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호텔·리조트

푸켓호텔-로열파라다이스호텔 수피리어룸/푸켓호텔프모션/태초클럽

태초 여행사 2011. 7. 4. 04:18

 

 

로열 파라다이스호텔이 대대적인 리노베이션후 달라졌다

 

 

푸켓호텔-로열 파라다이스호텔은 푸켓여행자들이 주로 모이는 파통비치 중앙에 위치한 호텔이다.

호텔은 두개의 빌딩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높는 건물을 파라다이스윙이고 낮은 건물은 로열윙이다.

로열파라다이스윙은 전망이 좋고, 조용하다는 장점이 있는 반면 룸이 30 sqm라 작다는 단점이 있다.

로열윙은 룸이 고급스럽고 크다는 장점이 있는 반면 인근 술집에서 들려오는 소음이 있다는 단점이 있다.

 

로열파라아디호텔은 288-2009년에 걸친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으로 완전히 달라졌다.

과거 로열 파라다이스호텔 바닥은 카페트였으나 이제는 나무바닥으로 치장해 분위기도 고급스러워졌고 냄새도 나지 않는다.

욕실도 완전히 달라져 과거의 로열 파라다이스호텔이 아니다. 일부 블로그나 카페에서 로열 파라다이스호텔에 대해 문제점을

밝힌 것들은 대부분 로열 파라다이스호텔이 리노베이션을 대대적으로 하기 이전의 이야기들이다.

 

로열 파라다이스호텔은 이제 추천이 가능하다.

사실, 푸켓파통에서 가격대비 로열 파라다이스호텔은 매우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다.

위치, 전망, 수영장은 가격대비 최상이다.

 

파통의 중앙인 방라로드가 걸어서 4-5분이면 도달한다. 정실론도 6-7분이면 갈 수 있다.

한국인들이 유난히 좋아하는 노천 시푸드 식당가가 호텔정문에서 바로 보인다.

수영장도 아이들을 위한 키즈풀등 좋은 시설을 갖추고 있어 분위기를 즐기기에 좋다.

 

로열 파라다이스호텔 수피리어룸 안내

 

로열 파라다이스호텔 수피리어룸은 룸크기가 30 sqm로 호텔치고는 크지 않으나 그렇다고 룸이 좁아보이지는 않다.

룸의 크기가 생각보다 작지 않은 이유는 욕실이 다른 호텔들과 비교하면 작기 때문이다. 욕실이 작을 뿐이지 방은 작지 않다.

룸에는 4성급 호텔로 갖출 것은 다 갖추었다. 책상, 의자. 안전금고, 커피포트등등 필요한 것은 다 있다. 욕실은 좀 작기는 하지만

욕실비품은 잘 구비되어 있고, 헤어드라이기등도 잘 갖추어져 있다.

 

로열파라다이스호텔은 현재 2+1 프로모션중이며,

푸켓여행사-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서 문의및 예약이 가능하다.