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북부/호텔·리조트

치앙마이여행 추천호텔

태초 여행사 2011. 6. 7. 16:46

 

                                                         치앙마이여행 추천호텔

 

 

치앙마이 지역은 크게 4개의 지역으로 나눕니다.

우선적으로 쇼핑천국으로 인정되는 나이트 바자지역, 배낭 여행자들이 주로 몰리는 타페게이트 지역, 태국현지인들의 집결지인 님만헤민지역. 그리고 치앙마이 외곽지역 이 바로 4개의 지역군입니다. 이 4개의 지역을 대표하는 호텔과 리조트들은 아래와 같은 호텔들입니다. 치앙마이 여행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문의 및 예약은 태국전문 여행사-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1.르메르디앙 치앙마이- 5성급 호텔로 널리 알려진 스타우드계열의 호텔입니다. 위치는 나이트 바자중앙에 위치한 호텔로 전망,위치, 조식, 직원서비스 마인드등에서 최상의 호텔로 인정되고 있습니다. 주변에는 없는 것이 없을 정도입니다. 나이트바자안이라 쇼핑하기에 좋고, 와로로 대형로컬시장도 비교적 가깝습니다. 렛츠릴랙스 치앙마이 마사지점이 바로 앞이고, 맥도널드 버거킹,스타벅스, 베스킨 라빈스등의 유명브랜드 체인이 주변에 깔려 있으며, 후지일식당,프랑스레스토랑, 독일 레스토랑, 아이리시펍등 오너가 유럽인인 레스토랑들이 주변에 산재되어 있습니다. 그외에 바로앞의 센트랑 두앙따완 호텔에서는 매일 1인당 350밧으로 풍성한 스테이크 부페를 즐길 수 있고, 인근 임페리얼매핑호텔 1층에서는 1인당 255밧으로 태국수끼부페를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대비 만족도는 두 부페다 최상입니다. 르메르디앙 바로앞 수라웡호텔의 1층 부페는 1인당 129밧에 불과한데도 음식의 질이 좋으며 라이브연주를 합니다. 보통 1박당 2인1실 조식포함 3500밧 전후로 나오나 프로모션이 적용되면 2800밧까지 나오기도 합니다.

 

2.센트라두앙따완 호텔- 4성급 호텔로 치앙마이를 대표하는 호텔로 가격대비 만족도 1위의 호텔입니다. 1박당 가격이 보통 1600-1700밧대이나 프로모션이 적용되면 1400밧대전후의 가격이 나옵니다. 위치, 조식, 수영장, 휘트니스클럽등의 부대시설이 매우 좋아 치앙마이 매니아들이 좋아하는 호텔입니다. 르메르디앙 치앙마이 호텔 바로앞에 위치하기에 위치의 장점은 르메르디앙과 같습니다.

 

3.푸마라 치앙마이 님만헤민호텔- 푸라마 치앙마이호텔은 치앙마이 현지인들의 집결지인 님만헤민지역인근에 위치합니다. 님만헤민 중앙까지 걸어서 10분정도 소요됩니다. 푸라마 치앙마이호텔의 장점은 가격입니다. 우기에는 태초클럽 판매가가 1박당 1200밧에 불과하며, 공항-호텔간 픽업이 요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초고속인터넷이 무료이며 룸의 크기는 매우 큽니다. 모든 객실의 욕실에는 자쿠지가 설치되어 있고 안전금고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치앙마이 호텔중 가장 조용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조식또한 가격대비 매우 우수합니다. 수영장,휘트니스클럽도 역시 좋은 시설을 가지고 있습니다.

