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호텔순위/방콕호텔 추천순위
방콕은 아시아에서 호텔이 가장 많은 도시로 널리 알려져있다.
그야말로 세계적인 호텔들의 쇼윈도우 같은 성격을 가진 곳이 방콕이다.
세인트레지스,페닌슐라,캠펜스키 호텔을 비롯 콘라드, 쉐라톤, 르메르디앙, JW메리엇, 힐튼 호텔 등등이 방콕의 주요도로를 점령했다.
방콕의 주요도로인 스쿰빗, 랏차담넌,시암스퀘어는 물론이고, 강변에 이르기까지 주요 요지는 호텔로 덮여 버린 것이다.
그렇다보니 한국 여행자들은 호텔의 홍수속에 어디를 이용할 것인지 고민이 되는 것이다.
방콕의 호텔들은 가격을 고려하면 모두가 좋은 호텔들이다.
그러나, 방콕의 교통체증이 살인적이다보니 위치를 우선적으로 고려할 수 밖에 없다.
주변에 편의시설이 없고, 지상철, 지하철이 없으면 추천하기 어렵다.
현재, 태국여행정보 카페로 널리 알려진 네이버 태초의 태국정보에서 집계한 결과는 다음과 같은 순이다.
아래 호텔들은 방콕호텔 예약전문 여행사- 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 에서 프로모션 또는 최저가로 판매중이다.
1.메리엇 스쿰빗소이 24 이그제큐티브 레지던스
방콕호텔중 한국인 인기1위의 호텔이다. 일반호텔방 150%이상의 크기. 멋진 수영장, 조식, 위치, 서비스 마인드에서 최고로 인정받는다.
인근에는 엠포리움 백화점, 지상철역 프람퐁역, 나라야 가방 쇼핑몰, 스타벅스, 오봉팽, 손통포차나 시푸드레스토랑등이 즐비해
3-4박이 지루하지 않다.
2.라마다 스쿰빗 스윗
라마다 스윗은 스쿰빗소이 12에 위치한 호텔로, 방콕에서는 보기 드물게 정원속의 수영장이 있어 리조트 분위기가 난다.
인터넷무료, 조식,서비스 마인드, 위치에서 매우 유리한 잇점이 있어, 눈치빠른 한국인들이 주로 이용하는 호텔이다.
주변에는 콘돔앰 카베지 레스토랑겸 바, 킹앤아이 마사지점, 라바나 스파, 그리고 핼쓰랜드나 지상철역이 가까워 항상 손님이 많은 호텔중 하나이다.
3.밀레니엄 힐튼 리버사이드
방콕 차오프라야강변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 전망, 서비스 마인드 , 부대시성에서 높은 점수를 받는 멋진 호텔이다.
위치는 강건너이지만 무료 셔틀보트가 사판탁신, 사톤, 리버시티선착장으로 운영되고 있고. 바로 옆이 유명한 로컬시장이라 위치의 단점이 그다지 눈에 띄지 않는 특이점이 있는 호텔이다. 룸 인테리어, 조식등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 특히, 라운지는 360도로 도는 회전 전망대를 가지고 있어 항상 인기이다.
4.푸라마 스쿰빗아속 익스클루시브
푸라마 아속호텔은 인터넷무료, 널직한 룸, 화사한 분위기, 핼쓰랜드와 가장 가까운 호텔이라는 장점. 지상철, 지하철역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잇점으로 최근 주가가 많이 오른 4성급 호텔이다. 인근에는 그랜드 밀레니엄 호텔뒤로 소이카우보이가 있고 , 라차다로 쉽게 이동하기 쉬운 위치이므로 유흥을 즐기기에 좋은 위치로 알려져 남성으로만 구성된 여행객들이 특히 좋아하는 호텔이기도 하다.
5.페닌슐라 방콕
페닌슐라 방콕호텔은 홍콩에서 시작한 초특급호텔로 아시아에서는 그 명성이 자자해 모든이들의 꿈이기도 하다.
