대용 전기 기구등 별도의 주방이 잘 갖추어져 있어 요리하기 좋습니다. 호텔앞에는 방콕교민들에게 인기가 있는 서울집 한식당이 있고, 소이 33골목에는 한국인이 아주 좋아하는 돼지갈비구이인 무양, 까이양, 솜땀등을 판매하는 곳이 많아 눈이 즐거운 곳입니다. 또한 마사지샵, 다양한 일식당, 바 들이 많아 주변에서 왠만한 것이 다 해결되는 특성을 가진지역에 위치합니다. 가족여행객, 그리고 실용적인 것을 추구하는 여행객들에게는 이상적인 숙소입니다. 다만 조식을 중시하는 분들에게는 비추입니다. 조식 부페 레스토랑은 현재 공사중이라 어메리칸 조식 스타일의 룸서비스로 대신하고 있습니다. 수영장은 스쿰빗 호텔중 손꼽힐 정도로 크고 조용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로열벤자호텔- 스쿰빗소이 5에 위치한 호텔로 1박당 1300밧정도이므로 가격대비 위치, 룸의 크기, 전망에서는 추천하기에 좋은 호텔입니다. 단점은 조식부페입니다. 조식을 중시여기는 분들에게는 비추입니다. 호텔입구에는 한식당으로 유명한 유천 한식당이 있어 냉면, 고기류등의 식사를 하기에는 아주 좋습니다. 특히 340밧에 제공되는 소고기 부페는 한국교민들이 가장 좋아하는 매뉴로 항상 사람들이 들끓고 있어 로열벤자 호텔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은 매우 좋습니다. 로열벤자 호텔주변에는 마사지샵, 레스토랑, 바, 세탁소등이 즐비해 2-3박 숙박하는데 아무런 불편이 없으며 스쿰빗소이 나나역과 가까워 주변 시암스퀘어, 월텟지역등으로의 이동이 쉽습니다.

 

푸라마 아속 익스클루시브- 스쿰빗 지역에서 꾸준히 팔리는 호텔로 인근에 핼쓰랜드가 있어 종종 여행객들이 있는 호텔입니다.

푸라마 아속의 장점은 인터넷 무료, 직원 서비스 마인드에서 뛰어나다는 것이며, 조식은 보통이며, 수영장은 없고 대신 옥상에

자쿠지수준의 풀이 두대 있는 것이 흠입니다. 가격대비 무난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3.플론칫 지역

플론칫 지역은 상가가 발달해 있지 않은 업무중심 지역이나 시암스퀘어, 스쿰빗, 월텟등등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중간 지점에 위치해

최근 방콕지리를 잘 아는 여행객들이 숙박장소로 점찍는 일이 잦아지고 있습니다.

 

콘라드호텔- 플론칫 지역에서는 5성급보다 한단계 위라는 프리미엄급 호텔인 콘라드가 있다. 힐튼호텔 체인으로 힐튼호텔 체인중 가장 럭셔리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호텔로, 조식, 룸분위기, 서비스 마인드, 편리함, 부대시설에서 세계 각국의 비즈니스맨들이 콘라드하면 무조건 오케이한다는 말이 있을정도로 정평이 나있는 호텔입니다. 한국에 곧 선보이는 콘라드를 보면 많은 한국인들이 방콕 콘라드호텔로 몰릴 가능성이 매우 높을 것이라고 충분히 예측할 수 있을 정도로 장점이 매우 많은 5성급 호텔입니다.

 

 

4.월텟/프라투남 지역

월텟/프라투남지역은 방콕에서 쇼핑하기에 최적지로 일컬어지는 지역으로 주변에는 프라투남 도매시장, 여성들이 좋아하는 플래티넘 쇼핑몰, 나라야판 공예품 판매장, 빅시할인점이 인근에 있고, 그에 더하여 시암 스퀘어, 스쿰빗 지역으로의 이동이 비교적 쉬운 지역이라 많은 여행객들이 숙박지로 삼는 지역입니다. 특히, 공항 철도역인 마카산역이 바로 인근이라 최근에 교통에 있어서 그 어느 때 보다 주목받는 것도 사실입니다.

 

바이욕 스카이호텔- 바이욕 스카이 호텔은 방콕에서 가장 높은 층을 가진 호텔로 방콕을 대표하는 호텔입니다.

바이욕호텔의 장점은 최근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통해 분위기가 4성급을 넘어선다는 평을 받을 정도로 좋아졌다는 것입니다.

한국인들에게는"방콕에서 5성급 호텔보다 조식이 더 좋은 호텔"" 방콕쇼핑 최적의 호텔 1위"" 방콕에서 최고의 전말을 가진 호텔" " 가격대비 최상의 선택"이라는 평을 받는 호텔로, 최근 한국인 숙박객이 몰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호텔숙박객에게는 바이욕스카이부페 50%할인, 바이욕 전망대 무료, 시암스퀘어 지역을 비롯 방콕 주요쇼핑지역을 도는 무료셔틀버스를 매시간 운행하므로 숙박객의 만족도를 극대화 시키는 노력을 펼치고 있습니다 방콕 최대의 도매시장인 프라투남시장이 바로 옆이고, 주변에는 빅시할인점, 월텟쇼핑몰, 나라야판 공예점, 판팁플라자등이 있고 시암스퀘어, 스쿰빗이 매우 택시기본 요금정도의 거리라 매우 위치가 좋습니다. 아유타야등등의 방콕 인근지역으로 가는 미니밴을 이용할 수 있는 전승기념탑이 매우 가깝고, 공항철도역인 마카산역이 바로 옆이라 그야말로 교통은 사통팔달이라 볼 수 있습니다.

