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북부/호텔·리조트

치앙마이호텔추천-센타라두앙타완/센타라두앙따완 2+1프로모션/치앙마이여행/태초클럽여행사

태초 여행사 2011. 6. 29. 03:33

 

 

 

  치앙마이 호텔 인기도 1위- 태초클럽 센타라 두앙따완 호텔 2+1 프로모션

 

 

 

치앙마이 호텔- 센타라두앙따완은 치앙마이를 잘 아는 여행자들의 경우 우선적으로 추천하는 4성급 호텔이다.

태국을 대표하는 4성급, 5성급 호텔의 대표 체인인 센타라그룹에서 운영하는 호텔로 치앙마이에서는 가격대비 비교할만한 호텔은 없다는 것이 일반적인 평이다.

 

 

이제 센타라 두앙따완 호텔에 대해서 말하고자 한다.

 

 

1.위치:센타라 두앙따완 호텔의 위치는 치앙마이에서 밤이 가장 눈부시다는 나이트바자 중앙이다.

          우선 주변에는 렛츠릴랙스 마사지, 버거킹, 맥도널드 햄버거, 스타벅스, 후지 일식당, 독일요리 레스토랑,

          아일랜드요리 레스토랑, 프랑스요리 레스토랑, 버거킹옆의 유명한 쌀국수점(저녁 7시이후에 영업),

          각종 다양한 기념품점, 나이트 바자안 해산물식당가 등등 없는 것이 없는 지역에 위치한다.

          인근 임페리얼 매핑호텔안 샤부샤부 부페레스토랑에서는 매일 저녁 수키부페(1인당 255밧)를 한다.

          와로로 로컬시장이 걸어서 15-20분 거리에 위치한다. 타페게이트는 15분 거리에 위치한다.

 

 

2.조식: 센타라 두앙따완 호텔의 조식은 먹을 것이 다양한 것으로 유명하다. 일반적으로 센타라 그룹의 호텔들은

          조식이 좋다.

 

3.룸: 센타라 두앙따완의 호텔은 지은지 오래되어 카페트로 되어 있다. 그러나, 관리를 잘해 냄새는 나지 않는다.

       욕실도 매우 크며 모든 방에는 안전금고가 설치되어 있다. 전망은 매우 좋다. 룸이 조용한 것이 특징이다.

 

 

4.부대시설:센타라 두앙따완의 수영장, 휘트니스 클럽은 치앙마이에서 시설 좋은 것으로 이름나 있다.

 

5.호텔 레스토랑들: 센타라 두앙따완의 1층 마르코 폴로 레스토랑은 매일밤 스테이크 부페를 하는데

           1인당 300밧으로 양질의 비프, 포크, 닭고기 스테이크를 내놓기에 인기 만점이다. 강추이다.

           주말에는 1인당 350밧의 일식부페를 실시하는데 가격대비 환상적인 메뉴이므로 항상 사람들이 많다.

 

 

6.서비스 마인드:센타라 두앙따완 호텔의 서비스 마인드는 매우 좋기로 유명하다. 직원들이 친절하다.

 

현재, 치앙마이의 대표적인 호텔로 인기도 1위인 센타라 두앙따완 호텔이 

태국호텔 전문 여행사- 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에서 2+1 프로모션으로 3900밧에 판매한다.

 

태초클럽이 내놓은 프로모션은 1박당 가격으로 조식부페 2인포함 1,300에 불과하며,

한국여행사중 가장 경쟁력있는 가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