 

4.IMM호텔:치앙마이에 타페게이트 바로앞에 최근 오픈한 호텔로 세계적인 배낭여행정보사이트, 호텔사이트에서 강추하고 있는 호텔입니다. 지은지 얼마안된 호텔로 태국호텔체인 임페리얼호텔계열의 버짓호텔입니다. 인터넷무료에 좋은 조건의 룸을 갖추고 있어 저렴하게 치앙마이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는 강추입니다.주변에는 스타벅스, 인터넷피시방, 여행사,다양한 바와 레스토랑이 있고, 나이트바자와 와로로시장이 가까워 배낭 여행객들이 항상 들끓는 지역입니다. 현재 1박당 900밧에 판매되고 있으며, 개인이 직접예약하면 999밧입니다.2인 조식(간단한 부페로 주스, 커피, 과일, 제과류, 샐라드가 부페식으로 제공됩니다.)이 가격에 포함되어 좋습니다. 치앙마이 지역의 시설좋은 게스트하우스가 보통 600-700밧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매우 저렴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5.칸타리 힐즈호텔- 칸타리 힐즈 호텔은 사실 서비스 아파트에 가까울정도로 모든 룸에 주방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내집같은 편안함과 널직한 공간을 제공하고, 휘트니스클럽, 수영장, 미니마트등의 시설이 좋아 일본인, 홍콩인, 대만인들이 주로 찾으며 최근에는 한국인들도 심심치 않게 이용하고 있는 4성급 호텔입니다. 우기철에도 풀부킹이 될 정도로 인기가 많은 호텔이며, 최근에는 르메르디앙이 프로모션요금을 내놓으면서 가격이 역전되기도 했을 정도로 인기가 매우 높은 호텔입니다. 인근지역이 치앙마이의 현지인들중 부유층이 즐겨 찾는다면 레스토랑, 바, 쇼핑샵, 헤어살롱, 은행 등등이 많아 생활하기에는 매우 좋으며, 현지인들의 모습을 가까이서 접할 수 있기에 치앙마이를 잘 아는 여행객들은 칸타리 힐즈만을 고집하는 경우가 많을 정도입니다.

 

6.치앙마이 베란다 리조트-치앙마이 베란다 리조트는 치앙마이 외곽 항동지역인근에 자리 잡은 리조트로 공항에서 대략 15분-20분정도 떨어진 산자락에 위치한 5성급 리조트입니다. 베란다 리조트는 후아힌지역을 대표하는 5성급으로 한국인 신혼여행객들에게 널리 알려진 리조트로, 최근에 치앙마이에 오픈한 것입니다. 룸 조건은 가장 낮은 객실등급인 발리 딜럭스룸이 방콕 5성급호텔 5천밧정도의 호텔들과 매우 비슷한 수준의 룸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리조트는 치앙마이 란나문화 건축양식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다시 표현한 것으로 매우 세련되고 고급스럽습니다. 신혼여행을 매우 저렴하면서도 고급스럽게 다녀오려는 분들에게는 강추입니다.

프로모션이 적용되면 가장 낮은 등급의 룸이 3500밧 내외입니다. 베란다 치앙마이는 그야말로 한폭의 그림입니다. 치앙마이 베란다 리조트는 공항-리조트간 픽업이 요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하루에 3번 리조트- 님만헤민, 나이트 바자를 연결하는 셔틀버스가 있습니다.

 

7,란나 리조트- 란나리조트는 치앙마이 매니아들에게는 널리 알려진 아름다운 리조트입니다. 모든 객실이 목조건물로 치앙마이 란나 문화 건축양식이 적용되었으며, 정원은 그야말로 환상적인 분위기입니다. 태초의 태국정보카페에 소개된 이후로 몇몇 회원들이 다녀갔으며, 최근에는 교회등에서 많이 온다고 합니다. 룸은 오래되어 결코 시설이 좋지 않습니다. 편리함에 길들여진 분들에게는 무조건 비추입니다. 그러나, 자연과의 공존, 자연이 숨쉬는 룸, 에어컨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어컨은 물론 있음)에게는 강추입니다. 특히 11-3월의 란나 리조트는 그야말로 말로 형언하기 어려운 아름다움과 위엄이 존재합니다. 우기철에는 1박당 1300밧부터 시작하며 건기에는 1800밧대입니다. 조식은 어메리칸 조식입니다. 조용히 쉬고 싶으신분, 모든 것을 잊고 싶으신분, 건강이 좋지 않은 분들에게는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