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호텔·레지던스

방콕호텔추천- 스쿰빗 라마다스위트 스튜디오룸/Ramada Sukhumvit Studio Room/Taechoclub

태초 여행사 2011. 6. 25. 03:06

 

                   방콕호텔- 라마다 스위트 스튜디오룸/스쿰빗호텔/방콕여행/Ramada Studio Room

 

 

 

 

              " 내집같은 편안함을 안겨주는 스쿰빗호텔- 라마다 스위트 스쿰빗 12/Ramada Suite Sukuhmvit 12 "

 

 

방콕호텔- 라마다 스위트(http://www.ramadasuitesbangkok.com/)는 방콕의 호텔가인 스쿰빗소이12에 위치한 97개의 객실을 가진 4성급 호텔이다. 한국인 여행객들을 비롯 세계 각국의 여행자들에게 비교적 높은 평점을 받는 호텔로 태초의 태국정보 회원들에게도 대단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현재 태국전문 여행사- 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에서는 프로모션중이다.

 

라마다 스위트의 장점은 무엇일까?

 라마다 스위트의 장점은 다음과 같은 것이 열거된다.

 

1.객실 97개의 소형급호텔로 고급스러우면서 내집같은 아늑한 느낌을 준다.

2.제너럴 매니저부터 유럽계 간부들로 구성되어 있어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가 뛰어나다.

3.호텔이 조용한 주택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영장이 보기드물게 정원에 있어 분위기가 휴양지의 리조트같다.

4.지상철역과 지하철역이 비교적 가까워 교통이 편리하다.

5.한국인 식당들이 모여있는 코리아타운이라 불리우는 스쿰빗 플라자가 가깝다.

6.인근에 다양한 레스토랑, 바, 환전소, 은행, 쇼핑몰이 있어 편리하다.

7.초고속 인터넷이 무료이다.

8.가격대비 룸인테리어, 조식, 휘트니스클럽, 수영장등의 시설이 좋다.

 

이외에도 라마다 스위트의 장점은 많다. 그렇다보니 세계적인 호텔정보 사이트인 트립어드바이저닷컴에서도

라마다 스위트에 대한 컴플레인을 찾아보기가 쉽지 않다. 태초의 태국정보 회원들 역시 라마다 스위트에 대해서

불만을 나타내는 경우가 거의 없다. 인기도는 방콕호텔중 항상 다섯손가락 안이다.

 

태초 역시, 가족여행, 수영장을 좋아하는 여행객, 좀 까다로워 보이는 여행객들에게는 메리엇 스쿰빗 24 이그제큐티브 레지던스 아니면 이곳 라마다 스위트를 추천한다. 가장 컴플레인이 걸리지 않는 호텔이기 때문이다.

 

 

라마다 스위트 스튜디오룸/Studio Room 안내

 

스튜디오룸은 라마다 호텔의 룸 등급중에는 가장 낮은 등급인 딜럭스룸 등급보다 한 단계위의 룸이다.

룸이 아늑하면서 인테리어가 비교적 고급 스럽다. 룸에는 침대외에 소파, 책상 등이 배치되어 있다.

욕실은 최근에 지은 호텔답게 고급스러우며 산뜻하게 되어 있다. 욕조는 비교적 고급스러운 제품으로

신혼 여행객들에게 추천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이다.

 

주방은 전자렌지를 비롯, 찻잔셋트, 수저, 포크, 칼, 그릇등이 잘 구비되어 있으며, 토스터기, 커피포트가 있다.

초고속 인터넷을 룸안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남성여행객들을 위해 조이너스 차지가 없는 호텔이기도 하다.

 

룸은 전자키이며, 엘리베이터를 사용할 때에도 전자키를 넣지 않으면 원하는 층으로 갈수가 없을 정도로 보안이 잘 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