멋진 전망, 서비스마인드, 조식, 시설, 아름다운 룸인테리어, 클래식한 분위기, 애프터눈 티등등으로 여성 여행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호텔이면서 비즈니스 맨들이 주로 찾는 호텔이다. 최근에 한국여행사들이 내놓는 가격은 우리돈 20만원정도에 조식부페 2인, 봉사료, 세금이 포함되어 가격대비 매우 좋은 호텔로 추천되고 있다.
6.아이비스 리버사이드
아이비스 리버사이드호텔은 실속형 호텔인 아이비스 호텔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강변호텔로, 조식, 서비스 마인드가 뛰어나고, 인터넷무료,
리조트 같은 분위기의 수영장, 강변전망등등으로 최근 눈치빠른 한국 여성여행객들을 비롯해서 많이들 찾는다. 만족도가 매우 높은 호텔로
인터넷에서는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글들이 갑자기 많아진 호텔중 하나이다.
7.캠펜스키 호텔
방콕의 명동이라고 불리우는 시암스퀘어에 자리잡은 초특급호텔로 흔히들 6성급으로 많이 분류하는 호텔이다. 독일계호텔로 바로 앞이 방콕 최대의 백화점으로 불리우는 시암 파라곤이라 쇼핑하기 좋다. 이 호텔의 특징은 도심속의 리조트를 표방하기에 수영장이 기존 방콕호텔들과는 비교하기 힘들정도로 크며, 룸이크고 고급스럽다는 것이다. 미니바의 모든 음료가 무료이고, 인터넷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최근 한국 여행객들중 신혼여행객, 골프 손님, 비지니스 여행객들이 많이 찾고 있다.
8. 카오산 누보시티호텔
누보시티 호텔은 지은지 알마안된 4성급 호텔로, 카오산에서는 가장 좋은 시설로 손꼽히는 호텔이다. 룸분위기가 기존의 카오산 호텔들과는 차원이 다르다.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 수영장, 스파 시설등이 잘 갖추어져 있으며, 건물내에는 세븐 일레븐이 있어 여러모로 편리하다. 인터넷이 무료이고, 주변에는 다양하면서도 저렴한 레스토랑, 바가 있으며, 카오산은 도보로 10분내면 다다를 수 있어 위치에서도 매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9.래디슨 스윗 스쿰빗
5성급 호텔체인인 래디슨 계열의 호텔로 룸 구조, 분위기가 5성급 호텔과 비교하면 비슷하거나 한 수위이다. 인터넷무료, 서비스 마인드 우수등으로 최근 스쿰빗 지역에서 잘 팔리는 호텔중 하나이다. 인근에는 태초클럽 여행사가 있고, 한식당 경복궁등이 있으며, 핼쓰랜드 아속 마사지점등이 가까워 한국인 여행객들이 점차 느는 추세에 있는 호텔이다.
10.바이욕 스카이호텔
바이욕 스카이 호텔은 오랫동안 "오래되었다, 낡았다"라는 오명속에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없었다. 그러나 2008-2009년에 걸친 대대적인 리모델링으로 분위기가 완전 개벽천지일정도로 확 바꼈다. 룸은 고급스러우면서 모던하고, 한국인 직원을 채용하고, 숙박객들을 위해 시암스퀘어,월텟 등을 도는 무료 셔틀 버스를 운행하며 인근 공항철도인 마카산역까지 무료 셔틀버스를 또한 운영하고 있다.
바이욕 스카이호텔은 방콕 최고의 높이를 가진 호텔답게 전망이 우수하며, 조식은 방콕 5성급 호텔을 능가하고, 숙박객에게 주는 특전인
바이욕 스카이부페 50%할인, 전망대 관람료 300밧 무료 등등의 이벤트를 하고 있고, 점심에는 방콕호텔중 유일하게 과일부페를 1인당 250밧에 제공하기에 태국의 비싼 과일과 아이스 크림, 푸딩등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좋은 잇점이 있는 호텔이다. 주변이 바로 방콕 최대의 도매시자인 프라투남 시장이 위치해 부모님을 모시고 가는 여행팀, 쇼핑을 좋아하는 여행팀에게는 최상의 조건을 제시하는 호텔이다.
