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호텔·리조트

푸켓리조트-푸켓 라구나비치리조트/푸켓PIC 프로모션 1박에 3200밧/태초클럽여행사

태초 여행사 2011. 6. 20. 21:15

 

 

 

 

푸켓 워터파크리조트로 널리 알려진 라구나비치 리조트 프로모션 -1박에 3200밧                                    

  

 

푸켓에서 가장 고급스런 리조트단지로 푸켓여행자들에게 널리 알려진 라구나단지안에는 환상적인 리조트들이 7개나 된다.

반얀트리, 쉐라톤 그랑데, 두싯타니, 라구나비치 리조트, 아웃리거, 라구나홀리데이클럽, 알라만다 베스트웨스턴 이 바로 그것이다.

이중에서 가장 멋진 수영장을 가지고 있어 항상 여행객들이 들끓는 리조트가 바로 푸켓PIC로 불리우는 라구나비치 리조트이다.

 

푸켓에서 가장 큰 수영장을 가지고 있고 50미터 워터슬라이드가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팀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리조트로 추천되고 있다. 수영장시설이 뛰어나다보니 푸켓의 다른 리조트 숙박객들에게 점심+ 수영장사용을 함께 묶은 패키지 상품을 팔고 있을정도로 수영장에 대한 자부심이 어느 리조트보다 강하다.

 

 

라구나 비치 리조트는 앞에는 방타오비치 옆에는 멋진 호수 그리고 뒤는 숲과 아름다운 정원으로 이루어져 있어 푸켓에서는 그야말로

낙원같은 리조트로 불리우기도 한다.

 

리조트의 시설은 참으로 다양한데 해양스포츠샵에서는 카약,윈드서핑등을 무료로 빌려 이용할 수 있으며, 비나 바람이 오면 바다가 아닌 호수에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키즈클럽, 앙사나스파, 궁술, 다이브 프로그램 등등의 다양한 스포츠 프로그램이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여행팀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리조트로 인정받고 있다.

 

 

 

 

푸켓 라구나 비치 리조트는 사실 오랫동안 한국인들에게는 1박에 4천밧이상의 가격으로 팔렸기 때문에 비싼 리조트라는 인식이 있었다. 그러나, 태초클럽여행사(http://www.taechoclub.com)에는 라구나비치 리조트와 여러번의 미팅끝에 홀세일러 요금을 받아 한국 여행자들에게 3200밧에 소개할 수 있게 되었다.

 

아래 요금표는 태국유명호텔예약사이트인 사왔디 닷컴으로 가장 낮은 등급의 수피리어 요금이 14만원이 넘어간다. 바트화로 환산하면 거의 4천밧에 가까운 요금이다. 그러나,  푸켓여행사-태초클럽에서는 라구나비치 리조트로 좋은 요금을 받아 한국인들에게 3200밧에 판매가 가능해 다시한번 태초클럽 여행사의 능력을 보여줄 수 있게 되었다.

 

 

라구나비치 리조트의 룸은 크게 수피리어룸,딜럭스룸, 스투디오룸을 분리된다. 사실, 수피리어룸과 딜럭스룸의 차이는 단지 뷰의 차이이다. 라군뷰는 수피리어룸이고 시뷰는 딜럭스룸이다. 룸의 크기, 인테리어, 집기에서의 차이는 거의 없다.  스튜디로 마찬가지이다.

 

라구나비치 리조트이 룸크기는 일반 리조트와 비교하면 보통 6sqm정도가 더 커서 널직하며, 유리창쪽의 소파 공간은 어린이들을 위한 침대공간처럼 사용될 수 있기에 엑스트라 베드가 별도로 더 필요하지 않을 정도로 쾌적한 공간을 자랑한다.

 

과거 라구나 비치 리조트는 룸은 낡았고, 욕실은 청결하지 않았으나 2009년내내 계속된 리노베이션으로 인해 분위기가 완전히 바뀌었다.

이제는 컴플레인을 걸기가 쉽지 않을 정도로 조식, 서비스 마인드, 룸, 분위기 등등 모든면에서 5성급으로 최상급에 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