 

 

5.시암 스퀘어 지역

시암스퀘어지역은 방콕의 명동이라 불리우는 지역으로 주변이 온통 쇼핑할 수 있는 백화점, 쇼핑몰, 상가들이며, 인근에는 방콕을 대표하는 유명 레스토랑들이 많이 포진하고 있습니다.특히 최근에는 시암 파라곤 1층에 저렴하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 푸드코트가 들어서면서 한국 관광객들이 많이 몰리고 있고, 최근 태초클럽에서 많이 판매하는 시암 파라곤내 시암 오션월드 아쿠아리움이 위치해 한국 가족여행팀이 반드시 들르는 명소가 되었습니다.

 

노보텔 시암스퀘어-방콕의 명동이라고 불리우는 시암스퀘어지역 중앙에 위치한 호텔로 좀 오래되었지만 관리를 잘해 그다지 불편함을 잘 모르는 호텔입니다. 호텔인근에는 마사지샵거리, 쇼핑상가지역, 방콕에서 소문난 음식점들이 많아 노보텔을 잘 아는 사람들은 노보텔만 이용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입니다. 쇼핑을 중시하는 여행객들이나 맛집 찾아다니기를 즐겨하는 여행객들이 주로 이용하는 호텔입니다.

 

 

6.카오산 로드

카오산 지역은 전세계 배낭 여행자들이 몰리는 지역입니다. 따라서 다른 지역과 달리 호텔다운 호텔은 없습니다.

대부분 일반 호텔룸 크기의 60-70%정 수준의 룸을 가진 게스트하우스들이 숙박업소로 주류를 이루는 독특한 지역입니다.

 

버디롯지- 카오산지역에서 가장 좋은 시설을 가지고 있으며 위치에 관한한 독보적인 호텔이라는 평가를 받는 호텔입니다.

카오산 게스트하우스들이 대부분 1박당 조식불포함 2인1실 조건이 700-1000밧임에도 방이 작고 복도도 좁고, 수영장도 없고, 욕실도 매우 작고, 시설이 빈약하고 방도 어두운데 반하여. 버디롯지 호텔은 가격이 1700-2000밧대로 매우 좋은데도 불구하고, 룸 컨디션이 매우 좋으며, 인터넷이무료입니다. 특히 위치가 너무 좋아 주변에 클럽, 바, 마사지, 쇼핑샵들이 즐비합니다. 현재 방콕 태초클럽에서는 전세계 최저가라는 타이틀을 붙일 정도로 매우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7.파타야이 역 주변

파탸타이 주변지역은 비교적 저렴한 호텔들이 있습니다. 이 지역의 특성은 수완나품 공항에서 오는 공항철도와 지상철역인 파야타이역이 연결되어 비교적 교통이 좋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시암스퀘어, 월텟/프라투남 지역으로의 이동이 매우 쉬운 곳이기에 여행비를 아껴야 하는 여행객들이 몰리는 특성이 있습니다. 특히, 카오산 게스트하우스 비용정도로 룸은 훨씬 더크고, 조용하고, 인터넷이무료이고, 조식부페가 제공되는 장점이 있어 유럽,일본, 홍콩 배낭여행객들이 최근에는 카오산을 피해 몰리고 있기도 합니다.

 

트루시암호텔- 트루시암호텔은 1박당 1천밧으로 2인 조식부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터넷이 무료이며, 안전금고, 책상등이 비치되어 있고, 룸의 컨디션이 일반 3성급 호텔과 비교해 손색이 없습니다.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며, 호텔이 위치한 곳은 골목안쪽이라 조용한 특성이 있습니다. 지상철역이면서 공항철도역인 파야타이역이 걸어서 5분거리에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쇼핑지역인 월텟,프라투남시장으로 접근이 가능한 칫롬역이 두정거장정도이고, 시암스퀘어, 스쿰빗지역으로의 이동역시 매우 편리한 장점이 있습니다.

 

8.랏차다 지역

랏차다지역은 방콕의 신흥 개발지역으로 상업지역과 거주지역이 혼재된 지역입니다. 특히, 랏차다지역은 각종 다양한 술집, 바, 레스토랑, 듣도 보지도 못한 각종 다양한 마사지샵이 위치해 방콕 최대의 유흥지역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랏차다 지역에는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시암니라밋쇼장이 위치하며, 최근에는 백화점등 다양한 쇼핑몰이 들어서고 있습니다.

힙호텔/HIP- 힙호텔은 랏차다 지역의 유흥가지역 골목안에 위치한 호텔로,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호텔로 인정되고 있습니다.

 

1박당 1300밧대정도의 가격으로 조식부페가 포함되어 있으며, 인터텟이 무료이고, 룸의 컨디션도 매우 뛰어나다는 것이 일반적인 평입니다. 주변에는 마사지샵들이 많고,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쾅시 시푸드레스토랑이 있으며,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나이트클럽들이 많아 방콕을  찾는 젊은이들이 주로 묵는 호텔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