11. 콘라드 호텔
콘라드 호텔은 힐튼계열에서 가장 높은 등급의 호텔로 흔히 프리미엄급 호텔이라고 불리운다. 방콕 콘라드 호텔은 뛰어난 룸 조건, 높은 수준의 조식, 서비스 마인드, 다양한 부대시설등으로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특히, 방콕 콘라드는 가격이 일반 5성급 호텔과 비교하면 비슷하거나 더 저렴한 측면이 있어, 방콕을 잘 아는 여행객들은 방콕호텔중에서 가장 우선적으로 이용하기도 하는 호텔이다. 호텔 바로옆에는 방콕 오피스빌딩겸 쇼핑몰인 올시즌 플레이스가 위치해, 그 안의 대형수퍼, 다양한 레스토랑들, 쇼핑몰 은행등을 이용하기에 너무 좋으며 인근 지상철역인 플론칫으로 가는 무료셔틀 버스가 있어 여러모로 편리한 호텔로 인정받고 있다.
12카오산 버디롯지호텔
카오산 버디롯지호텔은 카오산의 유일한 부티크호텔을 내세우며 인기를 얻는 호텔로 위치는 카오산에서 가장 좋다는 평가를 받는다.
호텔내에는 카오산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브릭바가 있고 주변에는 다양한 클럽과 바가 있어 새벽까지도 매우 즐거운 환경을 가진 호텔이다.인근에는 맥도널드 햄버거, 버거킹 햄버거등 24시간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이 있고, 다양한 상점,바, 레스토랑, 마사지점등등이 많아
항상 즐거운 곳이다. 인터넷무료, 좋은 분위기의 수영장, 시설이 충실한 휘트니스클럽등이 있어 가격대비 매우 좋은 호텔로 인정받는다.
태초클럽 가격은 전세계 최저가이므로 비싼 카오산의 숙소를 이용할 경우, 한번 고려해보는 것도 좋다.
13,트루시암 호텔
트루시암 호텔은 1박당 1000밧에 불과한데다 지상철역과 공항철도역인 파타야타이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이기 때문에 위치에서 좋고, 가격대비 룸이 매우 좋아 저렴하게 방콕 여행을 즐기려는 여행객들에게 우선적으로 추천된다. 트루시암 호텔은 인터넷이 무료이고, 한국인 손님들에게 잘 하는 호텔중 하나이므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인근 시암 스퀘어, 월텟지역으로 이동하기 비교적 좋은 위치에 있다.
14.풀만 킹파워 호텔
풀만 킹파워호텔은 방콕을 대표하는 5성급 호텔로, 수영장, 멋진 인테리어, 감각적 디자인, 바로 옆 킹파워 면세점등으로 인해 한국 여성 여행객들이 특히 많다. 비록 방콕 중앙에서는 약간 벗어난 느낌이 있지만 가격이 비교적 좋은 편이고, 시설이 좋아 한국인 여행객들은 항상
많은 호텔중 하나이다. 풀만킹파워 호텔에서 매일 판매하는 시푸드 부페는 가격대비 매우 좋은 질과 맛으로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있다.
15.푸라마 실롬 호텔
푸라마 실롬호텔은 4성급 호텔로, 방콕의 쇼핑, 업무지역인 실롬에서 대단한 메리트를 가진 호텔이다. 가격은 1400밧대에 불과하지만 룸의 크기, 수영장,조식, 직원 서비스 마인드는 2000밧대 이상의 수준과 질을 가지고 있다.인터넷도 무료이다.방콕호텔중 가장 저평가된 호텔중 하나이다. 지상철역 총논시역에서 도보로 6-7분 거리이며, 바로앞에 소피텔 실롬 호텔이다. 인근에는 쏨분 시푸드 레스토랑, 방콕에서 솜땀과 무양을 제일 맛있게 한다는 노점상이 힌두사원 길 건너 로컬시장안에 위치해 이산 음식인 무양과 솜땀을 즐기고 싶은 여행객들에게는 그야말로 최상의 호텔이다. 이 노점상의 무양, 까이양. 솜땀은 시암스퀘어의 솜땀느아보다 훨 낫다.
16.한사르 호텔
방콕에 최근 선보인 5성급호텔로, 룸에 관한한 방콕의 6성급 호텔수준이다. 일부 룸은 룸안에 초록정원이 있을정도로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뛰어난 서비스 마인드로 최근 방콕호텔업계를 긴장시키는 호텔이다. 코사무이에도 최근에 한사르 리조트를 오픈해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리조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룸의 크기는 일반 호텔 룸크기의 거의 두배 수준이라 환상적인 공간을 자랑한다. 조식, 시설 등에서는 최상이다. 위치는 랏차담니 도로에 있으며, 인근은 고급호텔인 세인트 레지스, 포시즌등의 호텔이 있다.
17.라차다 힙호텔
랏차다 힙호텔은 가격대비 만족도가 매우 높은 호텔이다. 모든 룸은 부티끄룸으로 욕실이 크고, 욕조도 크다. 랏차다의 유흥을 즐기려는 여행객들에게 우선적으로 추천되는 호텔로 주변에는 마사지점, 세븐 일레븐, 클럽이 많아 저녁시간이 심심치 않다. 길 건너 스윗소텔 콩코드호텔옆에는 한국인들에게 널리 알려진 꽝시 시푸드레스토랑이 있어 식사를 즐기기에도 좋다.
18,그랜드 밀레니엄 호텔
그랜드 밀레니엄 호텔은 스쿰빗의 대표적인 5성급 호텔로 위치, 조식, 전망, 룸에서 매우 좋은 점수를 받고 있다. 바로 앞 길 건너가 지하철이고, 옆은 지상철역이라서 방콕에서 교통에 관한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위치에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호텔뒤에는 방콕의 유흥가인 소이카우보이가 있어 저녁이 심심하지 않아 골프 여행객들이 유난히 많기도 하다. 아속 핼쓰랜드 마사지도 걸어서 대략 10분 정도에 위치해
마사지를 좋아하는 여행객들에게도 추천되는 호텔이다.
19.프레지던트 팔레스 호텔
프레지던트 팔레스호텔은 스쿰빗소이11에 위치한 4성급 호텔로 룸에 관한한 거의 5성급 수준이다. 호텔1층에는 맨체스터 유나잍티드 클럽겸 샵이 있어 축구를 좋아하는 여행객들이 유난히 많은 호텔이 프레지던트 팔레스 호텔이다. 수영장, 휘트니스 클럽등 부대시설이 좋고,
호텔앞에는 다양한 마사지샵, 레스토랑, 바가 많아 저녁시간이 매우 즐거운 호텔중 하나이다. 조식, 직원 서비스 마인드에서도 매우 좋은 점수를 받는 호텔중 하나이다.
20.그랜드 스쿰빗 호텔
한때 그랜드 스쿰빗 바이 소피텔로 불리워 5성급 호텔 대우를 받았으나 최근에는 과거에 비해 인기가 많이 사라져 조금은 안타까운 대접을 받고 있는 호텔이다. 일반 룸은 조금 낡은면이 있고, 골목안에 위치해 어딘가 모르게 5성급 같지 않은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최근에는 대부분 4성급으로 분류하는 분위기이다. 그럼에도 가격대비 좋은 조식, 직원서비스로 아직도 그랜드 스쿰빗을 찾는 여행객들이 많다. 스쿰빗소이 4와 6 중간에 위치한 호텔로 스쿰빗 유흥가 나나플라자와 매우 가까우며, 지상철역인 스쿰빗 나나역이 걸어서 5-6분 거리이다.
'방콕 > 호텔·레지던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콕호텔- 라마다 스윗 딜럭스룸 /Ramada Suite Bangkok Deluxe Room/Taechoclub (0) | 2011.06.25 |
---|---|
방콕호텔추천- 스쿰빗 라마다스위트 스튜디오룸/Ramada Sukhumvit Studio Room/Taechoclub (0) | 2011.06.25 |
방콕호텔추천-방콕 스쿰빗호텔 라마다 스윗 '도심속의 리조트" (0) | 2011.06.22 |
방콕호텔추천-스쿰빗 메리엇소이24 이그제큐티브 레지던스 호텔 (0) | 2011.06.22 |
방콕호텔추천-방콕호텔의 초호화호텔 세인트레지스/ST. REGIS BANGKOK (0) | 2011.06.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